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0919 - 핑크언니♡in 도쿄 (1년만에 도쿄♡^^ & 아라페스 굿즈 무사히 겟또~!! ^^v)

핑크언니♡ 2013. 10. 1. 16:14

꺅~!!!!!!!!!!!!!!!!!!!!!!!!

2013년의 4분기가 시작되었어요~~;;;;;

핑크언니가 젤로 사랑하는 달...9월이 끝나버리고...10월이 시작되었네요~ㅠㅠ

이제 2013년이 딱 3달 남았다고 생각하니...허무하면서 속상하기도 하고...ㅠㅠ

그래도 남은 3개월을 더더더 알차게 써야겠죠?! 화이또오오~~오~!!!!!!

파이팅

자...그런 의미(?)에서 여행 후기나 좀 써봐야겠...ㅋ

이번 도쿄 여행은 여러모로 아주 잘 짜여진 완벽하고 알찬 여행이었네요~

<DREAM BOYS JET>과 아라페스를 둘다 볼수 있었고...

추석 연휴와 딱 겹쳐서 특별히 휴가를 막 낼 필요도 없고...ㅋㅋ

단지 걱정은 추석이라고 놀러가는 사람들보다 비행기나 호텔 예약이 늦어서 없진 않을까...

그게 걱정이었으나 하루 늦게 가고 하루 늦게 오는 일정으로 잡으니 여유~~룰루랄라~~♪

 

그래서...추석연휴가 시작된 다음날....추석 당일날 남들은 고향이나 성묘 가는데 난 공항으로...ㅋㅋㅋ

 

출발 직전...핸폰 끄기 전에 창밖 모습...ㅋ

난 JAL 타고 갔는데 옆에는 ANA가...ㅋㅋㅋ

 

비행기에서 창밖으로 내다보는 하늘은 너무 기분좋게 이뻐요~~

구름위에 둥둥 떠있는 기분~~^^

 

뱅기 시간이 낮이라...새벽에 아니고 아침에 나왔더니 기절 안하고 용케 깨어있음요!!

도시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배~고~파~!!! 

 

도시락 내용을 또 뭐 이렇게 멋지게 설명을...ㅋㅋㅋ

 

음...저 생선 좀 짜긴 했으나 그래도 맛있게 쓰읍~~~흡입~!!!

 

하네다공항에 내려서 빛의 속도로 입국수속을 마치고...

공항급행 하마마츠쵸행 모노레일을 타고 시내로~~~

거기서 또 야마노테센 타고 호텔이 있는 오오츠카역으로 샤샤삭 지체없이 이동~!!

아라페스 굿즈를 사러가야해서 맘이 몹시 급함...ㅋ

호텔이 원래 4시 체크인인가 그런데...3시쯤이라 그냥 체크인 시켜줬어요~ㅋ

그래서 호텔방에 올라가서 빨리 짐 버리고...굿즈살 채비를 해서 국립으로~~!!! 

 

오늘 커피를 한잔도 안마셨어~~스타바 들려서 신상 마시고 싶은데 시간 없음...ㅠㅠ

콘비니에서 이걸로 대신...ㅠㅠㅋ

커피하나 물고 국립으로 고고씽~~!!!

 

트윗으로 국립 굿즈 판매 상황을 수시로 점검하면서...

줄서지 않고 곧장 구매 가능하단 얘기에 넘 기쁘면서도 내눈으로 안봄 못믿겠다고...ㅋㅋㅋ

센다가야역에 도착해서 국립경기장 굿즈 판매하는 곳으로 가는데...

국립에 걸려있는 아라페스 깃발들이 보이네요~~~^^ 텐션 아게아게~~~!! ㅋㅋㅋ

 

 

 

 

 

 

 

유독 깃발이 이쁘고 깨끗하게 나온 사진들은 트윗에서 주운 사진들...ㅋ

암튼 굿즈를 재빠르게 구매하고 깃발 사진도 실컷 찍고...

이제 낑낑거리며 들고 다시 호텔로...ㅠㅠ 아~~무겁...;;;

 

 

근데 또 그와중에 멈춰서 그 큰짐 내려놓고 이거 큰 출입 GATE에 붙어있는거 찍겠다고...ㅋㅋㅋ

중요한건 나만 그러는게 아니고 다들 그러고 있는...ㅋㅋㅋ 이게 뭐라고...ㅋㅋㅋ

 

호텔로 돌아와서 저녁약속까지 시간이 초큼 애매하게 남았네요~~

너무 땀을 쏟고 왔더니 배도 출출하고...ㅋ

샤워하고 에어컨 23도로 틀어놓고 이불속에 들어가서 런치팩 믹스로 허기 달래기~~ㅋㅋ

요고요고 맛나네요~~~4가지를 한꺼번에 먹을수 있다는게 아주 매력~~!! ^^

 

나 지금 나가야하는데 왜 VS 시작하고 난리...ㅠㅠㅠㅠ

리얼타임으로 나도 VS 보고싶은데...ㅠㅠㅋㅋㅋ

람군들 미안~~~낼모레 나마로 만나요~~^^ ㅎㅎㅎ

 

4박 5일 동안 내 집...^^ ㅎㅎㅎ

 

신주쿠 LUMINE EST에서 마이메로짱이랑 지인 일본언니들 만남~!!

내가 한국에서부터 이번엔 꼭 팬케익 먹겠다고 해서 오늘 메뉴는 무조건 팬케익...ㅋㅋㅋ

 

우리가 간 곳은 역시 하와이에서 건너온 팬케익 전문점 "Slappy Cakes"

여긴 오코노미야키처럼 직접 팬케익을 구워 먹을수 있는 좌석도 있고 그냥 주문해서 먹는 자리도 있었는데...

실패의 우려도 있고 귀찮으니까 우린 그냥 주문해서 먹는 자리로...ㅋㅋㅋ

 

전에 준군이 시야가레에서 만들기 도전했던 "에그베네딕트"~~^^

오오오~~~나마 햄이랑 저 시금치야 뭐야 암튼 채소도 데친것도 맛있고...말로 형언할수 없게 부드럽고 짱짱 맛나요~~ㅠㅠ

사진보니 또 침고이네...ㅠㅠㅠㅠ

감자도 완전 맛났었는데...언니가 감자 옆에 사이드로 나오는거 모르고 추가로 한접시 더 주문했다가

갑자기 너무 산더미였다는게 함정...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감자...ㅋㅋㅋㅋㅋ

 

달달하고 폭신한 팬케익이 먹고 싶어서...쵸코 바나나 라즈베리 어쩌구 팬케익을 시켰는데...

이게 떡하니 나온거예요~~

울 ㅁㅎ짱이 이거 잘못나온거 같다...쵸코와 바나나는 어딨냐?!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반전....!!! 쵸코랑 바나나는 팬케익 안에 들어있는거 있죠?!

뭔가 팬케익 반죽안에 딱 숨어서...너무 잘 어울어진 맛이 토핑으로 먹는것 보다 훨~씬 맛났어요!!! ^^

온갖 쟈니즈들 얘기에 수다는 끊일줄 모르고...ㅋ

그러나 나만 빼고 다들 낼 또 출근하셔야 하므로 이만 바이바이~~~

아라페스 오라스날 뒷풀이 할수 있음 해요~~라고 하고...(그러나 못보고 왔네...;; ㅠㅠ)

 

계산대 옆에 있던 미니 팬케익 타워~ㅋㅋㅋㅋㅋ

부타로 장난쳐놓으게 넘 귀여워서 사진찍기~~ㅋㅋㅋ

 

넘 배불리 먹고 수다를 목아프게 떨다 들어오느라...슈퍼는 못가고 역 바로 앞에 있는 콘비니에 들러서

낼 아침거리 사가지고 들어오기~~^^

쟈스민티, 마시는 요거트 플레인맛, 아지와이 칼피스, 모치후와 팬케익

 

그리고 내사랑 가리가리군♡

이번엔 소다맛 안먹고 배맛으로...ㅋㅋㅋ 넘넘 시원하고 꿀맛~~!!!

일본은 정말 너무너무너무 더웠거든요...ㅠㅠㅠㅠ

땀을 흘려도 너무 흘렸...;;;

 

유일하게(?) 잘 안챙겨보는 레귤러...ㅋㅋㅋ

이마가오...여기와서 나마로 볼줄이야~~ㅋㅋㅋ

 

아까 방치하고 튀어 나갔던 굿즈...뿌듯하게 싹 꺼내서 사진 찍어주고...ㅋㅋㅋ

아아~~~많다아아~~~;;;; 뭔가 담아갈 가방을 더 사야겠...;;;

 

이번에 꼭 살꺼라고 맘먹었던 쇼핑리스트에 있었던... "크루치아니 팔찌" 일본 한정~!!

꺅~~미니마우스~~!! o(^^)o 너무 귀요미~~~ㅠㅠㅠㅠ

 

미니마우스 얼굴이 잘 보이죠?! ^^

 

한국에서 화려한거 하나 선물 받았으니 이번엔 좀 진정된 색으로...네이비~ㅋ

이거 말고 살까말까 고민했던 미키...그거 못사서 또 여행 내내 못살까봐 덜덜덜...ㅋㅋㅋ

결국 샀을까요? 못샀을까요? ㅋㅋㅋ

 

이번에도 참 테레비 틀기만하면 끊임없이 나왔던 아라시 CM...ㅋㅋㅋ

이번엔 디카 안가져가고 핸폰 뿐이라 맨날 놓쳐서 잘 못찍...;;; ㅠㅠ

 

<뉴스제로>에서 십오야 만게츠라고 보름달을 라이브로 보여주네요~~^^

난 테레비로 소원 빌기...ㅋㅋㅋ

 

 R&B호텔은 항상 뭔가 이벤트를 하는듯...ㅋ

1박하면 뭐 주기...ㅋㅋㅋ 음료 아니면 과자인데 이번엔 맛난 BAKE네요~~!!

저거 진짜 맛난데~~~조으다~~~히히히

이번엔 1박하면 스탬프 찍는거 5개 찍어서 Quo카드도 받았지롱~~~^^

 

아~~~겨우 하루...별일 없었던 첫째날 하루 후기 썼는데 왜케 지치지?! ㅋㅋㅋ

낼은 드리보젯이다~!! 후기 간바리마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