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921 - 이틀같은 하루~^^;; (임무완수~!!^^v)

핑크언니♡ 2012. 9. 21. 23:18

 

미나상~~곰방와~^^

한국은 날씨가 괜찮은가요?ㅋ

도쿄는 일단 기본적으로 너무 여름날씨..-_-;; 게다가 오늘은 엄청나게 지랄맞은 소나기도..;;ㅋ

 

아..잡담은 제쳐두고..ㅋ

오늘 아라페스 굿즈판매 마지막날~!!!!!

이젠 더이상 물러설곳(?)이 없으므로 핑크언니는 선언대로..ㅋ

새벽4시에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5시 첫차를 탔답니다~

사람 넘없어서 무서우려나?..싶었으나 이게왠일 앉을데도 없어요..;; 다들 넘부지런..;;

아라시팬으로 보이는 굿즈 무언가를 걸친 사람들이 많네요..ㅋㅋ

국립에 도착했는데 굿즈판매 대기장소까지 좀 걸어야하는데 사람들 막 달린다..ㅋㅋ -_-;;

도착한게 5시 40분쯤인데 이미 사람들 너무 많은거고..진짜 무서워요~;; 국립에서 굿즈한번 살때마다 팬심이 훅훅 떨어져요..;;

 

암튼 굿즈판매 시작이 9시반 예정이었으나 9시좀 안됐을때부터 시작해서 10시 정도쯤 굿즈판매대에 들어갔어요...

원래 보통 품목별로 5개한정인데 아라시는 역시 3개한정..-_-;;

그것도 굿즈를 두파트로 나눠서 팔아서 암튼 줄서고 줄서기를 계속 반복반복..ㅋ

오전 11시쯤 지나니 캔뱃지 흰색 품절..그후로 15분쯤 지나니 오렌지도 품절..!!!

아니 오전에 이렇게 품절이 나옴 어쩐답니까~~

정말 좀 넉넉하게 좀 만들지..ㅉㅉ

 

핑크언니는 첫차탄 보람이 있게 다행이도 대행받은건 전부 겟또 성공했어요~!!! v^^v 참 잘했어요~★★★★★ 궁디팡팡~~ㅎㅎㅎ

(근데 마지막 흰색 뱃지 하나 줄서기 실패로 눈앞에서 놓침..ㅠㅠ 미뇽아~~고멘~~ㅠㅠ)

 

그래서 오전을 긴하루같이 보내고 다시 호텔 들어와서 씻고 한숨 다시 자고..ㅋㅋㅋ

일어나서 저녁먹고 놀다가 귀가? 했어요ㅋㅋ

핸폰이라 이렇게 길게 쓸생각은 없었는데...

대행부탁하신분들 궁금해하실듯하여 임무완수 보고합니다~^^

 

그럼 남은 날들도 알차게 잘놀다가 돌아갈께요~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