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114~120116 - 핑크언니♡의 후쿠오카 쇼핑 떼샷~!! ^^;;

핑크언니♡ 2012. 2. 15. 23:29

미나상~~~こんあいば~~~!! ^^

헉..헉...헉....사진이...사진이...쇼핑샷이 정말 많..많네요...;; ㅎㅎㅎ

분명 올때 캐리어도 가방도 무겁고 많고 팔끊어질꺼 같고 손 시뻘개졌었는데...

사진도 이렇게 많은데...

계속 생각할수록 안사온거만 생각나고 아쉬운건 왜일까요?! ㅎㅎㅎ

먹거리들은 이미 다 뱃속에 들어갔다가 저멀리 사라진지 오래고...ㅎㅎㅎ

암튼 쇼핑은 해도해도 끝이 없는거 같아요~~;; 하하~

 

이번엔 대행도 별로 없었고 나도 지난번에 이미 대행이랑 이치고한테 부탁해서...

굿즈는 살게 그닥 많이 없었어요~~

그냥 다만 스트랩이 없었다는게 진짜 아쉬운...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어떤 거금을 주고 산 명품보다도 소중한 이번 뷰티풀콘 은테이프랑 리본~^^

 

이게 앞면이구요~

 

이게 뒷면~!! ^^

얇은 스티로폼(?)...같은 소재라 날라다니면 어찌나 잡기가 어렵던지...;;

암튼 우리 3명다 색깔별로 다 겟또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다행~~;; ㅎㅎㅎ

 

가뜩이나 은테이프는 자리를 잘 잡아야만 잡을 수가 있는데...

이렇게 색깔별로 떨어지면 정말 더 바짝 긴장탈수밖에 없어요~~ㅋㅋㅋ

뭐 물론 내 위로 떨어지는건 일단 다 잡아채고 보긴 하지만...ㅋㅋ

암튼 은테이프도 이렇게 다섯 색깔 모두 겟또~!! ^^v

 

 

멤버 색깔별로...그리고 투어 도시별로 다 따로 나왔어요~!!

나름 그라데이션으로 신경썼어~~ㅎㅎㅎ

암튼 모아놓고 보니 참 뿌듯하고 이쁘고 그래요~~어디 딱히 쓸데는 없지만...;; ㅎㅎ

 

 

후쿠오카에 다녀왔으니 후쿠오카 스타바 텀블러도 기념으로 구입~!!

정작 도쿄나 오사카나 교토 갔을때는 사지도 않더니..;; ㅎㅎㅎ

도시별로 모아볼까~싶기도 하고...ㅋ

우리나라도 서울,부산,인천 세 도시의 텀블러가 나온거 다들 아시나요?!

서울꺼...데이랑 나이트 두가지가 나왔는데...둘다 나름 괜찮더라구요~~

자꾸 눈독 들이고 있는데...이러다 진짜 도시별로 모으는거 아님?! ㅎㅎ

 

 

 

귀국을 위해 공항에서 오미야게를 사는것도 꼭 해야할 일 중 하나죠~

솔직히 뭐 그렇게 특별히 맛이 있는건 아니지만...더구나 가격대비...

일단 가격이 참 착하질 않아서요~~;; ㅎㅎㅎ

그래도 기념이니까...가족들에게 선물할 최소한의 오미야게~~

왼쪽이 하카타 토오리몬, 가운데가 맛차쵸코다이후쿠, 오른쪽이 하카타 히요코 야키모찌

 

후쿠오카는 하카타 토오리몬이 유명해요~!! ^^

 

 

이렇게 속에 흰앙금이 가득차있는데요~~맛있어요~~ㅠㅠㅠㅠ

워낙 흰앙금 사랑하는 핑크언니라...ㅋㅋㅋ

 

하카타 히요코 야키모찌~!!

 

 

속에는 딸기맛 앙금이 들어있고...모찌모찌한 떡을 살짝 구운거~

많이 달아요...;; ㅎㅎㅎ

 

맛차 쵸코 다이후쿠~!!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찹쌀떡?! ㅎㅎ

 

속에는 화이트 쵸코가 들어있어요~

떡부분도 많이 달지 않고 쵸코도 그렇고...맛있었어요 이것도~~^^

 

공항에서만 살수 있어서 더 잊지않고 사오는 ROYCE 생쵸코~!! 

 

캬라멜리제~!!

 

기간+지역한정이라고 너무 크게 써있어서 냉큼 사고보니

위스키야...;;;;; ㅎㅎㅎㅎㅎ

근데 위스키 자체가 쵸코안에 들어있는게 아니라 그냥 생쵸코에 섞여 있는거라

위스키 맛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니 괜찮더라구요~~은근 중독성이~~ㅋㅋㅋ

 

네일동에서 사람들이 꼭 후쿠오카 공항에서 사먹었다길래 궁금했었는데...

역시 비행기 타기전에 발견해서 바로 구입~!! ^^

치쿠와 오뎅이예요~~오뎅 다이스키이이~~~!! ㅎㅎㅎ

 

멘타이마요~~!!

멘타이코에 마요네즈 양념을 해서 치쿠와 안에 넣은...

그냥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데워먹어도 되지만 끓는물에 한번 끓여먹는걸 사람들이 추천해놨길래

끓는물에 끓여서 먹었더니 기름기도 쏙 빠지고 짠맛도 줄고 아주 딱 맛있었어요~~

아~~~또 먹고싶다~~ㅠㅠㅠㅠㅋ 박스로 사오고 싶은것 중 하나...ㅋ

 

이건 치즈가 들어있어요~~좋아~~좋아~~ㅋㅋ

 

 

핑크언니의 면세샷입니다~!! ㅎㅎㅎ

아 면세샷 중 화장품만~~ㅋㅋ 이거 말고도 정관장 홍삼에...향수에...영양제에...

무게 나가는 것들이 상당히 더 있긴 했지만 걔들은 패~스~!! ㅎㅎ

 

무슨 안나수이 덕후냐며...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번엔 안나수이 좀 털었어요~~;; ㅎㅎㅎㅎㅎ

지인들의 생일이 2월에 좀 몰려있는지라 생일 선물 할것들도 미리 준비하고...

요즘들어 안나수이 장미향이 너무 땡겨서(?) 내꺼 립글이랑 핸폰 스트랩용 립글도 잔뜩~!! ㅎㅎㅎ

 

언제부턴가 볼터치...블러셔에 엄청 집착(?)하고 있어요~ㅋㅋㅋ

우리나라는 그닥 블러셔 강하게 안하지만 일본은 화장할때 블러셔를 좀 강하게 하잖아요~

그런 화장에 너무 길들여져서인지...ㅋㅋㅋ

 

워낙 유명한 슈에무라 블러셔~!!

M 335랑 P 365 였던거 같아요...잘 기억이 안나는...;; ㅎ

둘다 거~의 비슷하긴 하지만 왼쪽이 초큼 더 진하구요...

슈에무라 블러셔는 리필용으로 나오니까 케이스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베네핏의 블러셔도 이름만 들으면 다들 아는 유명한 것들이 많죠~

단델리온처럼 아주 오래 사랑받는 스테디베스트셀러가 있는 한편,

새로운 것들이 끊임없이 계속 나오는데...블러셔 마니아 핑크언니는 또 유혹에 못이겨 늘 구매...ㅋㅋ

그러나 사놓고 안쓰는게 참 많아요...;; 블러셔 10개도 넘지만 늘 쓰는거만 쓰니까...;;

늘 애용하던 throb이 단종되서 슬퍼하던 중에 새로나온 HERVANA~

이번에도 살까말까 하다가 출국 몇일전에 새로 나온 HERVANA의 유혹에 또 굴복...ㅋㅋ

 

이렇게 모자이크 스타일로 나뉘어 있는데...브러쉬로 섞으면 색깔이 너무 러블리해요~~

그 DM 이메일만 안봤어도 안사는건데...ㅋㅋㅋㅋㅋ

모델한테 해놓은게 너무 이뻐서 사버림...;;

 

HOOLA도 워낙 유명하죠~~

이건 볼에 하는 블러셔가 아니고 얼굴 쉐딩 넣을때 쓰는거~!!

 

자연스럽게 얼굴에 쉐딩을 넣을수가 있어요...

얼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려면 필수인 아이템이랍니다~!! ^^

 

나이가 나이인지라...ㅋㅋ 이런거도 발라줘야해요~~ㅋㅋ 

SK-II 링클 스페셜리스트

아직 다른거 쓰느라 안쓰고 있는데...14일의 기적 안일어나기만 해봐라~!! -_-+ ㅎㅎ

 

가격 착하고 퀄리티 훌륭한 로레알 화장품~!!

워낙 가격 자체가 착하긴 하지만 면세로 사면 정말 너무 착해서...ㅋㅋㅋ

맨날 나갈때마다 한가득 사게되네요~~ㅋㅋ

 

겟잇뷰티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면 괜시리 믿음이 막 가면서...ㅋㅋㅋ

한번 사보게 되는 몹쓸 버릇이 생겨버렸어요~~ㅋㅋㅋ

이것도 역시 겟잇뷰티 블라인드 평가에서 1위했다는 바닐라코 클렌징밤

 

샤벳같은 느낌인데 스푼으로 떠서 얼굴에 문지르면 오일같은 느낌이 되요~

진한 색조화장도 자극없이 잘 지워진다는 평이 많았는데...저도 만족이예요~~^^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 지우기 귀찮았던 분들에게 강추~!!

 

 

이것도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SK-II 트리트먼트 에센스만큼 화제가 된 에센스죠~

숨37 스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네일동 평도 워낙 좋고...면세점 사이트마다 상품평도 좋아서 기대중이예요~~

그러나 아직 SK-II가 2/3이나 남아서 언제쓰나~~;; ㅎㅎㅎ

 

짐 줄이기 위해 겉 케이스는 당근 해체했지요~~ㅋㅋ

록시땅 핸드그림 미니사이즈 6개 세트는 여행 나갈때마다 거의 필수 구매품 중 하나~!!

난 시어버터, 라벤더, 체리블러섬 세트를 샀는데...이치고랑 하나 교환~ㅋㅋㅋ

이거 말고도 상세샷은 없지만...키엘 수분크림, 록시땅 고체향수, 키스미 팩트, 데쟈뷰 마스카라 등등...

화장대가 더 부자가 되었어요~~;; ㅎㅎㅎ

 

 

내사랑 스타킹~!!

꺄아아~~~너무 좋아~~~!! ㅎㅎㅎㅎㅎ

이번에 꼭 사고싶었던 V.W 레깅스를 못사서 넘 슬펐지만...

그래도 로고 스타킹 몇개 건져 왔네요~~ㅋ

젤위 왼쪽...역시 박스 제거했지만...슬림워크꺼 압박스타킹~!!

역시 저게 젤루 맘에 들지요~~ㅋ

 그냥 민자 스타킹인데 압박감이 살짝 적당히 있어서...다리도 잘 조여줘서 날씬해보이고...

하루종일 앉아있는 직장인에게는 붓기도 줄여줘서 아주 맘에 쏙 들어요~!!

그 옆에 레베카테일러꺼 호피무늬 스타킹도 당근 좋고~~ㅋ 나머지는 아직 개봉전입니닷~~;; ㅎㅎ

 

ㅋㅋㅋㅋㅋ 이거 생긴거 웃기죠?! ^^;;

발가락 양말인데요...ㅋㅋ

앞부분에 끼기만 하면 되는건데 보통 맨발로 구두 신게 될때 발가락 부분 눌려서 물집잡히는거 방지할 수도 있고...

물론 땀차는거도 방지되니 기분도 안나쁘구요...;; ㅎㅎㅎ

그리고 또 발톱땜에 스타킹 엄지발가락 맨날 빵꾸나는 핑크언니에게는...

스타킹 안에 신고 스타킹 신으면 빵꾸를 방지할 수 있는~~!!

두께감이 있어서 구두 신을때는 좀 힘들구요...부츠 신을때는 괜찮아요~!! ^^

 

 

이와타야백화점에서 구매한 손수건들~!! ^^

4장 전부 비비안 웨스트우드껀데...지금 생각해보니 여기는 왜 브랜드 케이스에 안넣어주지?! ;; ㅎㅎㅎ

암튼 왼쪽 하나만 내꺼고...나머지는 선물용~!!

 

마사키 만나러 갔으니 또 초록에 집착할 수 밖에요...ㅋㅋㅋ

이쁜 초록색 손수건이 있어서 안살수가 없었네요~~;;

 

 

핑크언니가 손수건 만큼이나 일본가면 꼭 사오는 아이템이 바로 장갑이예요~!! ^^

이번에도 세일하길래 3개나 구입~!! ㅎㅎㅎ

 

검정 장갑 쓰던게 너무 얇아져서...모 장갑은 오래끼면 얇아지더라구요...;;

이번엔 러블리한 Pinky Girls꺼로 구입~!!

리본이 참 귀엽죠?! ㅎㅎ

 

약지 부분엔 양쪽 다 반지(?)도 달려 있어요~~ㅋㅋㅋ

정말 너무 여성스러운 장갑이죠~~;; ㅎㅎㅎ

 

ㅋㅋㅋ 역시나 그린이라는 이유로 사버린 장갑~!!

이건 UNO KANDA꺼구요~~색깔 진짜 많아서 완전 고민했었어요~

핑크도 연핑크 핫핑크 다 있어서~~ㅋㅋㅋ

 

이건 패딩소재의 장갑이예요~~안쪽이 전부 후리스 소재라 끼면 정말 따뜻~!! ^^

그러나 따뜻해서 산건 절대 아니구요...ㅋㅋㅋ

당근 호피무늬에 끌려서겠죠?! ㅎㅎㅎㅎㅎ 리본도 이쁘고~~^^ 

 

옷도 정말 사고싶은게 너무 많았어요~~

1월이면 겨울옷이 싹 세일을 하거든요...ㅠㅠㅠㅠ

그러나 이번에도 역시 돈도 돈이지만 시간도 없고...가방이 무거워서...ㅋㅋㅋ

내사랑 리즈리사랑 세실맥비에서 몇벌 구입했는데...

옷 사진은 이것만 자랑질 할래요~~히히히

연핑크 레오파드 가디건~!! ^o^

타이삐의 3D Girl 의상때문에 넘 사고싶었는데...물론 똑같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냥 연핑크 레오파드로 샀다는것만으로도 완전 우레시이~~~히히

 

 

이건..."Loft" 쇼핑샷이예요~!!

 

 

몇년째 MARK'S DAIRY만 쓰고있어요~~^^

원래 작은사이즈만 쭉 쓰다가 작년부터 큰사이즈 썼는데 나름 사진이랑 이것저것 넣기 편해서

올해도 큰사이즈로 구입~!!

아이보리색에 오로라 펄이 자글자글한데...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돼 안타깝네요...;; ㅎㅎ

 

이건 일본 방송들 보면서 여러번 소개되어 꽤 노리고 있던 아이템~!!

심없는 스태플러~!! ^^

8장까지 가능한건데요...이거보다 좀 작은 사이즈는 4장까지 가능하고...

암튼 심 없이 종이들을 뚫어서 고정시키는 시스템...ㅎ

아...뭔가 말로 설명하기 어렵네요...;; 캇툰 모노마네 테레비 중 준노가 했던걸 함 봐주세요~;; ㅎㅎ

 

아직 사쿠라가 피려면 멀었는데...벌써 사쿠라 카드들이 나와있더군요~!! ^^

사쿠라 피는 계절이 되어 사쿠라 보러 날라갈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그러기 힘들게 뻔하니까 그때 사무실 책상에 놓고 스스로를 위로하려고...ㅋㅋㅋ

입체카드라 완전 이뻐요~~^^

그때쯤 사무실에 장식해 놓게되면 다시 포스팅할께요~~^^

 

아...이건 축하카드~~!! 안에가 이쁜데...안찍었네요..;;

이것도 다음에 다시 소개할께요~~^^

 

 

판클도 절대로 꼭 들려야 하는 곳중 하나~!!

 

맨날 처묵처묵하는 스스로가 찔려서 늘 사게되는 칼로리미트~ㅋㅋㅋ

그리고 이번엔 콜라겐도 구입~!!

생각보다 콜라겐은 너무 열씨미 잘먹고 있어요~~까먹지 않고~~ㅋㅋㅋ

피부가 매끈탱탱해질까요?! ㅎㅎㅎ

 

 

호크스타운 내 "Seria"에서 구입한 물건들~~!!

아기자기 잡다하게 참 많죠?! ㅎㅎㅎㅎㅎ 주방용품(?)이 많네요...;;

 

ㅎㅎㅎ 이건 그냥 신호등...이 생각나서 충동구매한 스푼-포크 세트~!!

 

키티 스푼 넘 이쁘죠?! ^^

이건 조카들 선물~!! ㅋㅋㅋ

좀 큰거 있었으면 나도 진짜 사고 싶었는데...;; ㅎㅎㅎ

 

생일축하 초가 넘 귀여워서...^^

오늘 마마 탄죠비에 하나 뜯어 썼어요~~ㅋㅋㅋ

 

보통 아기들용으로 많이 나오죠~~패트병에 끼우는 빨대달린 뚜껑~!!

맨날 뚜껑 열어서 물 마시는것도 귀찮고...

그리고 무엇보다 대중교통에서 물마시다가 위험한 순간이 많아서...

이게 꼭꼭꼭 갖고 싶었는데 우리나라에선 잘 구하기가 힘들었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내친김에 3개 구입해서 아주 잘~쓰고 있어요~!! ^^

 

 

개인적으론 이게 젤루 맘에 들어요~~히히

네코짱이 너무 귀엽죠?! ^^

 

물통에 끼우면 이렇게 되요~!! ^^

물통 주둥이 부분이 투명한건 사이즈가 안맞구요...(일반 생수는 다 안맞아요...ㅠㅠ)

흰색으로 된것들...무슨 차(17차,옥수수수염차..등등) 종류는 잘 맞아요...

 

ㅋㅋㅋ 과연 계란후라이 해먹긴 할껀가?! ㅎㅎㅎ

일단 하트랑 꽃무늬 계란후라이가 이뻐보여서...실리콘 틀을 샀어요~!!

 

 

아...이건 실제로 요리를 하고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정작 본체를 안찍고 왜 이 윗부분만 찍은걸까나~~;; ㅎㅎㅎ

비엔나소세지를 저렇게 문어처럼 만드는 도구예요~!!

 

이건 알파벳 틀~!!

치즈나 계란지단 같은거 뚫어서 알파벳 만들수 있는...^^

 

런치피크~~도시락용 꽂이예요~~!!

 

메추리알에 꽂으니 이렇게 귀여울수가 없네요~~ㅋㅋㅋ

 

이것도 넘 귀여워서...ㅋㅋㅋ 꽂이 종류가 귀여운게 너무 많아요~!!

 

 

드럭스토어 떼샷이예요~~!! ^^

(텐진 "드럭 일레븐"에서 구매했어요~!!)

 

핫 아이마스크~!!

이번엔 라벤더 향으로 사왔는데요...눈이 피곤할때 가끔씩 해주는데...

잠도 잘오고 너무 좋아요~~!! ^^

 

맨날 살까말까 하다가 무거워서 포기했었는데...

이번엔 진짜 큰맘먹고 사온 아이봉~!! ㅎㅎㅎ

눈화장을 많이 하니까 가끔씩 해주면 눈이 정말 개운해진 느낌예요~~

헹구고 나서 컵 안을 보면...화장품 찌꺼기들도 살짝 나와주시고...;; ㅋㅋㅋ

 

마사키의 무히가 케이스가 바꼈더라구요~~^^

지인들의 부탁으로 사왔어요...ㅋ

 

생리통약으로 유명한 EVE A

효과도 좋고...진통제로 두루 쓸수가 있어서 유용해요~!!

 

맨날 니노의 BB만 먹다가...이번엔 네일동에서 다들 젤 많이사는 걸로 사와봤어요~

아직 니노의 BB가 많이 남아서 다먹으면 먹어봐야죠~ㅋ

뭐 효과가 크게 다르진 않겠지만...암튼 이게 더 싸요~~;; ㅎㅎㅎ

 

왜 다들 일본가면 파스를 죽어라 사올까요?! ㅎㅎㅎ 나도 맨날 사오면서도 궁금...ㅋㅋ

하긴...미니사이즈긴 하지만...140개나 들어있으니~~ㅋㅋㅋ

파스계의 양대산맥 중 하나 사론파스~~!!

 

모리산츄가 모델인가봐요~~ㅋㅋㅋㅋㅋ

 

파스 박스에 이런 포스트잇이 붙어있어서 완전 대폭소~ㅋㅋㅋ

 

파스계의 양대산맥 중 또 하나...동전파스~!! ^^

 

고세 소프티모 슈퍼 아이메이크업 리무버~!!

워낙 유명한거라...ㅎㅎ

 

작년 여름에 도쿄갔다가 테레비 CM보고 샀다가 완전 반해버려서 재구매~!!

비오레 퍼펙트오일~~

진짜 색조까지 완전 싹싹 잘 지워져요~~건조함도 없고~~

젖은 손으로도 잘 사용할수 있고...클렌징 중 젤 맘에 들어요~!! ^^

 

2차 세안을 위한 클렌징폼~!!

퍼펙트휩이랑 비오레꺼 쓰다가 이번엔 소프티모로...^^

 

 

내사랑 과자들...ㅠㅠㅠㅠ

보고있으니 눈물이 나네요~~~또 먹고 싶어서~~ㅋㅋㅋㅋㅋ

 

너무나 유명한 쟈가리코~!!

빨강, 초록, 파랑은 워낙 기본이고...

가끔 이렇게 한정들이 나온답니다~!!

이건 타라코버터맛~~!!

 

하이츄도 맛별로 다 사오고 싶었지만...그냥 연유든 이치고맛만...;;

 

흐흐흐...하이츄 모델이 에이또들인건 다들 아시죠?! ㅎㅎㅎ

에이또 얼굴까지 박혀있는 미칸쟈니에이또맛 하이츄~~!!

박스채로 사오고 싶었...;; ㅎㅎㅎ

 

아이바촹~~의 미카쿠도 노도아메~!! ^^

전에 나왔던 우메맛이 맛있었는데...이젠 안나오는지 없더라구요...ㅠㅠ

 

큰거 작은거로 골고루 데리고 왔지요~~~ㅋㅋㅋ

 

맨날 사탕을 이렇게 많이 사올수가 없네요...;;

그리고 또 이 사탕을 그렇게 잘먹어치울수가 없어요~~;; ㅎㅎㅎ

벌써 반이상 먹은듯...ㅠㅠㅠㅠ 빨리 사탕사러 또 가야해요~~ㅠㅠㅋㅋㅋ

 

이번엔 쵸코도 한보따리 데리고 왔어요~~;;

그동안 다이어트 한다고 쵸코귀신이 쵸코를 끊고 지냈어서...

쵸코렛들 보니까 완전 정신 못차리고 쓸어 담았네요~~흐흐흐

 

커피랑 차 종류도 잔뜩~!! ^^

블렌디꺼 드립커피랑...로얄밀크티, 차이라떼, 녹차라떼...

 

그냥 흰밥에 뿌려먹으면 다른 반찬도 별로 필요 없고...

오니기리 만들때도 넘 유용한 후리카케들~~!!

맛별로 골고루 사와서 요즘 열씨미 먹고 있어요~~이히히

 

밀가루 귀신 핑크언니를 정신 놓게 만들었던 것들...ㅋㅋ

더 잔뜩 사오고 싶었지만 유통기한때문에...ㅋㅋㅋ

 

후쿠오카 가기 전부터 철푸덕짱이 귀에 못이 박히게 칭찬했던 훙와리 식빵~!! ㅎㅎㅎ

쵸코맛 밖에 없어서 이거만 사왔는데...

식빵이 다 똑같은게 아니었어요~~~

이건 진짜 남다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후와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렇게 맛있는 식빵이 다 있는지...정말 뻥안치고 울면서 먹었어요~~ㅋㅋㅋ

담에 가면 무조건 한박스 사서 소포로 부처야겠음~!! ㅎㅎㅎ

 

같은 회사꺼니까 이 빵도 훙와리 식빵으로 만든거겠죠?! ㅎㅎ

종류가 엄청 많은 런치팩~!! ^^

 

작년에 콘비니서 사먹고 반해버린 당고~~!!

이것도 야마자키꺼구나~~;; 야마자키 진짜 사랑하네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쟈니즈샵 쇼핑샷~!! ^^

 

 오른쪽 샵사는 마사키랑 타이삐꺼~~

계산 다하고...사진 가져와서 확인 시켜주고 한 봉지에 담으려길래...

마사키랑 타이삐 나눠서 담아 달라고 했더니 그렇게 해줬어요~~ㅎㅎ

그리고 2개 사고 싶었지만 하나밖에 남지 않아서 겨우 데려온 키스마이 쁘띠 앨범 스트랩~!!

저거 사자마자 다른 스탭언니들 우리키레(품절) 스티커 붙이러 나가고 난리...;; ㅎㅎ

 

 히히~~~데뷔하고도 이게 나올 줄이야~~;; ㅎㅎ

 

 강렬한 빨강...앞에 로고도 있고...데뷔하고 나서 나온게 더 있어보이네요~~ㅋㅋ

 

 

 하나밖에 없어서 보관용으로 해야하나 포기하고 달아야하나 고민하고 있던차에...

몇일 뒤 행운이 일어났어요~~그건 나중에 다시 포스팅~~히히

 

 마사키 Marching J때 오프샷 샵사~!!

물론 올콜입니다~~^^

 

 미궁~~오프샷 샵사도 마사키꺼만 올콜~!! ^^

 

 작년 제국극장 라이브때 샵사랑...A.B.C-Z 단독콘 놀러갔을때 샵사...ㅋㅋ

역시 타이삐꺼 올콜~~!! ^^

 

 과연 쓰고 다닐지는 모르겠지만...암튼 그냥 사고 싶었던 키스마이 장우산~!! ㅎㅎㅎ

 

 밀리터리 바탕에 은색으로 로고가~!!

 

 밀리터리 색도 그냥 진하지 않은 편이고...로고도 그닥 튀지 않아서 쓰고 다녀도 잘 모를듯..;; ㅎㅎ

 

에휴~~이번에도 참 기네요~~;; ㅎㅎㅎ

 

이거 보면서 항상 열씨미 일해야지~~;; ㅋㅋㅋㅋㅋ

 

 

아...위에서 마사키 포스터 사진을 안찍었길래 추가~!!

마사키 포즈가 쪼그리고 앉아있는게 맘에 안들어서 살까 말까 5초쯤 고민했지만...

그래도 내가 콘서트까지 직접 참전하러 왔는데 담당님꺼를 안살수 없죠~~;;

나중에 후회할까봐 일단 사긴했는데...역시 사길 잘했지요~~ㅎㅎㅎ

 

아~~쇼핑샷 진짜 많네요...지쳤어~~;; ㅎㅎㅎㅎㅎㅎ

스크롤 압박이 상당히 심하겠지만~~

보다가 물건들에 대해 궁금한거 있음 언제든 질문 날려주세요~~^^

 

2012 후.쿠.오.카 여행후기 끝~~~!!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