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ダメな夜!](終)

[KAT-TUN] [KAT-TUNの世界一ダメな夜!-120914] #004 - 세계에서 제일 한심한 토크

핑크언니♡ 2012. 9. 26. 00:22

                                                                                                       영상출처 : TEAM KAZUYA

 

오늘 <다메요루>는 "세계에서 제일 한심한 토크"

멤버 중 한명을 골라서 가짜 토크쇼 진행을 하면서...

밀실에서 다른 멤버들이 지령을 내리는걸 거물 게스트한테 저지르는...ㅋㅋㅋ

 

어흑...ㅠㅠ 불쌍한 윳치횽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는 사람은 너무 웃겨요~~ㅎㅎㅎ

근데 참 게스트분도 정말 만만치 않은 오-라네요~ㅋㅋㅋㅋㅋ

윳치횽아가 무슨짓을 해도 자기가 하고싶은건 다 하시는군요~~ㅋㅋㅋㅋㅋ

아~~그나저나 이 방송은 얼마나 다메..인 짓을 계속 할런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