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ダメな夜!](終)

[KAT-TUN]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120921] #005 - ROCK이 아니면 안되는 식사 & 웨다 다메다메 복싱

핑크언니♡ 2012. 10. 3. 19:36

                                                                                                                     영상출처 : 중웹

 

또 했어요 "락이 아니면 안되는 식사" ㅎㅎㅎ

아...진짜 내가 울 카메 보느라 꾹꾹 참는다...ㅋ

울 카메가 내가 젤 좋아하는 우니 팍팍 퍼먹었으니까...그거로 된거야~~ㅋ

(이게 무슨 대리만족인가...ㅋㅋㅋ)

+

그리고 웨다언니의 전공(?)을 살리는 신기획이 시작되었네요~ㅋ

상대가 누굴지...ㅋㅋㅋ

그래도 다른거 보단 재밌지 않을까 살짝 기대해봅니다~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