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922 - 핑크언니♡in 도쿄 (시부야 쟈니즈 파미쿠라)

핑크언니♡ 2012. 10. 14. 23:41

ㅎㅎㅎ 미나상~~곰방와~~!!!

나 정말 여행후기 일주일에 하나씩 쓸모양이네요..;;; ㅎㅎㅎ

아무튼...다시 시작 좀 해볼까요~~ㅋ

 

도쿄에서의 셋째날이 밝았습니다~~!!!

모처럼 여유롭게 일어났어요...^^

어제 있었던 "아라페스" 오라스 관련 <오오사마브런치>를 보면서 화장~!! ㅋㅋ

 

 

 마사키♥~~오하요~~!! ^^

 

 ㅎㅎ 다들 땀에 살짝 쩔어주신 모습...ㅋㅋ

 

Popcorn 투어에는 좀 초대해 주실랍니까?! ㅠㅠㅋ

 

오늘 스케쥴은...........

음.....딱히 없습니다~~ㅋㅋㅋ

시부야가서 파미쿠라 좀 들러주고...쇼핑 좀 하고...단골 스시집 가고...

뭐 이정도?!

사실은...시부야 들렀다가 재빨리 움직여서 오후에는 소라마치에 가려는 계획이 있긴 했습니다..ㅋ

 

오랜만에 한번 찍어봤습니다~~ㅋㅋㅋ

파마쿠라 들어가는 문 바로 왼쪽에 있길래...

원래 있었나?! 왜케 낯선지...ㅋㅋㅋ

혹시 파미쿠라 가보실 분들은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파미쿠라 바깥쪽에 아라시 <24時間テレビ>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완전 질서있게 또 줄서서 사진찍기...ㅋㅋㅋㅋㅋㅋ

아오...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이자들 줄서는거...너무 좋아해~~;;;

 

람군들이 직접 사인한 포스터라 그냥 지나칠수가 없지요~~^^

 

 

 

 

 

집요하게 한명씩 클로즈업...ㅋㅋㅋ

근데 다들 그렇게 찍으니까 민폐는 아니었어요~~ㅋㅋㅋ

 

 파미쿠라 들어가서 일단 왼쪽부터 살펴볼까요?!

(오른쪽은 영상 보는사람들이 바글바글~~;;;)

울 키스마이♥들 앨범들이 먼저 눈에 띄네요~~^^

 

음...일단 안산건 없는듯 하군요...ㅋㅋㅋㅋㅋ

 

 A.B.C-Z는 DVD만 내고 있지요~~ㅋ

 

데뷔 DVD 예약하면 줬던 저 스트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보니까 더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장판 사립 바카레아 고교> 출연 쥬니어들 ^^

울 키라메쿠님 이거 무대인사보러 금욜날 급 도쿄행~ㅋㅋㅋ

다들 참 상큼하니 멋지네요~~^^

 

위에는 Mis Snow Man들도 있어요~!! ^^

그래...생각해보니 극장판에는 스노우만들도 나온댔지...

나 스노우만 좋아~~~^o^ ㅋㅋ

 

TOKIO 형님들~!!

 

오카다군 열씨미 방센나왔던 영화 <천지명찰>

아랫쪽에 요코한테 자꾸 눈이 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군 F1에 관심이 많아 책도 냈었죠~

 

브릿지스톤에서 만들어준 코이치 타이어~!! ^^

 

  이건 그냥 찍어 봤어요...ㅋㅋㅋ

추억돋는 아라시 10주년 기념 사인보드~!! ^^

 

기무타쿠 센빠이...저게 언젠지...ㅋㅋㅋ

 

귀여운 그림이 인상적인 테고마스 사인보드~!!

 

새로 발매된 것들 소개하는 코너...!!

 

 

람군들 가장 최근 발매된건『Your Eyes 』그리고 아라페스 기념 앨범~!!

 

 아라페스 개최기념 앨범 ウラ嵐マ二ア~!!

 

코이치군 참 차 좋아하고...F1 좋아하고 그렇죠...^^

울나라에서 오늘 한거 보러 안왔으려나?! ㅎㅎㅎ

 

자자~~오른쪽 벽으로 옮겨갑니다~~!! ^^

그룹별/개인별로 사인된 포스터들이 한가득이네요~~

 

 

람군들은 작년 풍경콘 DVD때 포스터밖에 없어요...ㅠㅠ

 

영화 <요괴인간 벰> 포스터~!!

근데 카메 사인이 없어요...ㅠㅠㅠㅠㅋ

 

타키츠바 화장품 CM 하더라구요~~"24h Cosme"

은근 쟈니즈가 여성 화장품 광고도 많이 하네요~ㅋ

 

신생 NEWS 새 싱글 챵카파나 포스터~!! ^^

맛스 사인 늘 귀여워...ㅋㅋㅋㅋㅋ

 

신생 NEWS의 베스트앨범 포스터~!!

 

테고마스 3rd 라이브 DVD~!!

 

야마삐『I,TEXAS』포스터~!!

 

코야마군이랑 시게군이랑 하토리아나랑 같이 하는 <미래 시어터> 포스터도 있네요~

그러고보니 저 방송을 아직 한번도 못본듯 하네요...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바루군 얼굴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뭘해도 재밌는 이분들~~^^

 

영화 <에이또레인저> 포스터~!!

 

귀여운 포스터~~!! 노래만큼이나 귀엽네요~~ㅋ

 

 

으흐흐흐흐~~~♡♥♡♥♡♥♡♥♡♥

마냥 좋은 울 후지키타의 <비기너즈!> 포스터~!! ^^

시청률 좀 안나왔음 어떠나요~~울 후지키타가 이쁘면 됐지~~ㅋㅋㅋㅋㅋ

 

사인도 귀여워~~^^

그래...내눈에 뭐가 안이쁘리...ㅋㅋㅋ

 

치이를 비롯해서 쥬니어들도 많이 나온 풋풋한 드라마 <스프라우트>

참 열씨미 봤네요~~ㅋㅋㅋ

 

귀요미들은 코멘트도 하나같이 귀엽네요~~^^

 

ㅎㅎㅎ 그래...제시가 참 쿨하게 나왔죠~~^^

야스이군은 글씨 너무 귀엽다~~ㅋㅋㅋ

 

분량이 많진 않았지만 야스이랑 쥬리 콤비 무지 귀여웠어요~^^

 

 

 키스마이들은 데뷔 포스터가 전부인가?! -_-+

그것도 넘 윗쪽 라이트 근처라 사진찍기 몹시 힘들었어요..ㅠㅠㅋ

 

 그리고 윗쪽엔 타키츠바 10주년콘 깃발까지 붙여놔서 참 쟈마~~!!! -_-+

 

 후지타마만 건졌네요~~^^

 

 사랑하는 내 타이삐♥^^

 

 

 A.B.C-Z는 사인 포스터 2개나 있는데...

왜 키스마이는 그뒤로 앨범이 몇개나 나왔는데...ㅠㅠ흥~!!! ㅎㅎ

 

 섹시존 아가들도 안녕~~^^ ㅎㅎ

 

 

 앗...극장판 바카레아 포스터에 쥬니어들 코멘트가 한가득인데

저걸 자세히 안찍어왔네요~~;;

하긴...너무 꼭대기에 붙어있어서 저게 최선이었...;; ㅎㅎㅎ

 

 지난분기에 또 매우 재밌게 열씨미 봤던 <GTO> ^^

여기도 신짱이랑 타카다군이 나왔었죠~~스페셜까지 재밌게 잘봤네요~~ㅋ

 

 

 스페셜 포스터가 따로 나오고...또 거기에 코멘트도 새로 쓴 두사람...ㅋㅋ

 

 

 마츠무라 호쿠토군은 <黒の女教師>에 출연했었죠~

 

 아무리 토욜이라지만...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았어요~~;; ㅎㅎㅎ

 

 진짜 바글바글...;;;; 저쪽 포스터는 찍을수도 없어요...ㅋ

 

키스마이 첫번째 회지가 없어서 팔면 사야지 하고 갔던거였는데 사실...

근데 없어요...이힝...ㅠㅠㅠㅠ

무지 옛날꺼만 팔고있잖아...;;;;;

 

음...파미쿠라에서 나와서의 뒷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너무 벌써 스크롤 압박이 심하네요...ㅋㅋㅋ

사진 별로 안찍었다더니...;;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