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505 - 핑크언니♡ in 오사카 (하루가 너무 짧고 바쁜...ㅠㅠ+ 역시 아리나~~아리나~~ㅋ)

핑크언니♡ 2012. 5. 17. 23:59

미나상~~곰방와~~~!! ^^

오늘의 목표는 이튿날 후기 쓰기...;; 정말 별얘기는 없지만...ㅋㅋㅋ

그럼...

이키마~~~~~스~!! (*・∀・)ゝ ㅋㅋㅋ

(타이삐♥ver....이라고 말하면 다들 알아들어야 하는데...;; ㅎㅎㅎ

아~~섹시 귀요미 보고싶어~~ㅠㅠㅠㅠㅋㅋㅋ)

 

음...일단 첫날...

뱅기타고 짐들고 왔다갔다...미친 바람과 싸우고...

이래저래 몹시 피곤했지만...휴족시간 발다리에 도배하고 메디큐토 신고 숙면~ㅋ

늦잠 자고 싶었지만 먹고살겠다고...조식 먹겠다고 8시반쯤 기상~!! ㅎㅎㅎ

조식이 9시반까지니까 대충 씻고 내려가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평소엔 아침 먹지도 않으면서...공짜니까 왠지 먹어야할것만 같은...ㅋㅋㅋ

후쿠오카보다 살짝 뭔가 부족하긴 했지만...(스프나 쥬스기계가 없었음..!)

그래도 오니기리랑 맛나게 흡입하고~~비몽사몽 다시 방으로...ㅋ

 

이제 외출에 앞서서 테레비 보면서 본격적으로 단장에 들어갔는데...

오맛!! 마사키등장~!! ^o^

또 빛의 속도로 카메라 찾아서 순간포착~ㅋㅋㅋㅋㅋ

 

어린이날엔 바몬드카레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오늘이 어린이날이군...!! ㅋㅋㅋ

 

단장을 마치고...젤먼저 들른곳이 쟈니즈샵~!! ^^

콘서트 기간이라 엄청 기다리는거 아닐지...

일단 호텔이 코앞이니까 정리권 받고 다른데 쇼핑하고 다시 와야지~라고 맘먹고 갔는데...

기다리는 사람 많았지만...2시꺼 정리권 주더니 또 그냥 바로 들어가라네...;;

뭐하는건지...-_-;; ㅎㅎㅎ

암튼 아리가또오~~럭키하게 들어갔어요~~!!

 

예전에만해도...오사카에서 쟈니즈샵 가면 항상 아라시랑 칸쟈니8 앞에만 사람이 바글바글 했는데...

뭐 물론 그땐 키스마이 데뷔 전이니까~ㅋㅋㅋ

이번엔....

그래 콘서트 중인거 감안해서...암튼 아라시쪽보다 훨훨훨훨훨~씬 사람이 터질듯 많아서

이건 뭐 아랫쪽 사진은 볼수도 없고...;;;;;

고르고말고 없이 일단 타이삐 들어간거 다 구입하고...

아라시도 안샀던 와일드~샵사 다 사가지고 빨리 나왔어요~;;;

 

 짜잔~~~미션 완료~!! (^o^)v

아...또 겁내 질렀어요...;;;;; 밀린거 없이 다 산다고 샀는데....

아라시 키스마이 둘다 담당님 올콜했더니...;;;;;

영수증이 어딨더라~~찾으면 찌...찍어 볼게요~~;;; ㅎㅎㅎ

 

 오늘의 낮시간 쇼핑 스케쥴은~~우메다입니닷~!!

오사카...지금 벌써 다섯손가락 넘어가게 방문중이지만...

우메다역은 역시 갈때마다 정신없고 복잡해요...난 난바보다 더 복잡한 느낌...;;

 

일단 두군데 "리락쿠마 스토어"랑 HEP FIVE..."LIZ LISA"에 꼭 가야해서...서둘러 움직여야해요~~

여기저기 역마다 우리애 파나소닉 광고가 아주 쫙 깔렸더라구요~

섹시한 내새끼~~~♡

사람 많아도 뭐 상관없어요...그냥 일단 멈춰 찍습니다~~ㅋㅋㅋㅋㅋ

 

한큐 3번가에 있는 리락쿠마 스토어에 가다가...판클에서 또 콜라겐이랑 칼로리미트 질러주시고~

드디어 리락쿠마 스토어 도착~~!!!

 

아아~~ 입구도 너무 귀엽네요~~!!! ㅋ

 

 

근데....오마나...

난 왜 오.늘. 여길 온걸까요?!

오늘이 바로 우리나라도 일본도 어.린.이.날...!!!

아주 리락쿠마 스토어에 애들 폭발~~!!! -_-;;

좋겠다 니들은 아빠엄마가 사줘서~~난 내돈으로 사~~;; ㅠㅠㅎㅎㅎ

열씨미 고르고 있는데 막 방송으로 지금 지하광장쪽에 리락쿠마가 직접 찾아온다고...

누가 인형 탈쓰고 오나봐요~~ㅋㅋㅋㅋㅋㅋ

내려가서 같이 사진찍고 싶지만...시간이 읎다...;;;; ㅠㅠㅋㅋㅋ

 

이번 여름 컨셉은 마린룩 리락이네요~~

상콤해~~시원해~~~사고싶어~~~ㅠㅠㅠㅠ 근데 너무 짐이야~~;;; ㅎㅎㅎ

 

일단 호텔에서 나올때만 해도 쇼핑을 후딱 마치고...여유롭게 어딘가 맛집에 들러서 점심을 먹고...

호텔로 돌아와서 꽃단장을 마무리하고 회장으로 룰루랄라~♪가는것이었으나...ㅋㅋㅋ

역시 쇼핑하는데는 시간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부족한거...ㅠㅠㅠㅠ

리락이들 사고 미친듯 또 뛰기 시작...

헵파이브가서 리즈리사 또 싹 봐주시고...

한신백화점 지하 들러서 고로케 사가지고 호텔로 고고씽~~ㅠㅠ

아...진짜 난 언제쯤 여유롭게 다닐수 있을까...ㅠㅠㅠㅠㅋ

 

어린이날 낮 쇼핑 완료~!! ㅋㅋㅋ

정말 정리고 뭐고 이거 던져놓고...

아리나를 즐기기위해 굶어쓰러지지 않으려고 고로케 흡입~!!

 

총 3종류 골랐어요...아...뭐뭐 골랐더라...기억이....;; ㅋㅋㅋㅋㅋ

 

아~!! 이게 멘치카츠~!!

살짝 달달하니 쥬시하고 촉촉 크리미한것이~~

키치죠지의 유명한 "사토우"랑은 또다른 멘치카츠의 맛이었어요~

이게 좀더 크림고로케에 가까운...^^

 

이건...프리미엄 히레카츠?! 암튼 돈카츠 스러운...;;;ㅋ

 

내사랑 카니크림고로케~♡

아...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또또 입에 침고인다...ㅠㅠㅠㅠ

암튼 한입 베어물고 렌즈끼고...또한입 먹고 옷갈아입고...머리하고...

대체 고로케가 어디로 들어가고 있는지~~;;;;;

 

튀김만 계속 드립하니 느끼해죽겠고...;;

그럴때 나의 구세주 쌉쌀상콤한 자몽쥬스~~^^

근데 막 다리허리 아프다고 좀 누웠다 간다고 누워서 마시다가 머리에 쏟고...

아...진짜 이 쥬스 마지막날까지 내 속썩였음...;;

 

사실 뭐 티켓도 있겠다...공연시작 5분전에만 들어가도 되는데...

굳이 이렇게 막 서둘러서 회장으로 가야했던 이유는...

단 하나~!!

단체사진 촬영~~!!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굳이(?) 날라가서 오사카죠홀에 모인 키스마이 한국팬들~!! ^^

시이나짱 드리짱은 타치미땜에 줄서서 못찍었구나...ㅠㅠ

모두 다함께 단체사진찍기 참으로 힘들구려~~;; ㅎㅎㅎ

암튼 한국에서 왔다는 우치와를 보고 일본팬들도 다 엄청 놀라며 대단하다고 한마디씩들...ㅋㅋㅋ

아라시면 택도 없지만 키스마이니까 놀라기도 해주는구나~~ㅋㅋㅋㅋㅋ

 

단체사진 무사히 촬영하고...1부 보고 나온 배고픈 자들 배좀 채우고...

이날은 또 날씨 너무 햇빛 쨍쨍 더워서 카키고리좀 먹어주고...ㅋ

다들 회장으로 입장을 합니다~~뿔뿔이 흩어져서~~ㅋ

핑크언니랑 카제냥님이랑 오반짝님은 아.리.나...!!! 음하하하하하하하~~~^o^

어떡해~~~갑자기 입장하려니까 너무 떨려요~~~ㅠㅠㅋㅋㅋㅋㅋ

키스마이들을 드뎌 아리나에서 보는구나~~~ㅠㅠㅠㅠ

 

타이삐가 직접 내이름 박아서 초대해준 티켓들고 설레는 맘으로 자리를 찾아갑니다~ㅋ

ㅇㅆ나ㅕ#ㅃ^%*^ㅒㅋㄹㅇ76게 8ㅁㅉㅍ*&(@#

나 자리 찾고 앉자마자 이미 정줄 반이상 놓아버림...ㅠㅠㅠㅠ

내 자리가...무려...무려...

작은 토롯코 지나가는 통로 바로 끝이예요~~

무리(?)하면 타이삐 엉덩이도 만질수 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중앙무대랑도 심하게~심하게 가깝고...토롯코는 바로 옆으로 지나가시고...

하나미치도 너무 코앞이고...ㅠㅠㅠㅠ

아놔 진짜 완전 버릇 잘못들였어요...이제 어딜 앉아도 만족못할꺼 같아...ㅠㅠㅠㅠ

아!!! 스탠드 1열이 아직 남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리나여도 감지덕지 감사감격키스마이인데...ㅋㅋㅋ

토롯코 지나는거나 타이삐 무대서는 위치나...아주 딱 어쩜 잘맞아서...

아주 3시간 내내 정말 잘 봤어요~~ㅠㅠㅠㅠ

보통은 다른 멤버들도 다 두루 기억나고 그러는데 참 5일 2부 공연은 타이삐가 좀 많이 크네요...♥

타마도...니카도...센가도...밋군도...정말 팬써 잘해주시고...ㅠㅠㅠㅠ

아리나는 쥬니어들도 어쩜 그리 야사시이해요~~?! ㅎㅎㅎ

3일 내내 자리 참 좋아서 담당님 팬써 찐하게 강하게 인상깊게 잘 받았는데...

5일은 특별히 아리나라...너무 가까워서 충격이 크네요~~ㅋㅋㅋ

이래서 아리나~~아리나~~~하나봐요~~!!!

돈 열씨미 벌어야지 진짜...!!! ㅋㅋㅋ

 

아리나에서 정신줄 2/3쯤 놓고 나와서 본 오사카성은 아주 아름다웠습니다~ㅋㅋㅋ

우리의 집합장소인 모서리...에서 다들 모이기 기다리면서 오사카성 촬영~!! ㅎㅎㅎ

아...모서리...그립다...모서리...모서리...ㅋㅋㅋ

 

원래 뒷풀이는 4일 저녁만 계획이었으나...다들 텐션 너무 높아져서...

5일 2부공연 끝나고도 뒷풀이 해버렸어요~!! ^^

마이메로짱이 1부 끝나고 급 맛집찾아서 예약한 "菜(히나)"

오사카에 왔으니 오코노미야키를 먹어줘야죠!? ^^

 

오코노미야키 메뉴

 

야키소바 메뉴

 

마이메로짱 일본 친구가 오미야게로 준 과자...애피타이저~!! ㅋㅋㅋ

 

아오링고츄하이랑 우롱차 마셨는데...우롱차는 사진 없음...ㅋㅋ

우롱차 시킬때 준군처럼 멋지게 얼음빼고 주세요 하려다가...더워서...ㅋㅋㅋㅋㅋ

 

부타김치 야키소바

 

멘타이코 치즈 타마 오코노미야키

 

부타 이카 타마 오코노미야키

 

에비 타마 오코노미야키

 

이카 게소 야키소바

 

씐나게 먹고 수다떨고...단체사진도 찍고~~!! ^^

 

나와서 마이메로짱이랑 일본친구들이랑은 바이바이하고...

우리는 카제냥님 오반짝님이랑 합류해서 또 수다떨곳을 찾아 방황~~방황~~~ㅋㅋㅋ

 

결국 정착한곳이...또 도톤보리 구리코상 앞...ㅋㅋㅋ

콘비니에서 호로요이 사가지고 구리코상 앞에서 수다떨며 간빠~이

 

호로요이 메론 사와맛...^^

그냥 그랬네요...;; ㅎㅎㅎ

더보기

오늘은 아리나니까...어제보다 좀 훅~ㅋㅋㅋㅋㅋ

아리나여서 뭐 뭘입어도 잘 보였겠지만...

암튼 이거입고 팬써 잘 받아서 오라스도 이거 또 입었어요~~이히히~~(^______^)

 

아리나의 매력~!!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테이프 & 나비 ㅋㅋㅋ

와우...잇빠이 토리마시타~!!! ㅎㅎㅎㅎㅎ

아리나 통로쪽이라 이것도 가능했지...;; ㅎㅎㅎ

 

으흠....미도리가 나이~!!! ㅠㅠㅠㅠ

니카가 없어요~~ㅠㅠㅠㅠ

괜찮아 핑크색♥만 있음 되니까~~히히

 

그나저나...콘서트 레포는 쓰긴 할까요?! 쓸수는 있으려나?!

완전 기억 까마득....-_-;; ㅎㅎ

음...일단 여행후기부터 다 쓰고 다시 고민해볼께요~~

쟈~~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