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타이삐&타마] <美男(イケメン)ですね> OFFICIAL PHOTO BOOK ②

핑크언니♡ 2012. 2. 5. 12:36

등장인물 상관도~!!

 

 

코하루냥~!! ^^

어라...코하루냥...<야마다타로~>랑 <메이의 집사>도 나왔다고??

나 둘다 봤는데 왜 기억이...;; ㅎㅎㅎ

 

 

 

 

 

 

 

 

 

 

 

 

 

 

 

 

 

ㅎㅎㅎ 그러고보니 슈랑 유우키는 자기 방도 한번 안나왔네~~;; ㅎㅎㅎㅎ

 

 

 

 

 

 

 

 

 

슈가 네비를 해준 데이트 코스 in 하라주쿠~!! ^^

언제 한번 실제로 싹~~들러볼까요?! ㅋㅋㅋ

 

 

유우키의 변화무쌍했던 헤어스타일~!! ^^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더 다양한걸요?! ㅎㅎ

 

 

 

 

렌사마의 방으로 놀러가서 망상 데이트를 해볼까요?! ^^

 

아웅~~타마짱 표정 넘 귀여웡~~~ㅋㅋㅋ

 

 

 

슈사마랑은 부엌에서 망상 데이트~!! ^^

 

 

 

나 지금 모니터에 머리 디밀고 있고~~ㅋㅋㅋㅋㅋ

위에 요깟다~하면서 웃는거 넘 이뻐~~ㅠㅠㅠㅠ

 

유우키랑은 거실에서 파티 준비를 하면서 망상 데이트를 해보아요~!! ^^

 

 

 

어우...정말 너무 심하게 귀요미~~!!!

6월에 절대 히카루짱의 우치와를~!! ㅎㅎㅎ

 

제작 스탭이 쓴 제작일지~!!

6/25에 울 타이삐♥ 생일 케익이 아주 이쁘군요~!! ^^

 

 

 

이런 뒷이야기 모습을 담은 컷들이 넘 재밌고 좋아요~!! ^^

 

 

 

 

 

어머어머~~ 오프타임의 오프샷들...!!!

완전 크게 봐야할 사진들이 정말 많은데요?! ㅎㅎㅎ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