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マネたくなるTV](終)

[KAT-TUN]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111101] #03 - 윳치(절경사진)&카메(카레)&웨다(펫)

핑크언니♡ 2011. 11. 6. 22:44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ㅋㅋ 윳치횽아 진짜 어쩜 좋아요~~

이 프로그램 계속 하다보면 이제 고소공포증은 완전 극복해버리겠어요~ㅋ

오늘은 시즈오카에 로케를 나가서 줄다리들을 건너면서 한가운데서 절경 사진을 찍어왔네요~^^

수고 많았어요~~윳치횽아~~흐흐흐

+

울 카메는 로케는 아니고 스튜디오에서 간단하게 카레의 맛내기 재료들을 소개했어요~

카레에 무즙을 섞으면 무슨 맛일까요?! ㅎㅎ

이거 왠지 너무 짧은것이...카메의 랩 통과하는 얼굴을 보기위한 억지?? ㅎㅎㅎ

참...<모시모투어즈>의 아이리짱이 판정단으로 나왔네요~~크큭~

+

마지막으로 웨다언니는 새로운 스타일의 펫에 대해 소개를...

육지 소라게라...음...언젠가 저도 저걸 생일선물로 받아서 키웠던적이...ㅋㅋㅋ

생각해보니 웃기네요 생일선물로 저걸 받다니...크큭...

스튜디오에 직접 웨다군이 키우는 3마리를 데리고 나왔어요~

근데 어째 이름들이...ㅋㅋㅋ 즉석에서 만든것 같은 냄새가...ㅎㅎㅎ

+

담주에 울 카메 꽃꽂이하고...사귀어주세요...저거 뭡니까?!

오오오~~~맙.소.사~~기대기대~!!

또 눈에 불켜고 보게생겼네요~~크큭~~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