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504 - 핑크언니♡in 오사카 (히사시부리~죠홀 & Kis-ME 최고~!! ^^)

핑크언니♡ 2012. 5. 14. 01:12

미나상~~こんあいば~~~!! ^^

드디어~!! 드디어~!! 여행사진 정리했어요...;; ㅎㅎㅎ

딱 일주일 전 이시간에도 일본에 있었는데...사진을 보니 왜케 까마득한지...;;;

또 다녀온지 한 1년 된듯한 이느낌은 뭐?? ㅠㅠㅠㅠ

 

5월 첫째주 금욜...

근로자의 날 휴무일을 5/4일 휴가로 살포시 대체해주고~

오사카로 내 타이삐♥만나러 고고씽~했어요~!! ^^

 

늘 그렇듯 시간을 1초라도 알차게 써야하므로...무조건 이른 아침 비행기...;;;

이번에도 역시 인천에서 출발하는 9시 비행기였으므로...

5시부터 일어나서 부지런히 꽃단장하고...

마마가 도심공항터미널까지 태워다줘서 리무진 타고 인천공항으로~~!!

 

음..................넘 일찍 도착한거...;;;;;

 

 일단 쵸코라BB 한병 마셔주시고...이번 여행을 스타또~!! ^^

마시고 멍~때리고 있다가...탑승수속하고...츠케마 좀 붙여주시고...

이것저것 하고 들어가서 면세품 찾다보니 어느덧 시간이 기리기리~~

면세품 찾는 장소들이 이상하게 바뀐데다가...

탑승수속할때 경고(?)받은대로...제주항공 타는 게이트 왜케 머니~~;;;;;

또 한아름 미친듯 무거운 면세품을 들고 완전 또 아침부터 달리기...;;;

공항에서 그렇게 방송 탈필요 없잖아?! 담엔 좀 더 빨리 타야지...;; ㅎㅎㅎㅎㅎ

 

기리기리하게 거의 꼴찌로 타서...자리에 무사히 탑승~!! ^^;;;

휴우~~~~~~~~~~~~~~~~~~~~=3=3=3

 

제주항공이 돈좀 쓰네요...ㅋㅋ 빅뱅을 모델로...^^

 

그러고보니 작년 1월에 오사카갈때 타고 다시 타는거군요...ㅋ

그때 깨 잔뜩 붙은 삼각김밥 줘서 웩~했는데...

이번엔 파리바게뜨 녹차도라야끼...;;;

일단 빵인건 괜찮은데...그래도 암튼 역시 맘에는 안드는구나...;; ㅎㅎㅎ

 

물론 받자마자 감귤 쥬스랑 흡입했지만...암튼 느무 달다...;;;;;;

 

입국서류 빛의 속도로 작성하고 취침해주기...ㅋ

난 교통수단에서는 머리만 대면 너무 잘자~~~ㅋㅋㅋㅋㅋ

여행 목적에 늘 그냥 관광에 체크하는데...이번엔 그냥 괜시리 콘서트라고 체크...ㅋㅋㅋㅋㅋ

그러나 입국수속할때 아저씨가 별말은 없었음...ㅋㅋㅋ

 

아~~~비행기에서 보는 하늘은 늘 너무 이뻐요~~^^

일본으로 날아갈때 보는 하늘은 더더욱...ㅋㅋㅋ

 

 

무사히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 ^^

이렇게 요코소~하는 인형들도 있네요...작년엔 못본거 같은데...ㅋㅋㅋ

바빠서 그냥 지나쳤던걸까나?! 작년엔 빨~리 호텔로 갔어야 했었으므로...ㅋ

그러나 이번엔 낮 1부공연을 안보니까 그냥 천천히 움직였어요~!!

 

출장킷푸 끊고...라피도 기다리면서 면세품 뽁뽁이들 1차 정리좀 해주고...ㅋㅋ

라피도 타고 난바에 내려서 요츠바시선 타고 요츠바시역에 위치한 "도요코인 신사이바시니시"로...!!!

아.....................................요츠바시역에서 1분인건 느무 좋았으나...

에스컬레이터/엘리베이터 없어서 진짜 계단 올라가다 죽을뻔...;;;

암튼 호텔에 잘 도착해서 도쿄에서 이치고짱 룸메가 보내준 티켓을 무사히 겟또...

로비에서 대충 짐정리하고 콘서트 복장으로 갈아입고 콘비니 들렀다가 회장으로 고고~~^o^

꺄아아~~두근두근~~♡

 

오사카비즈니스파크역에 도착~!!

꺄아아아~~~오히사시부리 죠홀~~~~!!!!!

2011년 1월에 오고....거의 1년반 만이네요...!!!!! ^o^

 

역시 투어 거의 후반이기도 하고...오사카기도 하고...그래서인지 굿즈줄은 거의 없어서

가자마자 다 굿즈를 사버려 시간이 너무 남네요...;; 것도 애매하게...;;;

작년 요코아리 생각하고 여유있게 왔더니만...ㅋㅋㅋ

 

공원한쪽 구석에 앉아서 수많은 팬들 구경하면서...

한국에 있는 지인들이랑 카톡-라인하면서 미친 바람과 싸우고 있었어요...ㅋㅋㅋ

콘비니에서 사온 간식들로 배채우면서...ㅠㅠㅋ

아...이 타피오카 맛차오레 완전 완전 완전 맛나요~~ㅠㅠㅠㅠ

한번밖에 못먹고 와서 너무 아쉽...ㅠㅠㅠㅠ

 

콘비니 들어가서 빵 고를때 진짜 꼭꼭꼭 고르고마는 이 빵~!!

모찌모찌 타마고 무시빵~!! ^^

 

아~~~~~~~~~~~~~~~~~진짜 저 모찌모찌감~~ㅠㅠㅠㅠ

사진보면서 막 나 입벌려...ㅠㅠㅋㅋㅋ

 

그렇게 시간때우며 대기하고 있다가 드.디.어...회장에 입장~!!

나의 쇼니치 첫 공연은...E블럭에서 봤는데...

딱 백스테 앞이고...타이삐가 잘 서는 오른쪽이라 첨부터 정줄 막 놓고...;;;;;

타이삐가 완전 제대로 콕 찍어주면서 낚아주셔서 정신 못차렸던 첫공연이었네요~ㅋ

콘 후기는 나중에 몰아서 세트리스트랑 함께...;; (기억이 나면...;;;; ㅋㅋ)

콘서트를 정말 씐나게 잘 보고...

오늘은 Kis-ME 식구들이랑 뒷풀이가 약속된 날이라...공연후 다들 죠홀 모서리에서 모였답니다~ㅋ

하나둘씩 다 모여서...콘서트 감상을 미친듯 쏟아내면서 난바역으로 이동~^^

가게 예약시간이 조금 남아서 건물 아래 베스킨라빈스에서 잠시 대기~~ㅋㅋ

 

맛차랑 캬라멜리본? 뭐였더라 기억도 안나...;; ㅎㅎㅎ

 

우린 다들 배가 몹시 고프다고...!!!!!!

이런 아스크림따위로 배를 채울수 없는데....빨리 들여보내줘요~~~~!!! ㅎㅎㅎ

 

우리가 예약한 가게~!! ^^

"토리키조쿠"

어딘가 했더니...칸쟈니 탓쫑 아버님이 경영하는 가게로 유명한 그곳이군요~!!

칸쟈니 팬들 블로그에서 엄청 많이 봤었는데...ㅋㅋㅋ

일본 전체에 꽤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야키토리야상~!!

 

우린 타베호다이로 먹었지만...

전체 메뉴가 다 280엔이라니...싸고 좋네요~~^^

메뉴 구경좀 할까요?! ㅎㅎ

 

술도 싸다싸~~~!!!

비-루, 하이볼, 사와, 칵테일 종류도 많고...^^

 

음...이걸 다 못마시고 온게 지금 보니 엄~청 아쉽네요...ㅠㅠ

 

우리가 주로 공략했던건 사와류...ㅋㅋㅋ

다 맛있었어요~~^^

 

토리키에서 젤 유명한 명물 야키토리~!! ^^

좀있다 혼모노 나올꺼예요~~ㅋㅋㅋ

 

 

 

우리가 골랐던게 이거...노미호다이 & 타베호다이~!!

1인당 2,800엔~!! ^^

꼭 예약해야하구요...8명 이상일때만 가능하구요...2시간까지 있을수 있네요...!!

 

 

 

 

 

 

디저트까지...메뉴 정말정말 많죠?! ^^

첨에 기본메뉴가 꽤 많이 나오구...그리고 30분후부터는 원하는 메뉴 추가주문 가능해요~!!

 

먼저 사와 한잔씩 주문하고~~

 

이런 풀떼기로 배채우면 안된다고...했지만 계속 집어먹은 우리...ㅋㅋㅋ

 

포테토 후라이

 

카라아게

 

나스 츠케모노

(나스도 좋고 츠케모노도 일단 오케인데...느무 짜...;;;;;;)

 

토리키...마스코트 귀엽네요~!! ^^

 

 

우리는 총 9명이어서 두테이블로 나눠 앉았는데...

우리 테이블에는 오늘 수고한 키스마이들도 함께 참석을...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야~~카라아게 맛있어~~좀 먹어봐~~~!! ^^

오늘 수고 많았어~~~ㅋㅋㅋㅋㅋ

 

반짝반짝님이 울 타이삐 시원하게 한잔 먹이고~~ㅋㅋㅋㅋㅋ

 

밋군도 꼬치 하나 드셔봐~~~ㅋ

뭐...덕후들이 어디 가나요...더군다나 콘보고 바로 만났으니 더 씐나게 이러고 놀고...ㅋㅋㅋ

 

삼겹살 꼬치구이~!!

 

소시지 구이~!!

 

이게 바로 토리키조쿠 야키토리~!! ^^

정말 맛있어~~맛있어~~~ㅠㅠㅠㅠ

 

이건 추가 주문했던 까망베르 고로케~!!

 

배만 안불렀어도 10번은 주문해서 더 먹고싶었던 맛...ㅠㅠㅠㅠ

 

키모 타레야끼랑 츠쿠네 치즈야끼...

닭똥집 먹고싶다 했었는데...못찾고 키모 타레 시켰는데...지금 보니 뒤에 시오야끼쪽 메뉴에 있네...;;

 

 

정말 배가 찢어질것 같았지만...디저트까지 먹어줘야한다고 우겨서...

화이트이치고아이스~~!!

 

마이메로짱은 호텔이 우메다쪽이라 먼저 바이바이하고...

나머지 신사이바시쪽 팀들은 도톤보리 지나서 쭉 걸어오다가...

키스마이들이 씨하하-기념 이벤트했던 도톤보리에서 발이 멈춰버렸어요~~ㅋㅋㅋ

 

구리코상~~~반가워요~~!! ^^

애들이 막 이앞에서 포즈도 똑같이 취하고 그랬었죠~~ㅋㅋㅋ

그래서 우리도 막 단체로 포즈 취하고 우치와 들고...씐이 났었는데...

그 단체사진은 어딨니?! 누구한테 있을까나~~~ㅋㅋㅋ

암튼 키스미인들 좀 다들 촹이고~~~텐션도 역시 좋고~~ㅋㅋㅋ

이번 투어는 너무 좋은 Kis-ME 식구들을 많이 만나서 정말 10배로 더 즐거웠어요~~!! ^^

Kis-ME★ 최고~!! ㅎㅎㅎ

 

이건 울 가야담...푸우 & 반짝반짝 & 핑크언니~!! ㅎㅎㅎㅎㅎ

우리가야 이쁜가야~~~♥♥♥

(참...나 저거 위에 구리코아저씨 다른 사진에서 대충 짤라다 붙였...;; ㅎㅎㅎ)

 

12시가 되니까 칼같이 불꺼버리는 구리코상~~!!!

내일 또 사진찍으러 올께요...올까요?! ㅎㅎㅎㅎㅎ

 

다들 새벽까지 잠못자고 짐싸서 또 새벽같이 출발하느라 상태들이 정말 메롱이어서

돈키호테가서 휴족시간들 좀 사가지고 각자 호텔로 바이바이~~!!

내일 또 회장에서 만나요~~~^^

 

회원가입까지 해서 이제 일본 전국 어딜가도 자주 이용할 계획인 "도요코인"에 도착~~!!

침대 커버까지 후쿠오카랑 똑같군요~~ㅎㅎㅎ 방크기도 비슷...

 

 

오늘 하루 2회 공연이나 하느라 너무 힘들었을 타이삐♥

먼저 오야스미 좀 하고 있으련~~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제작년에 캇툰 내한콘때 만났던 일본팬 유코짱이 호텔에서 이러고 논 사진보여줘서 보고 배운거...ㅋㅋㅋ

절대 내가 스스로 생각해낸게 아니예요~~;; ㅎㅎㅎㅎㅎㅎㅎ

 

아...나도 2시간 겨우 자고 하루종일 국경을 넘나들며 싸댕겼더니 진심 너무너무 피곤...

그래도 씻기 전에 오늘 콘서트 의상 체크~~!! ^^

 

ㅋㅋㅋ 이번엔 좀 일코할수 있는 복장으로 너무 드레스스럽지 않은 원피스 구입~!! ^^

어깨 훅 드러낸 나의 미니 드레스는...이번엔 안데리고 갔어요~~ㅋㅋ

그냥 블랙 원피스에다가 핑크색 키라키라 스팽글 리본을 뗐다 붙였다 할수있게 만들었구요...

머리장식은 같은 천으로 왕리본~~^^

음...너무 머리부터 발끝까지 타이삐 담이죠?! ㅎㅎㅎㅎㅎㅎ

 

더보기

*

정작 콘서트때는 들지 않는 타이삐 우치와도 좀 들고 찍어주고~~ㅋㅋ

 

*

가슴부분에 리본장식 떼면 그냥 이렇게 평범한 원피스예요~~^^

아...콘서트 가기 2주전쯤 머리 꽤 많이 자르고 파마했는데...

또 머리가 그새 많이 길었군요...;;; 진짜 라푼젤이야...;; ㅎㅎㅎ

음...굿즈사진 찍고 논건 내일 올릴까봐요...;;

첫날 여행후기 겨우 올렸당...휴우~~ㅋㅋㅋ

그럼...오야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