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ダメな夜!](終)

[KAT-TUN]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120403] 캇툰의 세계 최악의 밤~!! 2탄

핑크언니♡ 2012. 7. 5. 10:59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①]                                                            영상출처 : 중웹

 

ㅋㅋㅋ 이방송이 2탄이 나올줄이야...;;

진짜 일본사람들은 이거 보면 재밌나요?! 나만 재미없는거?? ㅎㅎㅎ

그냥 재미를 떠나서...왜 하는지를 모르겠어요...ㅋㅋㅋ

그냥 중간에 간간히 웃긴 포인트는 웃기게는 봤는데...;;;;;

다케우치 리키상 집...장난 아니죠?!

완전 겉모습부터 유럽 성같이 생겨가지고...ㅋㅋㅋㅋㅋ

안에도 장난 아니네요~~근데 애들 거기다가 양념게장가지고 장난쳤...;; ㅎㅎㅎ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②]                                                            영상출처 : 중웹

 

다케우치 리키상 완전 깔끔하신거 같은데 저거 미리 얘기 된거겠죠?!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ㅎㅎㅎ

심지어 윳치횽아는 레미마틴하나 깠어...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정말 몬산다~~ㅋㅋ

그리고 또 오늘도 변함없이 등장하는 류헤이카이~!!!

어흑...카메랑 또 츄~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이거 3탄 또 나올까요?! ㅎㅎㅎ 여러모로 궁금하네요...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