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ダメな夜!](終)

[KAT-TUN]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120907] #003 - 넘어가면 안돼~!

핑크언니♡ 2012. 9. 25. 23:48

                                                                                                                    영상출처 : 중웹

 

미나상 곰방와~ㅋ

아직 어제 너무 늦게 서울에 도착해서...집에 들어오니 12시쯤...

거의 캐리어도 정리도 제대로 못하고 일단 오늘 출근을 했어요...ㅠㅠ

그러나 역시 피로곰들이 하루종일 마구 괴롭힌대다가 일도 폭탄이라 ㅠㅠㅠㅠ

집에 와서 저녁도 못먹고 기절했다가 이제 겨우 정신차리고 짐정리...ㅠㅠㅋ

내일 저 굿즈들을 또 바리바리 싸들고 출근을 해야겠네요~~

배송 기다리시는 분들 순차적으로 해드릴테니 좀 기다리세요...낼 다 못할지도...;; ^^;;

 

아...

그동안 또 밀린 포스팅이 너무너무 하고싶었어요~~ㅎ (중독인가?! ㅎㅎ)

이번에 <DREAM BOYS>에서 우리애 내새끼 카메때문에 또 너무 정신줄 놓고 헤롱대느라...ㅋ

정말 카메가~~카메가~~~너무 좋아요~

역시 나의 첫 쟈니즈 입문 주인공~ㅋㅋㅋ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는거냐는 지인들의 우려(?)가 있을 정도로...ㅋㅋㅋ

울 카메 이렇게 <다메요루>에서 말도 안되는 개그 하면서 고생하는거 보면 좀 속상하기도 하지만...

뭘해도 열씨미하는 아이니까...꼭 성공할꺼예요~~!! ^^ 이히히~~

 

이건 뭐...영상 포스팅 코멘트가 아니라 갑자기 일기야...;; 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