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20507 - 핑크언니♡in 오사카 (마따네~~오사카♡ㅠㅠ& 스압작렬 쇼핑떼샷~!! ㅋ)

핑크언니♡ 2012. 6. 11. 23:58

곰방와아아~~~~!! ♪ヽ(o^―^o)ノ

또 너무 오랜만이예요~~하하하 ;;;;;

 

여행 언제 다녀왔는지 이제 기억도 가물가물인데...ㅠㅠ

일단 마지막날 마무리 살짝 좀 해주고...

미친 쇼핑 떼샷 자랑질도 좀 할께요~~ㅋㅋㅋ

 

서울로 돌아가야하는 마지막날 아침은 늘 일어나기 싫어서 몸은 침대에서 잘 안떨어지지만...

이상하게 눈은 알람보다 좀 빨리 떠져요...ㅠㅠㅠㅠ

부지런히 씻고 오늘은 조식은 패~스...!!! 해결해야할 먹거리들이 많아서...;; ㅎㅎㅎ

<토쿠다네>를 틀어놓고 화장을 합니다~~!!!

오구상~~오하요고자이마스~~!! ^^

전날 토네이도가 일본에서 발생해서 또 난리가 나가지고..오구상 표정이 좀 심각하시죠?! ;;;

 

오늘 아침은 로손 롤케익 맛차맛~!! ^^

이렇게 맛난 녹차생크림 맛은 첨이라며 또 혼자 감격의 눈물을...ㅠㅠㅋㅋㅋ

 

너무 맛있어어어어~~ㅠㅠ정말~~~~ㅠㅠㅠㅠㅠㅠㅋㅋㅋ

 

내가 사랑하는 토로케루 안닌도후~!! ^^

 

뭐 대충 이렇게 생겼어요~~요플레보다 좀 말랑한 질감~!!

 

오호~~토마군 동생이 나왔어요~!! ^^ 반가워라~~!! ㅎㅎㅎ

 

테레비 보면서 준비를 후딱하고..캐리어 마무리해서 잘싸고...

내려가서 체크아웃하고 짐 맡기고 마무리 쇼핑하러 출발~~!! ^^

 

난 둘째날 쟈니즈샵 쇼핑은 다 끝냈지만 푸우짱이랑 키라메쿠짱이 아직이라...

일단 쟈니즈샵 앞에서 만나서 오픈시간 기다렸다 들어가서 열씨미 샵사를 사고...

본격적으로 쇼핑 고고~~!!! 

 

100엔샵 종류인 Seria에 들러서 이것저것 유용한 것들을 한가득 사고...

근데 여기 카드 안됨...!!! -_-+ (혹시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ㅋ)

 

계산 다하고 나와서 호텔방에서 나오면서 들고 나왔던 크리스피가 생각나서

얼른 뜯어서 먹었죠...ㅋㅋㅋ

아~~아이스크림인데 가방안에 너무 오랜시간 있었...;;;;;

 

상자를 열면 이렇게 봉지포장이 두개 들어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쵸코코팅으로 쌓여있고 그 양쪽에 크리스피 과자가 샌드위치...!!

한입 깨무는 순간 아이스크림이 폭포수처럼 흐르고...;; ㅎㅎㅎ

완전 한입에 쑤셔넣고 끝~~!! ^^;;;

맛은....맛...맛있었어요...;;; ㅎㅎㅎ

 

 Seria 쇼핑을 마치고...다이코쿠 드럭샵 쇼핑을 너무 열씨미한 우리는...

밋군이랑 미얏찌랑 다녀갔다던 오코노미야키 집을 가려했으나 시간이 애매해서 포기하고...

그냥 가까운 롯데리아 들어가서 에비바가와 메론소다 흡입~!!! ^^

 

아.....진짜 일본 에비바가들은 왜케 에비가 통째로 들어있는 걸까요?! ㅠㅠㅠㅠ 오이찌이~~~ㅠㅠㅋㅋ

 

롯데리아에서 대충 점심식사를 마치고...각자 호텔로 흩어져서 짐을 가지고오기로~!!

그 무거운 트렁크를 끌고 신사이바시역에 엘리베이터가 있는 크리스타 출입구쪽에서 만나서...

난바역으로 출발...ㅠㅠㅠㅠ

가기 싫어~~가기 싫어~~ㅠㅠㅠㅠ다들 징징~~징징~~ㅠㅠㅋㅋ 

 

먼저 도착해서 괜히 짐한번 찍어보기...ㅋㅋㅋ

 

신사이바시 바이바이~~~ㅠㅠㅠㅠ

 

많이 무겁다고 생각했으나 역대 최저 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그 캐리어가 아니고 마대자루가 무거웠었지...;;;; 

 

캐리어 다 보내버리고...공항 오미야게샵에서 이렇게 귀여운 것들을 발견~!!! ㅎㅎㅎ

미도리만 없고 또 색깔별로 있어...ㅋㅋㅋㅋㅋㅋㅋ

또 그냥 지나칠수 없는 우리는...담당님 색깔로 하나씩 구입~ㅋㅋㅋ

가격에 비해 초큼 부실하긴 하지만...그래도 귀여우니까 용서...ㅋㅋㅋ

 

북쪽...그냥 북쪽일 뿐인데...

난 키타미츠가 생각날 뿐이고...이거 참 큰일...;; ㅎㅎㅎㅎㅎ

 

어쩜 출국할때마다 이러는지...이번에 일본 출국할때 또 방송탔네요...

박○○사마~~빨리 좀 오시라고...;;; ㅋㅋㅋㅋㅋ

나 진짜 맨날 왜이러니~~~ㅋㅋㅋㅋㅋ

암튼 무사히 탑승해서...쓸쓸히 창가를 바라보면서 눈물을....ㅋㅋㅋㅋㅋ

 

그래...왜 니들이 삼각김밥 안주나 했다...;; ㅎㅎㅎ

저녁이라고 이번엔 밥 주나보네요...ㅋㅋㅋㅋㅋ

근데 맛있게 흡입하고 또 기절...ㅋㅋㅋㅋㅋ

 

음...서울로 돌아가는 하늘은 이쁘지 않아욧~!!! ゚(*ノДノ)゚

 

무사히 김포공항에 도착해서...리무진 버스를 타고 도심공항터미널에 도착~!!

마마가 데릴러 나와서 마마차타고 집으로 뿅~!!!

 

집에와서 짐들을 풀어놓는데...

마마가 쇼핑 뭐했나 구경하자~라고 하며 옆에 와계신데

캐리어를 열었더니 눈치없이 켜져서 깜빡이던 펜라...ㅋㅋㅋㅋㅋ

깜놀해서 얼릉 껐네요...ㅋㅋㅋㅋㅋ

 

이제 정말 스압 작렬인 쇼핑떼샷을 공개합니닷~!! ㅋㅋㅋ

우선 간사이공항에서 산 오미야게들~!! ^^

히요코랑 도쿄바나나빵은 안사가면 식구들이 아쉬워해요~~ㅋㅋㅋ

 

ROYCE에서 새로나온 것들이 있어서 사봤어요~!!

나마쵸코 사가도 맨날 냉장고에서 방치되길래...ㅋㅋㅋ

이건 맛차맛 프라피유 쇼콜라~!!

 

포테고마쿠키~!!

 

 

프라피유 쇼콜라는 상세샷이 없네요...ㅋㅋ 쿠키는 뭐 참깨맛 쿠키에 한쪽은 쵸코?! ㅎㅎㅎ

 

각종 해산물로 만든 센베들~!! 이거 너무 좋아해요~~!! 짱짱~~!! ^^

 

공항 스타바에서 막판에 지른 카드랑 텀블러~!! ^^

 

교토꺼가 더 이뻐서 그걸 사고 싶었지만...

그래도 일단 오사카 다녀온 기념으로 사는거니까...;; ㅎㅎㅎ

아~~지역 텀블러 절대 안모으려고 했는데...;; 어느덧 모으기 시작했...;;; -_-;;

 

카드도 일단 모으고 싶어서...ㅋㅋㅋ

 

텀블러는 부피를 많이 차지해서 좀 고민스러운데 카드는 전부 모으고 싶어요~!! ^^

 

1월에 후쿠오카 나갈때 쟁여놓은 화장품도 다 안썼는데 또...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꼭 필요한거만 살짝 사줬어요~ㅋㅋㅋ

그래도 이거말고 홍삼이랑 양키캔들땜에 무거워 죽을뻔...ㅠㅠㅠㅠ

 

 유명한 시세이도 아넷사 선크림~!!

반짝이는 스파클 타입이라 맘에 쏙 들었어요~~ㅋㅋ

 

 부르조아 스모키아이즈 3색 섀도우는 정말 괜찮아요~발색도 잘되고...

일단 하나 있으면 스모키화장 완성할 수 있으니까~~ㅋ

 

그냥 평이 좋길래 사본 미스티안 미스트...^^

 

요즘 정말 완전 하맛떼이루한 향초~!! ^^

면세점에서 양키캔들 사면 싸서 욕심내고 샀어요 이것저것~

실은 라지자 미듐자가 사고싶었지만...그건 정말 너무 크고 무거워서...공짜로 준대도 고민해볼...;; ㅎㅎㅎ

그래서 라지자나 미듐자는 소셜커머스를 씐나게 이용하고 있어요~~그건 담에 포스팅~~ㅋ

 

우리나라에도 FANCL 좀 들어왔음 좋겠어요...ㅠㅠ

맨날 꼬박꼬박 먹는 서프리라 떨어질까봐 늘 조마조마한거 넘 시러요...ㅠㅠㅋ

그래서 결론은 떨어지기전에 꼬박꼬박 정기적으로 나갔다와야한다는거~~ㅋㅋㅋ

 

칼로리에 별로 관심이 없어진건지 지난번에 사온 칼로리미트 알약이 그대로 남아서...

이번엔 다떨어진 콜라겐이랑 칼로리미트 차로 사왔어요~~

역시 콜라겐은 날마다 빼놓지 않고 잘 챙겨먹는데 칼로리미트는 차로도 잘 안마셔...;; 나 어떡하니~~;; ㅎㅎ

 

짜잔~~~리락이예요~~!! ^^

 

주방용품들이 몹시 사고싶은게 많았으나...역시 부피때문에 참고 또 참고...

그냥 간단하고 가벼운 것들로만 구입~!!

 

사쿠라와 리락이의 코라보가 너무 이쁜 파우치 주머니~!! ^^

 

이건 같은 시리즈 핸드타올~!!

 

ㅋㅋㅋ 올 여름에 비 많이 안오면 억울할꺼 같은데요?!

왜케 우산에 돈 투자하는지...;; ㅎㅎㅎ

 

장우산 손잡이 커버예요~~^^

키스마이 장우산 손잡이 긁힐까봐...ㅋㅋㅋㅋㅋㅋ

 

우산 파우치~!!!

아~~이건 정말 너무너무너무 필요했던건데...

역시 일본은 제품화되어 있더라구요...

 

접는 우산 들고 다닐때...우산 사용후 접어서 들고다니면 막 물 뚝뚝 떨어지고...

그렇다고 젖은채로 가방에 넣을수도 없고...그럴때 이렇게 우산전용 파우치에 넣고 가방에 넣으면 끝~!! ^^

 

이렇게 안쪽이 타올(?) 재질로 되어있어서...물을 흡수한대요~

아직 사용은 안해봐서...성능은 잘 몰겠지만...좋겠죠?! ㅋㅋㅋ

 

화장품 파우치 새로 구입~!! ^^

색깔도 모양도 너무 러블리하고~~크기도 적당하고 내부 포켓도 있고 넘 좋아요~~!! 

 

머리에 꽃단 리락이...ㅋㅋㅋ

 

ㅋㅋ 고무로 된 골무(?)라고 해야하나?!

암튼 종이 빨리 넘길때 손가락에 끼고 넘기면 너무 편해요~^^

일단 핑크언니도 OL이므로 이런 사무 편리용품 꼭 필요해요~~다이스키~~!! ㅎㅎ

 

이상하게 파우치...주머니 욕심이 있어요...ㅋㅋㅋ

코리락이 주머니가 넘 귀여워서 사버렸네요...;; 어디에 쓸지는 아직 정하지 못했지만...ㅋ

 

무슨 이벤트 기간이었는지 잘 몰겠는데...암튼 엽서세트 선물로 받았어요~!! ^^

 

이건 "도큐핸즈"에서 쇼핑한 것들...!!!

 

히라가나 쿠키 스탬프~!! ^^

아...어제도 쿠키 구웠는데 써볼껄...맨날 까먹어요~~;; ㅎㅎㅎ

 

미키미니 쿠키커터~!!

 

핑크색 초록색 쵸코펜~!!

쵸코렛이나 케익이나 암튼 장식용 글씨나 그림에 사용하는 거예요~!!

 

사무실에서 아주아주 잘 쓰고 있는 실리콘 머그캡~!! ^^

미키마우스 머리가 너무 귀엽죠?! 히히~~

 

그리고 귀한 아라잔도 구입~!! ^^

나중에 케익이나 컵케익 데코할때 써야지~~!!

 

내츄럴키친에서는 정말 사고싶은게 너무너무너무 많았지만...

다 그릇류가 많아서 못사온게 너무 한이 되요~~ㅠㅠㅠㅠ

 

 유리로 된것들은 신문지나 종이로 잘 싸줘서 깨질걱정을 할 필요는 별로 없었어요...

그냥 단지 무거운게 문제지...ㅋ

 

 

이런 귀여운 소스그릇이 얼마나 많던지...ㅠㅠ

 

꽃모양 젓가락 받침~!!

 

젓가락 색깔 너무 이쁘죠?! ^^

 

 디저트용 스푼~!! 케익 먹을때 잘라먹기 쉽게 톱니모양~~!! ^^

 

 디퓨저에 꽂아 써도 될것 같으나...일단 기본적으로 향이 나는 방향제~

 

기본향이 다 날라가 없어지면 이렇게 오일을 위에 몇방울 뿌려주면 또 방안에 향이 가득해요~!!

요즘은 자몽향에 좀 빠져있어요~~ㅋㅋㅋ

 

이건 메모보드 같은데 걸어서 장식하는건데요...

애들 사진이나 좀 어떻게 이쁘게 해볼까 해서 사왔으나 아직 미사용...ㅋㅋㅋ

 

이건 책상에 두는 메모 꽂이~!! ^^

 

너무 귀여운 모습에 냉큼 사버렸으나...

이것도 역시 자꾸 쓰는걸 까먹는 쿠키 스탬프~!! ^^

 

쿠키에 찍으면 어떻게 될지 아직 감이 안와요~~ㅋㅋㅋ

 

 

이번에는 계절적으로 그닥 스타킹을 사고싶은 시기는 아니었네요...ㅋㅋ

얇은 스타킹이랑 레깅스 구입~!!

저 발목에 레이스 된 레깅스 세일했는데 저거 좀 더 사올껄 하는 후회를...;; ㅎㅎ

 

어차피 내가 쓸꺼지만 선물용 봉투가 넘 이뻐서 선물 포장해달라고 했어요~ㅋㅋㅋ

 

파우치손수건~!! 특이하죠?! ^^

 

앞면 색깔도 뒷면 무늬도 내가 안사면 안될것 같은 아이...ㅋㅋㅋ

 

손수건처럼 생긴것이...타올 재질에 기능은 파우치고...

암튼 정말 엄청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녀석이예요~!! ^^

 

화장품, 사탕 등등 소품을 넣기도 하고...

보냉제나 핫팩을 넣어도 좋구요~~!! ^^

 

공항에서 급지른 핑크색 키티 미니우산~!! ^^

 

구루메시티에서 산 먹거리들...ㅋ

키스마이들 생각나는 센베랑 리다의 모리나가 쵸코비스켓 그리고 니노밍의 포키~!! ^^

아.........................너무 쇼핑에서도 덕질...;;;;;

센베는 거의 가져오자마자 아빠엄마가 다 드시고...;;

쵸코비스랑 포키는 나혼자 아껴서 냠냠~~ㅋㅋㅋ 다 완전 맛나요~~ㅠㅠㅋ

 

쟈가리코 중에서 한정 있길래 사봤는데...

난 그냥 오리지널 3가지가 젤 좋네요...;; ㅎㅎㅎ

 

 

여행가기전에 항상 살다시피 하는 게시판이 네일동의 쇼핑샷 게시판...ㅋㅋㅋ

"고항데스요"

이거 사람들이 하도 밥도둑이라서 일단 사왔는데...ㅋ

그냥 짭조름한 김조림?! ㅎㅎㅎ 아주 조금만 있어도 밥한그릇 다 먹겠어요...;; ㅎㅎ

 

이것들은 "Seria"에서 쇼핑한것들~!!

 

스트로 물통 뚜껑~!! ^^

 

당고머리 만들기에 유용한 것들...^^

 

 

 

사다놓으면 유용하게 잘쓰는 미니 봉투들이예요~~^^

 

키티 지퍼백~!!

참...별게 다 나와요...그쵸?! ㅎㅎㅎ

 

 

이번엔 드럭에서는 정말 꼭 필요한 것만 샀네요..ㅋㅋㅋ

 

난 라벤더가 젤 좋은데...로즈도 좋고...

근데 무향이랑 카모마일 밖에 없어서 일단 카모마일로 집어 봤어요~;;

 

왜 우리나라엔 이 두가지...복숭아랑 자몽향이 안나와서...

꼭 다들 일본가면 이걸 죽어라 찾아서 사오더라구요...ㅋㅋㅋ

맨날 모아립만 쓰다가 요즘은 이걸로~~^^

 

이것도 네일동에서 사람들이 열광하길래...ㅋㅋㅋ

사카무케아~ 바르는 반창고라고 하면 될까요?!

상처위에 바르면 코팅돼서 상처가 벌어지거나 따갑지 않더라구요~~굿~!! ^^

 

갑자기 봉지는 왜 찍었냐면요...

지금 산 모든 드럭제품들이 다 "다이코쿠"드럭에서 산거구요...

신사이바시 한가운데 있는데...가격도 착하고 물건도 정말 많고...

무엇보다 2,3층에 100엔샵이 같이 있어서 먹거리 쇼핑에 최고 장소랍니다~!!

정말 강추강추하는 장소예요~~^^

 

정말 커피를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게 욕심이 많을까요?! ㅎㅎㅎ

이렇게 사왔는데도 떨어질까봐 불안불안해요~~ㅋㅋㅋ

여름에 아이스커피 만들기엔 포션커피가 편하고 좋아요~~^^

 

이거 살라고 완전 준비하고 갔었죠~!! ㅎㅎㅎ

푸딩이랑 안닌도후 만드는 가루들~!!

라씨 만드는 가루도 있길래 사봤어요~~

푸딩이랑 안닌도후는 만들어 먹어봤는데...으흑...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ㅋ

우유만 넣고 끓이면 금방 완성이예요~~!!

담에는 더 많이 사와야지~~~!! ^^ ㅎㅎㅎ

 

 

쵸코렛이랑 사탕들도 한보따리~!! ^^

벌써 다먹어가서 슬퍼요...

쵸코렛 좋고 사탕 별로라더니...사탕 완전 잘먹어요~~;; ㅎㅎㅎ

 

쇼핑한거 다 찍고 놀고...괜히 굿즈 슈슈꺼내서 한번 기념촬영~!! ㅎㅎㅎ

이건 참...어디다 써야 좋을지...ㅋㅋㅋㅋㅋ

 

3일간 너무 황홀하고 행복하게 해줬던 티켓들도 잘 정리해놓기~~^^

 

이치고 룸메가 티켓이랑 함께 호텔로 보내준 회지들...ㅋㅋㅋ

 

키스마이샵 한정 앨범도 이치고 룸메네로 배송해놔서...함께 받고...^^

아리가또오오~~~~~!!!!!

 

마지막으로 애지중지 고이 모셔온 쟈니즈샵에서 쇼핑한 것들~!!

앨범과 티켓파일 핑크색으로 겟또 하고~!!

샵사는 왼쪽 봉지가 아라시...오른쪽 봉지가 키스마이...ㅋㅋㅋ

 

키스마이 단체샷~!!

 

타이삐♥가 들어있는 커플 믹스샷~!! ^^

 

울 타이삐♥ 개인샷~!! ^^

 

아라시 단체샷 & 마사키♥ 커플+믹스샷~!!

 

와일드하트 마사키♥ 개인샷~!! ^^

 

음...이렇게 질러주니 또 13,000엔 훌쩍 넘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영수증 찾아서 찍어 올릴랬더니...

여행때 영수증 모아놓은 봉투가 통째로 사라졌어요...;;;;

정말 초~미스테리인 사건...ㅠㅠㅠㅠ

카타야마 형사님이나 쵸코자이군을 불러야겠어요~~ㅠㅠㅋㅋㅋ

 

아~~~이렇게 올리고 보니 정말 쇼핑떼샷 심하게 떼샷이네요...ㅋㅋㅋ

코멘트를 써도써도 끝이 없어...ㅋㅋㅋㅋㅋ

한달여전 이야기인데 꼭 1년은 더 된것 같은 이기분...ㅠㅠㅠㅠ

다음엔 또 언제 가게 될까요?! ㅠㅠㅠㅠ

빨리 또 가고싶다아아~~~~

 

자...그럼...

핑크언니♡의 2012년 2번째 일본여행...오사카여행 이야기 끝~~입니다~!! ^^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