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Johnny's Jr. 캘린더 2011/4~2012/3 중 키스마이♡

핑크언니♡ 2012. 2. 4. 00:16

지금 뜬금없이 갑자기 왜 이걸 포스팅하는걸까나...;; ㅎㅎㅎ

올해 캘린더는 아직 안나왔어요~~

3월 10일에 발매 예정이구요...이건 작년꺼랍니다~

그러니까 쥬니어들이 다같이 있지요~~ㅋㅋㅋ

 

아마 캘린더 받아서 디카로 대충 찍어서 올린 기억은 있는데...

제대로 스캔본을 포스팅을 안한거 같아서 이참에 제대로...;;

다하면 너무 많아서 키스마이♡ 부분만 포스팅해요~~!! ^^;;

 

 

 불과 1년 전일 뿐인데...데뷔라는 큰 사건(?)이 있어서 그런지 왜이렇게들 달라보이는지...;; ㅎㅎㅎ

 

 

 꺅~~맨발 좋아아~~!!! ^^

 

 저 콧날과 턱선...;; 진짜 이쁘네요...ㅠㅠ

 

 

 

 

 

 

 

 

 

 

 영자신문...설정 웃겼음..;; ㅎㅎㅎ

 

 타마짱은 담당색깔인 노란색 컵 들고...ㅋ

 

  

 맨 식빵을 맛있게 먹는 밋군~~ㅋ

 

 

 

 

 

 

 이 컷들 너무 귀엽고 좋아요~!! ^^

각자 자기 담당색 컵 앞에 놓은것도 귀엽고...ㅋㅋㅋ

올해 캘린더에도 이렇게 귀욤돋는 컷들이 많이 있을까요?!

아아~~완전 궁금해~~!! ^^

쥬니어때는 이렇게 몇장 안나오는데...이젠 1년 가득 키스마이들 사진으로만 꽉 차있을테니~~히히

 

쥬니어 캘린더 뒤에는 이렇게 모~~든 쥬니어들에 대한 프로필이 있답니다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