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922 - 핑크언니♡in 도쿄 (시부야 부라부라~~♪)

핑크언니♡ 2012. 10. 15. 01:30

시부야 파미쿠라에서 나와서 행한곳은 "타워레코드"예요~!! ^^

파미쿠라에서 시부야 중심부 쪽으로 넘어오는길에 있어서 항상 들르는 곳이지요~~

꼭 오프라인으로 사야하는게 있으면 사긴 하지만...

이번엔 웬만한걸 다 HMV 온라인에서 주문했었기 때문에 따로 구입한건 없에요~

그냥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음악도 들어보고 구경 삼매경~~

 

뿌듯한(?) 쟈니즈 코너~ㅋㅋㅋ

 

새로 발매됐다고 택이 붙어있는 <비기너즈!> OST앨범~!!

 

아라시 새앨범 Popcorn이 예약중이네요~!! ^^

나 완전 한국와서 바로 예약한다면서 추석연휴에도 계속 밍기적거리다가 초회 다 품절되서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HMV 오프라인 매장들에서 예약을 추가로 받는다고 트위터에 떠가지고...

마이메로짱이 바로 예약해줌~~겟또 성공~~!! ^^v

 

오프라인에서는 키스마이샵 한정같은게 없고 초회한정도 다 나가고 없으니까 뭔가 많이 허전하네요...

내방 CD장에는 꽤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데 말이죠~~ㅎㅎㅎ

 

울 캇툰이들 "불멸의 스크럼"은 영상까지 띄워주었어요~~^^

 

캇툰-타키츠바-에비씨지

 

뉴스-V6

 

칸쟈니에이또~^^

 

어머...이렇게 쟈니즈의 비공식 사진이 붙어있다니 충!!격!! ㅎㅎㅎ

 

한쪽에 직접 헤드폰으로 음악 들어볼수있는 곳도 있죠~

새로 나온 앨범 위주로...^^

 

 

<비기니즈!>OST 홍보 영상이 계~속 나와서 완전 떠나질 못하고 계속 구경...ㅋㅋㅋ

 

아...초회한정에 들어있는 후지키타 저 오프샷도 빨리 포스팅 해야지...;; ㅎㅎ

 

타워레코드에서 은근 많은 시간을 보내고...

나와서 여기저기 옷가게 들러서 쇼핑 좀 해주고...마루이시티 가서 스타킹 좀 지르고...

단골 스시집으로 고고씽~~!! ^^

 

내사랑 엔가와

 

아부리 사-몬 (구운 연어)

 

야키 게소 (구운 오징어다리)

 

아부리 엔가와

 

 그리고 젤로 사랑하는 우니♡

 

어라?? 10개보다 더 먹었는데...ㅋㅋㅋ

뭔가 또 먹는데 정신팔려 사진을 안찍었군요...ㅋㅋㅋ

 

스시 배불리 먹고 나서는 109가서 쇼핑좀 해주고...

허리-다리가 또 슬슬 아파와서 쉬러 스타바로~~^^

 

새로나온 신메뉴...크런치 캬라멜 마끼아또~!!! ^^

뭐...아주 살짝씩 캬라멜 덩어리가 사탕처럼 씹힌다는거...ㅋ

그거 말고는 그냥 캬라멜 마끼아또...ㅋㅋㅋ

근데 진짜 주말이라 그런지 시부야 스타바에 사람이 너~~~~~무 많은거 있죠?!

하마터면 자리도 없을뻔했는데...

럭키하게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점이 딱 보이는 창가로 겟또~!! ^^

 

아악~~~징그러~~~사람 너무 많아~~ㅋㅋㅋㅋㅋㅋ

근데 내 옆에 앉은 서양 외국인들 저거 사진 계속 찍는다...;;; ㅎㅎㅎ

 

쟈니즈 간판에는 쟈니즈월드랑 섹시존이~!!!

서머리에서 섹시존으로 교체중이군요...ㅋㅋㅋ 찍고보니...이제 알았네...ㅋㅋㅋ

 

 스타바에서 나와서 츠타야에 잡지나 좀 보러 가볼까 하고 올라갔는데...

말로만 듣던...데뷔후 겉표지 바뀐 키스마이들 1st 사진집이 눈에 확~띄네요~!! ^^

타이삐 저거 좋다~~♡ ㅎㅎㅎ

 

 이제 즐겨찾는 드럭스토어로 가기위해서 발길을 옮기는데 이쪽에서 보니까 쟈니즈월드 홍보 간판이 더 잘 보이네요~~^^

 

 일단 키스마이들도 나오긴 한다했는데...언제 나올런지...ㅋ

그리고...오른쪽 간판...!!!

키스마이 그룹명 왜저리 잘라먹은거?! 흠...;;;;;

 

 

드럭에서 또 잔뜩 질러주고 무거워서 낑낑거리며 호텔로 일단 귀가~~!!!

방에다가 짐을 던져놓고 잠깐 드러누워 테레비 보는데...

<모시모투어즈>하네요~~호호호~~!!!

반가워 타마짱~~~^o^

 

타마야~~~얼굴을 보여줘~~얼굴을~~ㅋㅋㅋ

망원경을 어찌나 뚫어지게 보던지...ㅋㅋㅋ

 

테레비에 집중하며 마구 사진찍고 놀고 있는데...

프론트에서 전화가 왔어요...나한테 물건온거 있다고~~ㅋ

꺅~~나랑 이치고짱 사쿠짱이 한꺼번에 주문한 아라시 아라페스 기념 앨범이지요~ㅋ

ㅎㅅ짱이 프론트에 맡겨주고 갔네요~~아리가또오~~^^

암튼 나 좀있다 나갈꺼니까 그때 들어오면서 찾아오겠다고 말하고...

또 "요시야"슈퍼 쇼핑~~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슈퍼 털기 너무 좋아해~~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을 먹기위해 "모스버거"로 고고씽~~

원래는 호텔이랑 같은 건물에 있는 "호프켄" 라멘집 가려했으나 사람 많아...ㅠㅠ

기다려서까진 먹고싶지 않아...ㅋㅋㅋ

 

 한국 "모스버거"에서 먹은 메론소다는 맛이 좀 별로였는데...

몰라요~~기분탓인지 맛나네요~~ㅋㅋㅋㅋㅋ

 

 정말 진리인 모스치즈버거 세트~!! ^^

감자튀김도 너무 오동통 맛나고...ㅠㅠㅠㅠ

 

 소스도 많이 진하지 않고 적당히 맛나고...

치즈도 맛나고...토마토 완전 신선~~ㅠㅠㅠㅠ

아...침고여서 죽겠군...;;;;;;

 

 아악!!! 박스 너무 커서 깜놀~~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통통해서 깜놀했어요...;;;

물론 사진으로 봐서 미리 맘의 준비는 하고 있긴 했지만...;;;

 

 이 왕자님 마크는 앞으로도 계~~~속 봐야하는걸까요?! ㅎㅎㅎㅎㅎ

꽤 오래 보고 있는거 같아...ㅋㅋㅋㅋㅋ

 

 이제부터는 테레비 보면서 계속 쟈니즈들 나오면 순간포착 사진찍기...ㅋ

그 짧은 CM 중에 제대로 된 장면 포착하는거 참 생각보다 힘들어요~~ㅎㅎㅎ

니노밍의 "Pocky" CM...!!

데빌 니노밍 이렇게 보니 쫌 무섭네요~~ㅋㅋㅋ

 

 

 마사키의 "스미토모 생명" CM 오랜만에 보네요~~

저 여자 나쁜손~~나쁜손~~나쁜손~~!!! -_-+ ㅎㅎㅎ

 

 

 진짜루 이쁘다...많이 이쁘다...ㅠㅠㅠㅠ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는 아이바 전도사의 제로쉬~~CM

 

"닛산 자동차" CM인데 니노밍 혼자 나오는 버젼이예요~~ㅋ

 

 타키대장님이 하는 감기약 CM

 

 히나가 청소년 화장품 CM ㅎㅎㅎ

 

 오오~~<스프라우트> 나마로 봅니다~~!! ^^

화면가득 치이...이쁘네요 진짜루~~

 

 치이랑 제시랑~~^^

 

 미쿠...참 안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테레비로 보니까 좀 귀엽게 이쁘긴 하네요~~ㅋ

 

 오늘 슈퍼가서는 이거만 사왔던가??

 

 엄마아빠가 좋아하는 일본과자들~~^^

슈퍼 갈때마다 이것저것 사봤어요~~보이는대로...ㅋㅋㅋ

 

 내사랑 자몽들~~ㅋㅋㅋ 전부 자몽맛~~ㅋㅋㅋ

자몽 젤리 - 레몬X핑크자몽 쥬스 - 핑크자몽 츄하이

 

 오늘은 밤에 부담없이 가볍게 한잔 할 생각입니닷~!! ^^

 

먹거리가 많아서 좋아하는 드럭인 <다이고쿠>

교토쪽 드럭이라 맨날 오사카 갈때만 이용했었는데 찾아보니 도쿄에도 지점이 꽤 있어서...

시부야에 있는거 찾아서 여행중 계속 갔어요...ㅋㅋㅋ 

 

 포션커피는 무거워서 사지 말까...싶다가도 가루랑은 다르게 편하고 맛이 좋아서~~^^

 

 ㅎㅎㅎㅎㅎ 안닌도후가 대체 얼마나 좋은거냐고~~^^

이거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아요~~!!! 우리나라엔 안닌도후가 없으니 절대 꼭 사와야함~!!! ㅎㅎㅎ

 

 히히히~~~난 구미 안먹는데 팬심으로 산 제로쉬~~^^

사탕이면 좋을것을...ㅋㅋㅋㅋㅋ

 

 파스타면 삶아서 그냥 위에 얹기만 하면 되는 소스들~~!!!

맛있어요~~~!!!

담에 가면 더많이 쓸어올테닷~~!!!!!!!!!!!!!!!!!!!!!! ^o^

 

 닭꼬치랑 츄하이로 도쿄에서 셋째날 밤을 마무리~~~!!!

 

 오~~이거 맛있어요~~!!!

보통 기린꺼 안먹고 항상 호로요이만 마셨었는데...

역시 난 자몽이 좋은건가?! ㅎㅎㅎ

 

 달달한 소스가 진짜 최강 맛나요~~ㅠㅠㅠㅠ

닭고기도 퍽퍽한 부위 아니고 쫄깃한 부위랑 껍질~~히히히

 

 

 옷도 사고싶은게 많았지만 무거워서 일단 참고...

꼭 필요한 스타킹, 니삭스, 레깅스 등만 구입~!!!

 

 허벅지까지 오는 오버니삭스들~~^^

 

 오버니삭스를 신은듯한 착각을 주는 스타킹이랑...ㅋ

레깅스들...^^

 

이렇게 먹고마시면서 테레비 보면서 사진찍고 놀다보니까 어느덧 또 많이 새벽...;;;

내일은 드디어 <DREAM BOYS> 보러가는 날이라...

너무 늦게 자면 안되는데...;;; ㅎㅎㅎ

티켓 잘 갖고왔는지 다시한번 확인하고...ㅋㅋㅋ

 

 

내이름 딱박힌 티켓이라 넘넘넘 햄볶아요~~~♥

잘 챙겨놓고 빨리 자야지~~오야스미~~!!! ^^

 

오오~~~오늘 여행후기 2개나 올렸어요~~뿌듯~~!! ㅎㅎㅎ

나머지 후기도 빨리 올려볼게요...

이젠 정말 빨리 올리지 않으면 하나도 기억나지 않을지경...ㅋㅋㅋ

그럼 여러분 오.야.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