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マネたくなるTV](終)

[KAT-TUN]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111018] #01 - 윳치(제트코스터) & 카메(밥짓기)

핑크언니♡ 2011. 10. 27. 01:17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드디어~~드디어~~시작했습니다~!!

캇툰의 오~랜만의 레귤러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

"캇툰의 절대 따라하고 싶어지는 테레비"...라는 방송인데요~~

시청자로부터 사연을 받거나해서...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절대 따라하고 싶어질것만 같은 무언가를 직접해보면서 로케를 다녀오네요~

그리고 나서 스튜디오에서 판정단(?)에게 판정받기...ㅋㅋㅋ

 

오늘 첫회에서는...높은곳이 엄청 약한 윳치횽아가 후지큐하이랜드에 가서...

제트코스터들을 종류별로 타면서 무서움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실험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어설프고 웃기고...;;

제트코스터 좋아하는 핑크언니는 후지큐가 엄청 가고싶을 뿐이고...ㅠㅠㅠㅠㅋ

+

두번째로는 카메가 어떤 시청자의 사연에 의해...

미소시루로 밥하기를 실험~!! ㅋㅋㅋ

거기까진 괜찮았는데...쥬스랑 커피는...음...-_-;;

아무리 맛이 괜찮아도 음...음식가지고 장난치면 혼나요오~~ㅎㅎㅎ

 

담주에는 왠지 준노땜에 미친듯 웃길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ㅎㅎㅎ

아직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는 좀 뒤로하고...몇회 더 봐봐야겠어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