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타이삐&타마] <美男(イケメン)ですね> OFFICIAL PHOTO BOOK ①

핑크언니♡ 2012. 2. 5. 12:15

<이케멘데스네> DVD 북클릿을 포스팅하려다 보니까...

아직 이거 포토북도 포스팅을 안한거 있죠?! -_-;;

정말...;;;

그래서 부랴부랴 이것부터 포스팅~!! ^^

 

멋진 A.N.JELL~!! ^^

 

귀요미 캐리커쳐도 넘 좋아요~!! ^^

 

 

 

지금까지 담당님들 드라마 포토북은 거의 다 있는데...

이 <이케멘~> 포토북은 정말 특별히 알찬거 같아요~~ㅋ

쟈니즈가 3명이라 그런가?! ㅎㅎㅎ

 

ㅎㅎㅎ 히카루 슬리퍼...ㅋㅋㅋㅋㅋ

 

미오리짱 자세 왜이렇게 딱딱...ㅋㅋㅋ 의상도 너무 안습...;;

 

 

 

 

 

 

 

 

 

타키모토 미오리

사쿠라바 미오,미코 役

 

 

 

 

 

 

 

 

아니 얘가 누구한테 타이삐~라고 부르는거?!

타마는 렌상이라고 불러놓고...흠...-_-+ (까칠해진 핑크언니~ㅋㅋ)

 

어머~~히카루한테도 힛카~라고 부르네...;;

 

 

 

타미모리 유타

카츠라기 렌 役

 

 

 

 

 

 

캐스팅 발표 났을때만 해도 내가 이름 잘못본줄 알았지...;;

타이삐랑 역할이 바뀐줄 알았지만...

타마가 렌 역할을 이렇게 잘 해낼 줄이야~~!!!

장하다~~내병아리~~!! ^^

 

 

슈 스마일이랑 타이삐 미소를 콕 찝어 낼줄아는 타마짱~~^^

역시 멤버라 좋구나~~!! ㅎㅎㅎ

 

 

 

 

후지가야 타이스케

후지시로 슈

 

 

 

 

 

 

내 타이삐♥가 이렇게 부드러워 질 수도 있구나...라고 또한번 놀란...ㅋ

물론 평소에도 세보이긴 하지만 애교도 많고 엄~청 야사시이한 남자니까요~~!! ^^

 

 

음...맞아요...타이삐 말대로...

이번 드라마는 무엇보다 타마짱의 변화에 깜놀하고 감탄했지요~!! ^^

 

 

 

 

야오토메 히카루

혼고 유우키

 

 

 

 

 

 

 

어머나...저 꽃받침 뭐야~~ㅋㅋㅋㅋㅋ

진짜 미오리짱보다 훨씬 이쁜 히카루짱~~!!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