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타이삐&타마] <美男(イケメン)ですね> DVD SPECIAL BOOKLET ①

핑크언니♡ 2012. 2. 5. 14:25

<이케멘데스네> DVD 안에 든 스페셜 북클릿입니닷~!!

또 욕심 가득하여 조각컷 다 키워 포스팅했더니 스압이 엄청나서...;; ㅎㅎ

두개로 나눠서 포스팅해요~!! ^^;;

 

울 타이삐 저 표정은...슈사마 아니고 타이삐일세~~ㅋㅋㅋ

 

조각컷 하나하나 볼때마다 드라마 장면이 전~부 다 생생하게 떠올라요~~!! ^^

정말 열씨미 봤거든요~~ㅋㅋㅋㅋㅋ

 

 

 

 

 

 

 

 

 

울 타이삐 목이 긴게 컴플렉스라고 그랬는데 이 사진 보니까 길긴 기네요~~;; ㅎㅎ

 

 

 

 

 

 

 

 

 

하라주쿠에서 슈 네비를 해줬던 때의 슈사마 모습...ㅠㅠ

이 베스트 수트 차림이랑 저 모자랑 안경이랑 다 너무 좋아서 파파샷을 마구 사왔지요~~;; ㅎㅎㅎ

 

 

 

 

 

 

 

 

 

 

 

 

 

 

 

 

놀란토끼가 된 슈사마~~^^

 

 

아우...진짜 이 포즈샷 너무 많잖아~~~!!! -_-+ ㅎㅎ

 

 

 

 

 

근짱~~~느끼해요~~~~;;;; ㅎㅎㅎ

 

 

ㅎㅎㅎ 귀요미들~~^^

 

 

 

꺅~~정말 너무 젠틀해서 기절하게 멋졌던 슈사마~~!! ^^

 

 

 

 

 

한국판 봤을때도 좀 쌩뚱맞다고 느꼈던 제르미/유우키의 버스 청승샷~!! ㅎㅎㅎ

 

 

 

고마해라~~;;;;;; ㅎㅎㅎ

 

나도 사인~~쵸다이이이~~~!! ㅎㅎ

 

 

 

요코아리 키스마이콘 때 촬영샷이군요~!! ^^

 

 

 

꺄아아아~~~밋군~~~!! ^o^ 

반가워요~~~!! 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