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115 - 핑크언니♡in 후쿠오카 (ARASHI LIVE TOUR Beautiful World @ 후쿠오카 오라스)

핑크언니♡ 2012. 2. 8. 01:30

미나상~~~こんあいば~~~!! ^^

그럼 그렇죠~~금방 다시 쓰겠다고 해놓고 또 엄청나게 지났죠?!

벌써 2월도 일주일이나 가버렸어요~~

아라시 콘서트 당선되고 난 이후로 엄청나게 멀게만 느껴지고

무지무지 기다려졌던 2012년 1월...

근데 막상 2012년 1월이 되어 람군들 만나고 오니까 1월이 통째로 눈깜짝할사이에 사라졌어요~~;;

벌써 2월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

내 1월 어디간거야~~ㅠㅠㅠㅠㅋㅋ

음...욧시~~그래도 아직 11개월이나 더 남았잖아요?! ^^

또 하루하루 알차게 즐겁게 살아야죠~~그럼 되는거죠 뭐~~!! ㅋ

 

제목에 차마 후쿠오카 오라스 후.기. 라고는 못쓰겠더라구요...ㅋㅋㅋ

후기라고 할만큼 뭔가 머리속에 남아있는게 없어요~~;;;

그냥 순간순간 장면이 사진처럼...영상 움짤처럼 지나갈뿐...ㅋㅋㅋ

그냥 세트리스트 따라 쭉~~주절주절 떠올려 볼께요~~^^

(쇼니치랑 오라스는 3rd 앵콜만 빼고는 세트리스트가 똑같았어요~!!)

 

 

정말 기리기리하게 회장에 도착한 우리 산닌~~;;

미친듯 달리면서 스탭들한테 자리를 안내받고 겨우 자리 도착~

도착해서 이것저것 너무 할게 많았죠...;;

아우터 벗고, 신발 갈아신고, 머리에 모자 꽂고...

우치와랑 펜라랑 망원경 꺼내고...

밀음 준비하려고 가방 뒤적뒤적하니까 회장의 불이 팍~꺼졌어요~~!!

그순간이 정말 세상에서 젤 떨리는거 같아요...

심장이 정말 1초쯤은 멈췄다 다시 뛰는것 같은...ㅋㅋ

 

1. 僕が僕のすべて

불이 갑자기 꺼진 회장에서 나마로 처음 듣는 람군들 목소리는...

진짜 토리하다가...ㅠㅠㅠㅠ

"아리노마마데 모잇까이~" ㅠㅠㅠㅠ

넘 좋아하는 노래를 젤  첨으로 들으니 더 황홀해요~~ㅋ

2. Believe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Monster를 못봐서 넘 아쉽고 속상했지만...

뭐 빌리브도 노래와 춤 다 멋지고 좋으니까요~~^^

3. 言葉より大切なもの

4. Oh Yeah!

(挨拶)-인사

Oh Yeah! 중간에 인사할때...

마사키의 고유인사(?) "모리아갓떼루노~""아츠이네~"로 바뀌었어요~ㅋ

 5. A・RA・SHI

언제 들어도 넘 신나는 곡이죠~회장이 하나가 되어 후리도 하고~~^^

근데 리다의 노래가 초큼 불안했어요~오라스날...ㅋㅋㅋ

쇼니치 끝나고 밤에 다들 좀 신나게 노셨나?!

노래에 대해서는 쇼니치날이 오라스보다 더 괜찮았어요~~^^;;

영상(OVERTURE)

이번 투어 팜플렛이랑 비슷한 분위기의 그런 멋진 영상들...
6. Rock this

흰색 의상에서 섹시한 검정 의상으로 갈아입고 메인스테 윗쪽에서 내려오는 람군들 ^^
7. always

8. Yes?No?

중앙스테에서 그거 있잖아요~~야광줄 돌리는거~~ㅋ

그거 했었어요~~하하하 ^^

별거 아닌데 왜케 씐나~~ㅋㅋㅋ

9. Crazy Moon∼キミ·ハ·ムテキ∼

이쯤에서였던가...이거 좀 앞이었던가 암튼 드디어 무빙이 우리쪽으로 다가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무빙 왜케 생각보다 낮아요?!

캇툰이들 체조경기장에서 봤을때 그 무빙보다 훨씬 클텐데 분명 더 낮게 느껴지는건 뭔지...

이렇게 심.하.게...가까이서 보다니 정말 폭풍 눈물 폭풍 감동...

감사감격아메아라시네요~진짜~~ㅋㅋㅋㅋㅋ

10. Lucky Man

씐났던 럭키맨이 끝나고...
 11. Shake it ! (준군 Solo)

준군의 초섹시한 솔로 무대는...밀녹으로 감상을 대신...;; ㅎㅎㅎ

12. 明日の記憶

13. ふるさと

너무나 좋아라하는 후루사토는 같이 불러줘야 제맛~!! ^^

14. Hero

15.「じゃなくて」(마사키 Solo)

정말 귀욤돋아 쓰러지게 춤추다가 막 터프한 표정도 짓고...

어흑...진짜 그렇게 귀한 마사키사마 솔로무대를 코앞에서...ㅠㅠㅠㅠ

솔로무대가 백스테에서 하다가 무빙타고 중앙스테 쪽으로 이동하는데...

마사키의 멋진 발바닥에 나또 기절 쓰러지시고...;;;;;;

16. このままもっと (쇼짱 Solo)

17. Everybody前進
18. きっと大丈夫

19. Happiness

중앙스테에서 마무리하다가 해피니스 노래 끝에 한줄로 서서 팔로 용춤췄어요~

그...카운콘에서 했던~~ㅋㅋㅋ

 

20. 迷宮ラブソング

그리구 미궁에서 무릎 꿇고 바닥 쓰는거...드디어 나마로 봤어요~~꺄아아~~~너무 좋아~!!

중앙스테여서 바로 또 가까이서 봐서 정말 혼절 직전...;; ㅎㅎㅎㅎㅎ

 

(MC & ★쇼짱 Birthday Party~!!)

다들 들어서 알고는 계시죠?! 파파사진도 엄청들 보셨을꺼고~ㅋ

길게 말하면 10페이지도 쓸수 있을꺼 같은 서프라이즈 쇼짱 생파~!! ^^

아...

우선 MC 순서부터 들어가야죠~ㅋㅋ

이번 투어에서는 MC때 쟝켄해서 한사람 남게하는게 있었어요~

쇼니치에서는 마사키가 걸려서 혼자 참 안중요한 후배얘기로 시간끄느라 애쓰고...ㅋㅋ

안에서 준비하면서 마이크로 방센하라고 알려주는 준군...ㅋㅋ

그래서 뭐 영화얘기도 하고~~ㅋ

오라스날에는 이거 지금 생각해보면 굉장히 짜고치는 고스톱이었어요~~

쟝켄했는데 딱 쇼짱이 진거~~;; ㅎㅎㅎㅎㅎ

그때부터 눈치챘어야 했는데...ㅋㅋ 쇼짱 생일이 무려 열흘이나 남아서 정말 생파는 상상도 못했어요~ㅋ

암튼 혼자남은 쇼짱이 또 이것저것 방센하면서 시간을 떼우는데...

준군이 방센 부탁한다해서 <럭키세븐> 얘기 해주고...

니노밍이 방센 부탁한다고 하니까...ㅋㅋㅋㅋㅋ 갑자기 레귤러 줄줄이 읊으면서...

<VS아라시> <히미쯔노아라시짱> <아라시니 시야가레> 보시면 니노미야군 잘 만날수 있다고~

매주 잘 나오고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히마한 니노땜에 완전 빵터짐~ㅋ

그러면서 멤버들 옷갈아입고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무슨 장내 아나운서 같은 여자 멘트가...*o*

쇼짱을 스테이지 여기저기로 끌고 다니다가...

갑자기 집사 복장을 한 쥬니어 한명이 검정 파일을 가지고 와서 쇼짱에게 전달~

쇼짱이 그 파일에 적힌것들을 읽어 내려갑니다~

"조금 이르지만 사쿠라이 사마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우리들로부터의 메시지..."

 

눈물 쏙 빼놓는 멤버들의 생일 축하 메시지...

(진짜 나 막 울었음...ㅠㅠㅠㅠ)

 

쇼짱에게

20대 수고하셨습니다.

크게 변하지는 않겠지만 멋진 한해가 되도록...

언제나 고마워요~!!

- 오노 사토시

 

쇼짱~

생일 축하해요~

아라시 콘서트에서 이렇게 생일 축하를 하는건 처음이네요...

기념할만한 서른번째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쇼군 어머님, 쇼짱을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바 마사키

 

쇼상~

조금 이르지만...20대 수고하셨습니다~!

어때요?!

아~ 아직 끝나지 않았죠~

나중에 제대로 다시 축하할께요~

생일 축하합니다!....조금 빠르지만...

- 니노미야 카즈나리

 

Dear. 쇼군

쥬니어 때부터 15년 이상 함께 해왔네요...

여러가지 일에 관심을 가져 흡수하려는 자세, 대단합니다~!!

앞으로도 지적이고 재미있는 사쿠라이 쇼군으로 있어주세요~

나데가타이지만 수트 잘 어울려요~

- 마츠모토 준

 

메시지 들으면서 계속 울다가...울다 웃으면 안되는데 여기서 대 사건 발생이죠~

갑자기 쇼짱의 풍경콘 솔로였던 T.A.B.O.O 노래가 흐르면서...

그때 스크린에 영상으로 나왔던 영상이...........

어랏?? 그러나 주인공이 준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야~~준군 몸 너무 좋아~~이거 뭐야~~막 이러고 깜놀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더 멋진 복근 매직으로 그리고 나온 내 마사키...ㅋㅋㅋㅋㅋ

니노밍은 웃통 벗고서도 DS하느라 완전 정신없고...ㅋㅋㅋ

리다는 쵸비스케의 그 왕자도련님 바가지 머리 하고 나와서 계속 앞머리 내리느라 정신없고...ㅋㅋㅋㅋㅋ

근데 이 영상 촬영을 무려 어제 쇼니치 끝나고 했다고...;;;;; 진짜 뭔가 막 상상되면서 웃겨요~~ㅋ

오라스날 아침에는 리허설까지 돔와서 하고 다시 호텔 들어가서 쇼짱 만났을땐 그때 일어난척했다고...ㅋㅋㅋ

울 마사키가 젤 고생 많았죠~~어제 그린 저 매직 복근이 샤워해도 안지워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영상이 끝날 무렵...속에 입은 옷을 감추기 위해 이상한 산타복같기도 하고 인형옷 같기도 한 그런옷 입고 등장한 멤버들~!!

그 의상 속에 엄청난 의상이 숨겨져 있었죠~ㅋㅋㅋㅋㅋㅋㅋ

준군은 멋진 경찰복인데...마사키,니노,리다는 망사스타킹의 미니스카폴리스~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내가 이싸람들땜에 몬살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짱이 막 하도 웃어서 배찢어질꺼 같다고 했는데...나도 똑같았음~~ㅋㅋㅋㅋㅋ

너무 웃어서 배 아프고, 볼 아프고....난리....ㅋㅋㅋㅋㅋㅋㅋ

쥬니어들이 커다란 생일케익 들고 나와서 다같이 쇼짱한테 생일 축하 노래 불러주고~

아까 그 영상 DVD로 만들어서 쇼짱한테 선물~!!

그 DVD 표지가 진짜 예술...;; ㅎㅎㅎㅎㅎ

앞면은 쇼짱 사진이 있고...

뒷면에는 흑백으로 멤버들 사진 있고...그 위에 멤버들이 각자 담당색으로 키스마크를...ㅋㅋㅋㅋㅋ 

↓ 

(이게 앞면이고...뒷면은 4명이 나뉘어 있었어요~ㅋ)

 

이렇게 기념사진 촬영도 멋지게 했답니다~!! ^^

 

그렇게 파티가 다 끝나고...

또 순서대로 들어가서 옷 갈아입는데

마사니노 있을때...ㅋㅋㅋ 마사키가 이거 의상 산거냐고 물어보니까 산거라고~~니돈 낼꺼라고~ㅋㅋㅋ

특히 그리고 마사키 썼던 선글라스만 참으로 평소에 보기힘든...쓰기힘든 스포티한 디자인인거죠~~(위↑사진참조)

마사키가 한번밖에 안쓸껀데 이걸 왜 샀냐고 하니까...

무슨소리냐고 앞으로도 맨날 이거 써야한다고...ㅋㅋㅋㅋㅋ

스포티 마사키 되셨어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우린 또 돌아오는 비행기 면세 책자에서 스포티 선글라스 보고 씐나서 키득키득~~ㅋㅋㅋㅋ

 

어우...MC 너무 길게 썼더니 갑자기 급 체력저하네요...;; ㅎㅎㅎ

뒷부분은 급간단히 갈께요~ㅋ

 

21. negai
22. Lotus

23. 虹のカケラ~no rain, no rainbow~
24. Hung up on (리다 Solo)

리다 솔로무대는 마사키처럼 역시 백스테에서~

그래서 리다의 멋진 춤을 원없이 잘 봤구요...

25. どこにでもある唄。(니노 Solo)

니노밍 솔로무대 감상평도 역시 밀녹에 쓰긴 썼죠~ㅋ

니노밍은 기타치면서 노래할때는 정말 아이돌 아니고 아티스트~~!!!!!

너무 멋져요~~ㅠㅠ 상남자야~~;; 두근~ㅋㅋ

26. Attack it!

어택잇은 행여나 그때 10주년 연습실 밀녹 떴을때처럼 튕기기 할까봐 완전 초 집중해서 봤는데...

튕기기는 안하더라구요~~;; ㅎㅎㅎ

27. morning light

(MAGIC SHOW ㅋㅋ + 댄스)

그냥 매직쇼라는 타이틀은 핑크언니 생각이구요...ㅋㅋ

홍백때처럼 영상을 이용해서 실제 사람이 있는지 영상에 있는지 헷갈리게 하는 매직쇼같은 영상쇼~^^

28. まだ見ぬ世界へ

 29. Lφve Rainbow

30. Troublemaker

31. ハダシの未来

32. サクラ咲ケ

(마무리 인사)

하다시랑 사쿠라사케 씐나게~ 팔빠지게 후리하고나서...

백스테에서의 람군들 마무리 인사 멘트...

한명씩 돌아가면서 말할때 나머지 멤버들은 뒤돌아 서있잖아요~

그때 뒤돌아있을때가 메인 무대쪽을 바라보고 있게되는데...

깜깜하게 불꺼놔도 람군들 표정이 다 보이거든요 뒤돌아 있는...

마사니노는 또 엄청 속닥거리고~~ㅋㅋ 둘이 뭐그리 할말이 많은지~ㅋ

우리는 우치와 앞에다가 펜라 갖다대고 흔들면서 담당님 시선끌기~ㅋㅋ

분명 보거든요~~ㅎㅎㅎㅎㅎㅎㅎ

33. 果てない空

34. 遠くまで

이곡때 은테이프 쏘지요~~ㅋㅋㅋ

순간 아수라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자리 좋아서 멤버 색깔별로 다 겟또하긴 했어요~~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나 테이프 욕심 많은듯...ㅋㅋㅋㅋㅋㅋ

 

<1st 앵콜>

35. Love so sweet

36. a Day in Our Life

37. SUNRISE日本

38. 感謝カンゲキ雨嵐

첫 앵콜때는 의상 갈아입지 않고 그대로 나와서 앵콜곡 불러주는데요~

울 마사키는 지난번 나고야인가? 거기서도 그랬던거 같은데...

또 은테이프 머리에 두르고 나왔어요...이마에...ㅋㅋㅋㅋㅋ

진짜 그런 담당님 텐션 덕분에 더더더 나도 텐션 업업업~!! ^^

아...그리고 감사감격때 아마 그 리본처럼 생긴 띠(?)들이 뿌려졌던거 같아요~ㅋ

은테이프는 잡기 쉬운데 그건 진짜 잡기 힘들었음~~;;;;;

우리 세명 색깔별로 다 갖기 위해 진짜 간밧따요~~!! ㅎㅎㅎ

오라스 끝나고 회장안에서 막 색깔 교환도 하고..;; ㅎㅎㅎㅎㅎ

 

<2nd 앵콜>

39. エナジーソング~絶好調超!!!!~

두번째 앵콜을 위해 나오는 람군들...

정말 다정돋게 서로 시타 나마에...이름 부르면서 나왔어요~~

마사키~오노~카즈~이렇게요...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은 또 그거에 껌뻑 죽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 람군들이 코네코짱들이 기다렸다고~~막 팬들한테 아기고양이라고 하니까...

팬들은 다들 비명지르며 쓰러져요~~ㅎㅎㅎㅎㅎㅎㅎ

에너지송 부를때는 투어 전 스탭들이 다 무대 올라와서 다같이 신나게 노래했어요~!!

정말 분위기 초~젯코쵸초~~!! ^^

 

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텐션 너무 좋죠?! ^^ 노래 마무리 동작...ㅋㅋㅋ

 

<3rd 앵콜>

40. ワイルド アット ハート

오라스라 앵콜이 하나 더 있었어요~~

뭐 이건 당연히 예상했던 바지만...ㅋㅋㅋ

3월 7일에 발매 예정인 <럭키세븐> 주제곡...♪와일드앳하트~

그때만해도 언제 발매될지는 안정해졌었는데...

따끈따끈한 신곡을 가장 먼저 라이브에서 들을 수 있어서 오라스 앵콜은 늘 너무 좋아요~!! ^^

  

 아웅...다들 너무 이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이제 불러주지 않으면 무리해서 만나러 가기도 힘들어진 람군들...

람군들과의 너무 행복했던 후쿠오카의 이틀...

그렇게 2012년을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너무 행복했고...

그 이틀간의 추억으로 또 올한해 힘내서 열씨미 살아갈수...아니 팬질할 수...ㅋ 있을꺼 같아요~!! ^^

보고온 다음날부터 또 너무 많이 보고 싶어서 이치고랑 철푸덕짱한테 계속 찡찡거리고...ㅠㅠㅠㅠ

우리 올해 투어때도 꼭 후쿠오카에서 만나요~~~♡

마사키♥~~~미요...마치마스요~~~^^

 

+

정말 밀녹을 전부다 하지 않고서야 자세히 기억이 나질 않아요~~;;

사실 중앙무대에서 누가 노래 하고 있어도...

담당님이 저~쪽 토롯코나 타워에 올라가 있으면 그거 망원경으로 쫓아다니며 보느라

정작 코앞에 있는 것들을 못볼때가 많아서...;; ㅎㅎㅎ

미저리 수준에 가까운 <TV가이드>기자가 정말 자세하게 람군들 라이브 동선을 그려놨어요~

어쩜 이렇게 집요한지...;; ㅎㅎㅎㅎㅎ

일단 잡지도 언젠가(?) 포스팅 하겠지만...

여기에 멤버별 동선을 올려봅니다~~

그림 크게 키워서 손가락으로 잘 따라가면서 보세요~~ㅋㅋㅋ

 

 준군

 

 마사키

 

 니노밍

 

 리다

 

쇼짱

 

+

*추가*

 

중웹에서 구한 사진 하나 추가해요~~ㅋ

↓ 

잘 알아보기 힘들지만...ㅋㅋ

위에서부터 왼쪽에 있는게 마사키-준군-니노밍-리다구요...

오른쪽은 쇼짱~ㅋㅋ

꼭 마주보고 이야기하는듯 영상 편집을...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위에 너무 수다떠느라 정작 중요한 팬서비스 얘기를 안했네요~~

우선 당연히 담당님에게 손인사+피스를 받아버렸어요~~ㅠㅠㅠㅠ

무빙타고 머리위로 지나던 마사키가 계속 보기만하고 피스 안해주고 그냥 가려나~싶었는데...

환~하게 백만불 미소 보여주며 손흔들어주다가 그 특유의 피스 콕 찍기~~!! ^o^

역시...아리나 좀 좋네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니노밍은 무심하고 시크하게 무빙위를 지나가다가...

갑자기 무빙 아래로 (무빙이 유리라 아래가 바로 보이지요~) 우리를 확~내려다본거~~

이치고짱이 그렇게 담당님 색으로 몸을 휘감고 있었는데 안봐주면 안되죠~

너무 눈 가깝게 마주쳐버려서 진짜 심장 멎어 쓰러질뻔하고...;;; 씩~웃는 미소도...눈앞에 계속 무한반복이고...ㅠㅠ

리다가 지나갈때는 담당은 없지만...

이치고랑 나랑 둘이 그 손으로 하토비토~만드는거 하고 있었더니 리다가 완전 잘 봐줬구요~~

그 리다 특유의 피스 뿌리기~~막 맞았답니다~~ㅋㅋㅋㅋㅋ

리다 근데 좀 성의 없어...ㅎㅎㅎㅎㅎ 피스 막 뿌려~~ㅋㅋㅋㅋㅋ

준군이랑도 계속 눈싸움 끝에...시크한 웃음도 받고...ㅋㅋㅋ

쇼짱은 역시 담당이 아니라 직접 잘 챙기진 못했지만 울 철푸덕짱이 손인사 확실히 받았으니~

옆에 있는 나도 덩달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쓰다보니 또 그때 그 장면 움짤들이 눈앞에 무한반복되네요...;;

보..고..싶..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