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타이삐&미츠&타마] [an.an(앙앙)-111221(No.1787)] The Cube of KISS

핑크언니♡ 2012. 1. 7. 00:00

정말 너무 심하게 밀려서 손도 댈수 없는...ㅋ

자료도 미친듯 쌓아만 놓고 정리를 안해서 키스마이들 잡지 포스팅은 정말 큰큰큰일이 되어버렸지요~

그냥 이젠 맘편히 조금씩 내멋대로 찔끔찔끔 해야지...크큭...;;

 

ㅋㅋㅋ 또 세명만 나왔네요~~;; ^^;;

후지타마...저 양말도 혹시 설정인가요?! 이게 왠 커플 양말...ㅋㅋㅋㅋㅋ

 

밋군 니트 너무 이뻐요~~잘어울리고~~^^

 

타마의 앞머리가 내려왔지요~~ㅋㅋㅋ

 

역시 이쁘고 섹시한 내 타이삐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