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924 - 핑크언니♡in 도쿄 (마지막날 마무리 & 서울로 컴백...ㅠㅠ)

핑크언니♡ 2012. 11. 18. 21:49

크하하~~

어머...여행갔다온지 2달 되어가네요?! ㅎㅎㅎ

이제야 겨우 마지막날 후기 쓰는 핑크언니...ㅠㅠ 히~도~이~~~;;;

어서 마지막날 후기를 쓰고 빨리 마무리 해야겠어요~~

그러고보니 속닥속닥 안쓴지도 너무 오래네...;;;

 

9월 도쿄 여행의 마지막날~!!!

어제는 비오고 날씨도 안좋았는데...오늘은 일어나자마자 호텔 창문을 여니 날씨가 너~무 좋네요~!! ^^

씻고...화장하고...짐싸고 10시 맞춰서 내려가서 체크아웃하고...

비행기가 밤시간이니 일단 캐리어를 맡겨놓고 마지막 도쿄 삼매경 출발입니다~~!! ㅎㅎ

 

우선 덴샤를 타고 하라주쿠로 고고씽~~!!!

"쟈니즈샵"에 갔는데 역시 월욜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곧장 들어갔네요~ㅋ

내가 안산동안 그렇게 샵사 많이 나왔던가...ㅠㅠ

그래도 일단 마사키 & 타이삐 단독샷은 다 사야겠고...;;;

암튼 그 증거샷은 이따가 요~~아래...ㅋㅋ

샵사를 열씨미 고르고 있는데 마이메로짱이 출근전에 와서 같이 점심을 먹기로~~ㅋ

 

젤 만만한 "jonathan's"에 갔어요~~

 

 

런치메뉴 중 함바그랑 무슨 셋트를 주문...!!

 

음...뭐 맛은 그냥저냥...ㅋㅋㅋ

 

마이메로짱은 이제 출근해야해서...

다담달에 서울에서 만나기로 하고 이만 바이바이~~ㅠㅠ

이로이로 아리가또고자이마시타~!! ^^

 

들르기가 살짝 두려웠지만 그래도 일단 안들르면 서운하니까

"KIDDY LAND"...!! ㅎㅎ

 

들어가는 출입구부터 이렇게 혹~하는 아이템이...ㅋ

타이삐 담은 꼭 사야할것만 같은 헬멧...ㅋㅋㅋㅋㅋ

쓰고 콘서트 가면 좀 튈까요?! ^^ ㅎㅎㅎ

 

 

진짜 이 호피무늬 병은...정말 병이예요~~ㅋㅋㅋ

호피무늬 마이멜로디를 한참 만지작 만지작~~살까 말까~~ㅠㅠㅋㅋ

근데 꾸~욱 잘 참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젤로 좋아하는 리락쿠마 코너로~~!! ^^

올라가는 계단 벽도 너무 귀여워요~~

 

 

귀요미들~~~^^

음...쇼핑샷은 저 아래에 따로 몰아서 할께요~~ㅎㅎ

 

하라주쿠에서 나머지 시간은 키라메쿠님이 부탁한 타이가 파파샷을 찾아 헤매고...

이것저것 또 자잘한거 쇼핑하고...

시부야로 가서 FANCL 들렀다가 다시 오오츠카역으로 가서 스타바 들렀다가

호텔가서 캐리어 데리고 이제 공항으로...ㅠㅠ

 

하마마츠쵸에서 모노레일 기다리면서 그냥 한번 찍어봤어요...ㅋㅋㅋ

28인치 캐리어만큼이나 큰 저 마대가방...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조건반사로 팔이 아파오네요...;;ㅋㅋㅋ

 

너무 부지런 떨고 빨리 왔는지 캐리어 부치고 들어가려니 뭔가 아쉬움...ㅠㅠ

월욜 밤 공항은 참으로 적막하더라구요...;;

출국수속하고 나가서 면세점 쇼핑좀 이것저것 해주고...비행기 탑승~!!

 

아...비가 오네요...;;;

비와서 비행기 안뜨면 좋겠다...라고 생각도 살짝 해보며...ㅋㅋㅋ

(낼 회사는 어쩔라고...ㅋㅋㅋ)

 

비행기 창밖으로 바라보는 공항 모습은 언제나 뭔가 흥분됨이 있어요~~^^

 

아시아나 기내식~!!

 

맛나게 먹은 기억은 있는데 메뉴가 생각이 안나네요...

약간 중식스러운...그런 맛?! ㅎㅎㅎ

 

 

큐피꺼 시저샐러드 드레싱 완전 맛있어요~!!! ^^

 

밥 다먹고 심심해서 앞 주머니에 꽂힌 책 뒤적뒤적이다가...

 

음악이나 함 들어볼까?! 하고...책을 폈는데...ㅋㅋㅋ

 

꺅~!!!!!!!!!!!!!!!!!!!!!!!!!!!!!!!!!!!!!!

우리 애들 노래가 있어요~~~!!! ㅎㅎㅎㅎㅎ

비행기 타도 맨날 기절하고 자는게 대부분이라 좀처럼 이런 책 안보는데...

이렇게 반가울수가~~!!!!!!!!!!!!!!!!!!!!!!!

바로 카메라 꺼내서 막 사진찍기...ㅋㅋㅋㅋㅋ

 

아라시 노래도 있고~~~

근데 노래가 업뎃은 좀 안되네요...ㅋㅋㅋ

 

점프까지...쟈니즈는 3곡 있었어요~~^^

 

이렇게 비행기에서 끝까지 퐈슨질에 충실하다가...

김포공항을 나오니 11시가 넘었...;;;

리무진버스 끊긴줄알고 택시 잡을라고 했는데...우리집 꽤 먼데 아저씨들이 듣는둥 마는둥...;; ㅎㅎ

근데 아직 리무진이 막차가 있어서 코엑스쪽까지 와서 택시타고 무사 귀가~!!! ^^

 

공항에서 산 오미야게부터 빨리 엄마에게 선물~~ㅋㅋㅋ

 

오징어 문어 눌러서 만든 센베~이거 완전 맛나요~~딱 내스타일~!! ^^

 

도쿄 바나나빵이랑 히요코는 안사오면 아쉬운...ㅋㅋㅋ

 

맨날 ROYCE 생쵸코만 사다가 이번엔 좀 색다르게 포테토칩 쵸코렛~!!

근데 엄마가 자기 취향 아니라고...;;; ㅎㅎㅎ

덕분에 내가 다먹었네~~

 

 

우리나라엔 아직 안나온 이번 9월에 일본 스타바에 첨 나온 VIA

캬라멜-모카-바닐라~!!

우유를 데워서 넣으면 캬라멜 마키아또 , 모카라떼, 바닐라라떼가 되요~~^^

우리나라도 빨리 이거 나왔음 좋겠다아아~~~ㅋ

 

낮에 "키디랜드"에서 데려온 리락쿠마들~!! ^^

젤 윗줄에 있는건 미니 클리어화일인데 은근 유용해요~~

 

요즘 베이킹도 잘 안하면서 그냥 자연스레 사버린 쿠키틀~ㅋㅋ

 

언젠가 이렇게 귀여운 리락이 코리락이 쿠키를 구워야겠어요~~!! ^^

 

후리카케 케이스~!! ^^

 

사무실 파티션에 이것저것 붙일때 쓸라고 마그네틱도 구매~!!

코리락이가 없어서 슬펐어요~~ㅠㅠㅠㅠ

 

얼마이상 샀다고 받은 스티커...^^

 

일본 다이소 키티 코너...참 좋아요~!! ^^

 

서랍에 가벼운 봉지나 가방 같은거 걸어두려고 샀는데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이건 얇은 돗자리...돗자리랄까 그냥 뭐 얇은 매트 한장...ㅋㅋ

가볍게 들고가서 깔고 앉을때 쓰려고 사긴했는데 언제 쓸지...;; ㅎㅎ

 

네임택인데 그냥 귀여워서~~가방에 달고 다닐라고 ^^

 

렌즈케이스 ^^

 

그리고 면세샷도 살짝 공개...ㅎㅎㅎ

네...역시 출국할때부터 팔빠지게 무거웠어요~~;;;

 

굳이 저 왼쪽에 브러쉬 셋트 받겠다고 묶음 기획상품 샀는데...ㅋㅋ 

 

케이스가 너무 심하게 허접하고 딱딱해서

브러쉬들만 빼고 바로 쓰레기통으로 직행~~;;;

 

틴트만큼 진해지진 않지만 살짝 입술에 핑크빛도 돌고...립밤 역할도 잘하고 좋아요~!!

이녀석 좀 마니 강추~~!! ^^

 

내가 젤 사랑하는 향수 MJ 데이지의 바디로션~!!

그냥 면세점 적립금 쓸라고 산건데...이게 글쎄 몸에 발랐더니 완전 펄이 자글자글~~

향도 물론 너무 좋고...진짜 이쁜거있죠?! 완전 맘에 쏙 들었어요~~~

반짝이가 이뻐서 여름에 쓰기 넘 좋을꺼 같아요~~~^^

 

베네핏에서 블러셔 이름별로 립글로즈가 다 나왔어요~~

근데 면세점에는 미니사이즈로 이렇게 셋트 상품이 있더라구요~~완전 좋아~!!!

 

네가지 다 무슨색인지 너무 궁금했는데...미니사이즈 셋트 구성이라니 정말 최고~!! ㅎㅎ

 

트래블 셋트라 면세점에만 있어요~!!

 

왼쪽이 정품사이즈...(킴쏘가 생일선물로 준거~~^^)

오른쪽이 미니사이즈~~!! ^^

 

이히히...이쁜 노랑봉투~~^^

 

아~~~~~~~~~~~~~~~~~~~~~~~많다~~;;; ㅎㅎㅎ

 

아~~~~~~~~~~~~~~~~~~~~~~~~~~~~길다~~;; ㅎㅎㅎ

 

타이삐랑 키스마이는 전부다 샀구요...

마사키꺼는 Your eyes는 이뻐서 전부 다 샀는데...

다른건 그냥 좀 엄선했어요...;;;

그래서 딱 100장에 맞추는걸로~~;;; ㅎㅎㅎ

음~~~샵사 사는거 언제쯤 끊을 수 있을까요?! ^^;; ㅎㅎㅎ

 

아~~겨우 이번 여행 후기도 마무리 완료~!! ^^v

올해는 3월에 한번 7월에 한번 아이디 정지되는 바람에 이것저것 정신없어서...

속닥속닥 포스팅을 거의 안하고 너무 심하게 밀려있네요...

틈틈이 지난것도 할지...아님 그냥 이제부터나 새마음으로 할지...ㅋㅋㅋ

아무튼 또 힘내볼께요오~~~ㅋ

그럼 또 포스팅하러 휘리릭~~=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