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ダメな夜!](終)

[KAT-TUN]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120824] #001 - 열탕경비대 & 다메노도 자랑

핑크언니♡ 2012. 9. 9. 00:57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①]                                                                     영상출처 : 중웹

 

울 캇툰이들도 드디어 다시 레귤러 생겼어요~~!! ^^

제발 이것만은 아니길 바랬는데...;;

이게 그렇게 호평이었을까나~~?! ㅎㅎㅎ

 

뭐 암튼...어쨌든 스페셜 특방 3탄이라고 불러놓고...

그자리에서 레귤러 결정된거 알려줘서 캇툰이들 깜놀~ㅋㅋㅋ

(진짜루 몰랐나?! ㅎㅎㅎ)

+

"캇툰 열탕경비대"

옛날에 윳치횽아 나왔던 <레스큐>도 생각나고...ㅋㅋㅋ

뜨거운 물 들어있는 물총들고 뭐하려는건지...ㅋㅋㅋㅋㅋ

오늘은 스기짱이랑 오아시즈 오쿠보상이 희생양이 되었네요~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②]                                                                     영상출처 : 중웹

 

<다메요루>의 새코너..."ダメのど自慢"

음...휴우~~~=3 =3 =3

한숨이 절로 나오는 코너...;;; 이걸 듣고 있어야 하는가요~~;;;

리듬감은 있으나 음정이 실종된 출연자들의 노래...;;;;;

차라리 쭉~~빨리 감고 나면 캇툰이들 다섯이서 반성회해요~~

그게 좋네요~~^^;;

회를 거듭하다보면 이것도 좀 틀을 잡겠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