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ダメな夜!](終)

[KAT-TUN]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120831] #002 - ROCK이 아니면 안되는 식사 & 다메노도 자랑

핑크언니♡ 2012. 9. 9. 11:16

                                                                                                       영상출처 : TEAM KAZUYA

 

아이고...울 캇툰이들 애쓴다 애써~ㅋㅋㅋ

<다메요루>도 당분간 이렇게 계속 새로운 도전 과제 코너들이 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은 "ROCK이 아니면 안되는 식사" ㅎㅎㅎ

꽤나 락스러운 까만 가죽옷들 입고 등장해서...

함바그 먹으러가서 그냥 맛나게 좀 먹이지...ㅋㅋㅋ

꼭 저렇게 손발 오그라드는거 시키더라~~;;;

아~~철판위에 지글지글 함바그 정말 넘넘 맛나보여요~~ㅠㅠㅠㅠ

락...스러운 한마디 명언을 남겨야 함바그를 먹을수가 있대요~~;; ㅎㅎㅎ

울 카메 입 괜찮으려나~~저 뜨거운걸~~~ㅋㅋㅋ

윳치횽아보다는 준노땜에 완전 빵터졌어요...ㅋㅋㅋ

저 소금 뿌리기 어쩔꺼~~ㅋㅋㅋㅋㅋ

+

23분짜리 짧은 방송에 굳이 두 코너를 넣어야하나...;;

지난주에 이어 "다메노도~"도 또 했구요...

마무리는 역시 반성회~!!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