KAT-TUN♥/+ [マネたくなるTV](終)

[KAT-TUN]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111129] #07 - 준노(문방구) & 윳치(숨은하트찾기)

핑크언니♡ 2011. 12. 2. 21:27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오늘 <마네테레비>에는 핑크언니가 젤루 좋아하는 주제가 나와요~~!! ^^

뭐냐면 바로 첫번째 준노가 체험하고 온..."최신 문방구"

펜 욕심 너무 많고 문구점가면 완전 정신 못차리는 핑크언니가 또 텐션 업되서 봤네요~~ㅋ

근데 저 고체 형광펜은 그닥 새로운게 아닌데 왜 이제와서...ㅋㅋ

아치형 자는 좀 탐나는걸요?! 도큐핸즈에 함 들려봐야겠어요~~ㅋㅋ

+

오늘도 "세계기록에 도전~!"은 계속 되는군요...ㅋㅋㅋ

음...역시 캇툰이들도 암튼 승부욕은...ㅋㅋㅋ 누가 쟈니즈 아니랠까봐~~ㅋㅋㅋ

카메랑 준노 커플이 기어코 해내버렸어요~~ㅋㅋㅋㅋㅋ

글구 울 카메는 어쩜 젓가락질도 저렇게 잘할까요?!

젓가락질 완전 못하는 나는 그저 카메의 저 훌륭한 젓가락질이 꼭 마술같을 뿐이고...ㅋㅋㅋ

+

두번째 체험은 지난번에 한번 한적 있죠~?!

윳치횽아가 또 숨겨진 하트를 찾고 왔어요...

근데 이번엔 야쿠시마까지 비행기타고 가서...새벽 3시에 등산 시작...

완전완전 수고 많았어요 횽아~~^^;;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