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マネたくなるTV](終)

[KAT-TUN]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111025] #02 - 코키(홍차) & 준노(기념촬영)

핑크언니♡ 2011. 10. 29. 20:40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오늘은 코키가 홍차를 맛있게 타는 법을 홍차 마니아 앙가루즈의 다나카상에게 배워왔어요~

그래서 스튜디오에서 직접 맛있는 홍차를 타주었네요~~

우리도 홍차마실때 한번 꼭 따라해 보자구요~~^^

나는 꼭 따라하고 싶어지는데...판정단은 아닌가봐요~~;; ㅎㅎㅎ

+

두번째로는 준노가 특이한 기념촬영 찍는 방법에 대해 배워왔는데요...ㅋ

저거...주변에 사람 없는지 잘 보고 따라해야겠어요...;;

재밌긴한데...역시 좀 용기가 필요하네요~~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