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506 - 핑크언니♡in 오사카 (엉엉엉~~ㅠㅠ 키스민트콘 in 오사카 끝~!! ㅠㅠ)

핑크언니♡ 2012. 5. 29. 16:16

하하하~~미나상 곤니치와~~!! ^^;;;

또 잊을만하니 찾아온 여행후기...;;; ㅋㅋㅋㅋㅋ

3일째 이어가볼까요?! ㅎㅎㅎ

 

역시나 호텔에서 맞는 둘째날 아침에도 조식 먹겠다고

겨우 씻기만하고 쌩얼로 저렇게 후드 뒤집어쓰고 아침먹으러...ㅋㅋㅋ

어제 우유 없길래 콘비니서 오이시이우유까지 사가지고 쪽쪽 빨면서...ㅋㅋㅋ

(근데 둘째날은 쥬스대신에 우유 있었음...-_-;; ㅋㅋ)

 

메뉴는 특별히 바뀐건 없지만...

그냥 핑크언니 자체적으로 어제는 와식...오늘은 양식...ㅋㅋㅋ

 

워낙 빵귀신이기도 하지만...진짜 여기 빵은 너무 심하게 맛있는거예요~~ㅠㅠㅠㅠ

모닝롤이랑 그냥 식빵이랑 저 미도리식빵이랑...ㅠㅠㅠㅠ

 

녹차인가?...잘 몰겠는데 암튼 그냥 달달한 앙금같은 느낌?!

일단 빵 자체가 너무 모찌모찌라~~ㅠㅠㅠㅠ

 

 

이렇게 조식을 대충 폭풍흡입하고 올라와서 또 꽃단장에 들어갑니다~ㅋ

오늘의 쇼핑 스케쥴은...신사이바시 쪽부터 난바까지 쭉 훑어주는것~ㅋㅋㅋ

난바에 우나쥬집 하나 찜해놓고... 핫페퍼에서 쿠폰까지 뽑아왔으므로...

얼릉 쇼핑하고 우나쥬 먹고 호텔로 컴백하는게 오늘의 목표~!! (과연...ㅋㅋ)

 

신사이바시 "도큐핸즈"가 오늘 첫 쇼핑스팟~!!

엄마 어버이날 선물로 살 쿄세라 세라믹 칼을 보러갔어요~~ㅋ

저야 뭐 살림을 안하니 잘 모르지만 엄마가 까만색 하나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데 엄청 좋다하셔서...

그리고 우리나라에선 꽤 비싸게 팔리고 있으므로 기억해뒀다가 사러 왔어요~

근데 이게 왠 컬러풀~~너무 이쁜거~~ㅠㅠㅠㅠㅠㅠ

또 색깔에 집착하는 핑크언니 칼도 색깔별로 사고싶어져서 완전 들었다 놨다 이 앞을 떠날줄을 모르고...ㅋㅋ

 

핑크색이랑 보라색이 너무 이뻐서 고민고민~~ㅋ

핑크는 그냥 내가 사고싶었던거고...ㅋㅋㅋ

보라는...보라는...보라는...

 

아우...이 망할 한정~!! -_-+

한정색...리미티드 컬러~!!

역시 한정이란 단어에 너무 약한 핑크언니는 결국 마마 프레젠또로 퍼플 선택~!! ^^v

 

어머 어쩜~~쿄세라상 키스마이 팬들 노려요?! ㅎㅎㅎㅎㅎ

7개 셋또로~~~나중에 장만해 볼까나요?! ㅎㅎㅎㅎㅎ

 

"도큐핸즈"는 정말 백화점 만큼이나 나에겐 천국...!! ㅎㅎ

신기하고 재밌는 소품들이 너~~~무 많아요~!!

한참 화제가 되었던 컵맨들...ㅋㅋㅋ

 

포즈가 무지 다양한 애들이 있어요~~ㅋ

 

이렇게 컵라면 뚜껑을 누를때 쓰는거예요~ㅋㅋ

가격이 착하면 좀 사보려 했으나 가격 안착했음...ㅋㅋㅋ

 

꼭 하나 장만하려고 맘먹었던 실리콘 머그캡~!!

생각보다 디자인도 많고 다 이뻤어요~~!!!

귀요미 미키 머리통이 달린...색깔도 딱 핑크&연두~!!

둘다 사야하나 어쩌나...ㅠㅠㅋㅋ

 

 

저렇게 튀어나와있는 부분에는 스푼을 꽂으면 된다네요~ㅋ

 

그리고 이제 정신을 잘 차리지않으면 정말 큰일이 날지도 모르는 베이킹 코너~!! ㅠㅠㅋ

이쁜것들이 또 너무나 유혹하고 있어요~~ㅠㅠㅋ

스프링클도 우리나라에 없는것들 너무 많고...ㅠㅠㅠㅠ

 

 

특히 이 은색 구슬...아라잔은 우리나라에선 구하기 힘들어서 다들 많이 사오더라구요~

나도 살짝 구매...ㅋㅋㅋ

요즘 또 베이킹 손놔버려서 언제 쓸런지는 아무도 모르는...;; ㅎㅎㅎ

 

너트나 과일필 종류도 완전 많아요~~암튼 진정 베이킹 재료 천국~~!! ㅎㅎㅎ

 

실리콘 틀 특이한것들 정말 많은데...

너무 사고싶었으나 짐 걱정에 또 바로 포기~!! ㅠㅠㅋ

 

 

 

타르트팬 빨리 사야하는데...ㅠㅠㅠㅠ

이번주말엔 베이킹 쇼핑 좀 해야겠군...ㅋㅋㅋ (맨날 재료만사...ㅋㅋ)

 

귀여운 쿠키 커터들~!! ^^

 

내가 가지고 있는것 보다 좀 작은 알파벳 쿠키커터~~!!

아~~~가지고싶다~~ㅠㅠ

 

왼쪽에 알파벳 쿠키 스탬프는 이미 가지고 있는데...

일본이라고 역시 히라가나 쿠키 스탬프가 있었어요~!!!!! 완전 득템~~!! ^^

 

짜잔~~~너무 뿌듯~!! ㅎㅎㅎ

근데 빨리 뭔가 메시지를 쿠키에 써야 더 뿌듯할텐데...;; ㅎㅎㅎ

 

만화 캐릭터들 쿠키커터~~!! ^^

미키미니, 푸우, 미피, 도라에몽 등등...

 

도시락도 안싸가지고 다니면서 괜히 이쁘다고 만지작 만지작~~ㅠㅠㅋ

 

막 이쁘게 공작으로 꾸민 도시락을 싸줘야 할것 같은 도시락~~ㅋ

 

도시락쌀때 쓰는 것들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일본사람들 정말 이렇게 도시락 열씨미 싸나요?! ㅎㅎㅎ

 

귀여운 꽂이들 살까말까 또 고민...ㅋ 저번에 후쿠오카에서 산것도 다 새거~~;; ㅎㅎ

 

이거 어디 아까워서 쓰겠어요?!

청소할때 쓰는 끈끈이 롤러~ㅋㅋㅋ

 

"도큐핸즈" 쇼핑은 여기서 끝~빨리 다음장소로 이동이동~~!!!

그..러..나...

도톤보리에서 난바로 가는 상점가 골목에서 대체 몇번을 멈춘건지...ㅋㅋㅋ

그냥 지나를 못가네요...;;

시간은 점점 더 없어져만가고...ㅠㅠ

 

기를 쓰고 난바에 갔던 이유는...마루이나 다카시야마 백화점 좀 들르고...

바로 여기 "내츄럴키친"을 가려고~~!!!!!

 

물건들은 거의 105엔인데 일반 다이소보다 훨씬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아요~!!

특히 주방용품이나 인테리어 소품이 많아서 너무 좋은곳~~!! ^^

그릇같은거 너무 이뻐서 사고싶은거 많았지만 정말 그놈의 무게때문에...바로 포기...;;; ㅠㅠㅠㅠ

 

암튼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난 또 맛난 점심을 포기...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저기 많이도 쏘댕기고...이렇게 또 팔끊어지게 한아름 들고와서 침대에 내팽게치고...

 

콘비니에서 사온 빵쪼가리로 배채우기...ㅠㅠㅠㅠㅋ

 

아.......근데 이녀석~!!! 로손 롤케익~!!!

뭐 익히 열광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맛난건 알았었는데...

맨날 한정만 사먹어서 이 플레인은 첨 먹었는데 정말 너무 심하게 맛나더라구요...

 

빵부분도 너무너무 촉촉하고...사르르 녹고...ㅠㅠㅠㅠ

크림도 저렇게 범벅인데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ㅠㅠㅠㅠ

유통기한에 여유만 있었으면 진짜 왕창 사왔을텐데...어흑...ㅠㅠㅠㅠ

 

그리고 야마자키 런치팩~!! ^^

 

이렇게 대충 흡입한 후...마지막 오라스를 보기위해 회장으로...ㅠㅠㅠㅠ

마지막...ㅠㅠㅠㅠ 마지막...ㅠㅠㅠㅠ

오늘은 1부만 보고 돌아가는 키스미人들이 많아서 남은사람은 핑크언니, 푸우짱, 키라메쿠짱~ㅠㅠ

회장 급히 가는데 막 에스컬레이터에서 카제냥님 오반짝님 만나고...

아~~완전 뭔가 드라마같아~~ㅋㅋㅋㅋㅋ

늦어서 미친듯 빨리 들어가는데 회장앞에서 영화처럼님도 우연히 만나고~

아~~그 많은 사람들 중에 어쩜 그리 다 만나는지...ㅋㅋㅋ

암튼 또 기리기리하게 회장 입장해서 씐나게 오라스를 즐겼어요~

오라스 좌석은 N블럭이라 메인스테 바로 옆 코앞~ㅋㅋㅋ

영상가지고 장난질하는 훼이크들 다 봐버려써~~ㅋㅋㅋㅋㅋ

음...근데 진짜 지금 갔다온지 딱 한달이 되어가는데...기억이 정말 진심 가물가물...;;;

어쩜 이렇게 순간순간 사진같은 기억만 있을까요?!

(크큭...이거 콘 레포 안쓸분위기...;;)

 

 오라스 공연을 다보고 또 모서리에서 만난 우리는...

이제 떠나면 정말 죠홀에 당분갈 올일이 없다는 사실이 너무 끔찍해서

회장을 떠나지 못하고 계속 배회...ㅋㅋㅋㅋㅋ

괜히 굿즈도 막 더사고...죠홀 앞에서 사진도 찍고...ㅋㅋㅋ

 

키라메쿠짱, 푸우짱, 핑크언니~~ㅋㅋㅋ

 

아아아~~죠홀 바이바이~~~ㅠㅠㅠㅠ

덴샤타러 가는길에 또 아쉬워서 파파사진 사느라 계속 밍기적 밍기적~~ㅋㅋㅋ

죠홀을 떠나기가 너무 힘드네요...발이 안떨어져...ㅠㅠㅋㅋㅋㅋㅋ

 

오사카 죠홀 신청 계획 현황표가 역에 붙어있어요~ㅋㅋ

키스마이 콘서트 바로 다음이 샤이니군요~!! 왠지 반가워~!! ㅎㅎㅎ

 

아~~~언제 또 보러오나~~~ㅠㅠㅠㅠ

 

떨어지지 않는 발걸음을 겨우 끌고 우리는 다시 신사이바시역에 도착~~!!!

호텔에 있던 영화처럼님이랑 다같이 만나서 라멘먹으러 고고~~^^

 

오사카에 왔는데 "카무쿠라"에 들르지 않으면 큰일나요~~ㅋㅋㅋㅋㅋ

 

내사랑 와카메온센다마고라멘~!! ^^

 

와카메를 잔뜩 넣고 맛있게 냠냠~~~^^

이로써 오늘도 제대로된 식사 한끼는 세이프~~~ㅋㅋㅋ

 

오사카 명물 쿠이다오레 타로 인형도 한컷 찍어주고~ㅋㅋ

완전 관광객 모드잖아?! ㅎㅎㅎ

 

 

그냥 남들도 다 찍는 도톤보리 가게 사진들...ㅋㅋㅋ

 

꺄아아~~더피더피더피~~섀리메이섀리메이섀리메이~~~!!!!!!!

오사카에 디즈니씨는 없지만 게임센터에 이렇게 뽑기 통안에 아이들이 잔뜩~!!

근데 원래 디즈니씨 애들 저렇게 파란태그 아닌데...짝퉁은 아니겠죠?! ㅎㅎㅎ

 

이제 콘서트도 다 끝났고...배도 채웠겠다...본격적으로 먹거리 쇼핑에 나선 우리~ㅋ

"구루메시티"가서 먹거리 한바탕 사주고...

계산하고 나왔더니 잡지대에 마사키가 이렇게 방긋거리고 있네요~~ㅋㅋㅋ

사고 싶었지만...나 너무 무거워~~고멘네~~ㅠㅠㅋㅋㅋ

 

다정돋는 마사키랑 탓쫑~!! ^^

 

어머...잡지 표지 조각컷에 나온 키스마이들♥

방금 보고 왔는데도 또 너무 보고싶고 좋고~~아흥~~;; 병이다 병~~ㅋㅋㅋ

 

팔끊어지게 쇼핑하고...일단 우리에겐 내일도 있으니까 그만 바이바이~~호텔로 돌아왔어요~!!

12시 안넘어 들어간거 오늘이 첨이네~~ㅋㅋㅋㅋㅋ

 

어흑...ㅠㅠ 이제 짐싸야해요...ㅠㅠㅠㅠ

낼 아침에 체크아웃해야하니...저걸 또 다 언제 싸나~~ㅠㅠㅠㅠㅋㅋㅋ

미친 쇼핑샷은 마지막에 몰아서 한꺼번에 해야겠어요~~ㅋㅋㅋ

 

"구루메시티" 갔다가 하이츄 박스에서 살포시 뜯어왔지롱요~~ㅋㅋㅋ

거의 빈박스라...괜찮았어요...;; ㅋㅋㅋ

 

하이츄는 안사고 이거만 뜯어왔어요...ㅋㅋㅋㅋㅋ

  

이번에 산 굿즈 사진들~~^^

타이삐♥가 너무 잘나와서~~햄볶아요~~~!!! ㅎㅎㅎ

팜프, 클리어화일 단체랑 타이삐랑 밋군...

타이삐는 소장용 하나랑 들고다닐꺼 하나...ㅋㅋㅋ 근데 아까워서 못뜯고...ㅋㅋㅋ

너무 잘나온 오리지널 포토세트~!! ^^

 

우치와랑 펜라랑 슈슈~ㅋㅋㅋ

아...그러고보니 굿즈 가방은 왜 안찍은거?! ㅎㅎㅎ

 

 마지막 밤...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호로요이 한캔했어요~ㅋㅋㅋ

딱히 안주가 필요한 오사케는 아니지만...ㅋㅋㅋㅋㅋ

준군이 CM중인 메이지 크리스피 아이스크림을 먹을까~~~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쟈가리코랑 흡입~~!! ^^

타이삐가 또 팬써 잘해준 ♪Good night을 무한반복 들으면서...

미리 서울 도착한 님들이랑 수다도 떨고...ㅋㅋㅋ

짐싸고 이제 슬슬 자야죠~~

낼 저 무거운거 들고 공항까지 가려면 체력을 비축해야햇~!! ㅎㅎㅎ

아~~♪Good night을 아무리 들어도 도저히 굿나잇할수가 없는 밤이네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