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マネたくなるTV](終)

[KAT-TUN]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111108] #04 - 카메(꽃꽂이) & 코키(기네스기록 도전)

핑크언니♡ 2011. 11. 16. 23:34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옴마야아아~~~오늘 <마네테레비>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 ^o^

너무 정신없이 바빠 지쳐 집에 들어온 지난주 어느날...

 밤에 이거보면서 혼자 어찌나 깔깔거리고 울면서 웃었는지...ㅋㅋㅋ

카메야 뭐 너무 사랑스럽게 이뻐서 눈물이 났지만...^^

콕사마의 몸개그 때문에 진짜 완전 빵터져가지구 너무 웃겼답니다~~

우울한 분들에게 무조건 강추~!! ㅋㅋㅋ 근데 나만 재밌나?! ㅎㅎㅎ

 

울 카메♥는 후지모리상한테 꽃꽂이 살짝 배워서 청출어람의 실력을 보여줬어요~

아우~~어쩜 저렇게 센스가 만점인지~~잘한다 내새끼~~!! 우쭈쭈쭈~~~ㅋㅋㅋ

+

콕사마는 진짜루 진짜루 수고 많았어요~~!!!

마지막에 마무리 스타킹 쓰기 까지...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