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マネたくなるTV](終)

[KAT-TUN]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111122] #06 - 카메(교자) & 코키(손쉬운 스포츠)

핑크언니♡ 2011. 12. 2. 21:09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오늘 <마네테레비>에는 <요괴인간 벰> 삼총사가 총출동했어요~!! ^^

울 카메는 가만보면 특이한 먹을거 실험하는걸 주로 하게 되는듯 싶네요~ㅋㅋ

이런저런 만두소에 대한 실험을 벰으로 변신해서 베라랑 베로랑 같이~~

쵸코바나나는 크레페 같은 느낌일꺼 같고...

참치마요랑 낫또랑 김치랑 사과랑 팥이랑 다 꽤 괜찮을꺼같아요~~^^

우리도 교자파티 함 해볼까요?! ㅋㅋㅋ

+

캇툰이들이 아주 제대로 웃음 주는 코너..."세계기록에 도전~!!"

지난번에 콕사마 혼자 웃기더니 이번부턴 아예 단체로~~ㅋㅋㅋㅋㅋ

콕사마 오늘도 꼭 저렇게 팬티 위에다 입고 나와야 했던걸까요?! 아이돌이...ㅋㅋㅋㅋㅋ

스타점프랑 우표붙이기...웃겨요...암튼...ㅋㅋㅋㅋㅋㅋ

+

두번째로...콕사마는 손쉬운 스포츠를 체험하고 왔어요~

비어퐁...이라고...ㅋㅋㅋㅋㅋ

게임자체보다...방해하는 저 말도안되는 어른들의 유치함이 웃기네요~~

+

그리구 이번부터는 두 사람중에 한사람을 고르는 방식으로 판정방식이 바꼈군요~!!

근데 마지막에 저 이리구치 데구치 다구치 게임은 왜 또한거?!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