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0921 - 핑크언니♡in 도쿄 (안들르면 아쉬운...시부야 쟈니즈 파미쿠라)

핑크언니♡ 2013. 10. 11. 23:23

미나상~~~곰방와~~~!! ^^

도쿄의 셋째날 후기가 돌아왔습니다~~ㅋ

그러나...역시 참새 방앗간 파미쿠라에 갔더니 사진이...사진이...너무 많아~~;;; ㅋㅋㅋ

뭘 이리 신난다고 찍어왔는지~~;;;

암튼 소개할께요~~~ㅋ 요즘의 시부야 쟈니즈 파미쿠라~~!!! ^^;;

 

오늘은 점심부터 맛난걸로 잘 챙겨먹을 예정이니 아침은 가뿐하게 불가리아로~~!! ^^

퍼묵퍼묵 하면서 화장을 합니다~~곱게~~곱게~~!!

근데 넘 더워서 쇼핑하고 돌아와서 화장 다시하고 아라페스 가야하는거 아닐지...;;;

  

 계단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왼쪽 유리창문에 <핀토코나> 대형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꺅~~쿄사마~~^^ ㅋㅋㅋ

 

 귀엽게 나왔던 제시~~^^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호쿠토군~~~너무 귀엽고 웃기고...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엄청 비열하고 못된 캐릭터였던게 신경쓰였나봐요~~

사실은 착한애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마군은 삼각관계 잘 봐달라고~ㅋ

 

 어이쿠...<BBJ>는 포스터도 정신없는데...

무더기로 나오니까 사인도 다해가지고 무지 정신없음의 극치...ㅋㅋㅋ

 

 게다가 또 반사되가지구 잘 안보이고 난리...;;;

 

 울 니카짱~~~단노상~~~^^

 

 

 

 어이쿠...많다 많아...

쥬니어들 다 골고루 찍어온다고 찍어왔는데...빠진사람 없나?! ㅋㅋㅋ

 

 A.B.C-Z 의 워홀리 J's Journey 포스터

 

 섹시존은 전혀 안챙겨서 켄토군 뭐했는지 모르겠네요...;;;

 

 

 야마짱 싱글앨범 포스터네요~^^

 

 꺅꺅꺅~~~!!!!! <가면티쳐>다~~~!!!!! ^^ ㅋㅋㅋㅋㅋ

드라마는 진짜 꾹꾹 참으며서 봤는데...;;; 아하하...;;;

 

타이삐가 꼭 보라니까 보긴 봤는데...참 힘들었다아..;;;

 

 안쪽에도 <핀토코나> 포스터가 있네요~

 

 

야마삐군의 <SUMMER NUDE>~!!

왜 사인이 2개인가 했는데...ㅋㅋㅋ 오른쪽꺼가 카리나꺼가 아니고 쇼리꺼~ㅋㅋㅋㅋㅋ

 

 

 -_-;;;;;;;;;;;;;;;;;;;;;;;;;;;;;;;;;;;;;;;;;;;;;;;;;;;;;;;;;;;;;;;;;;;;;;;

아...................................................캇툰아....................................

에휴..........=3=3=3=3=3=3=3=3=3=3=3=3=3=3=3=3

 

 이제야 좀 많이 익숙해진 4명의 뉴스...^^

 

 ㅋㅋㅋ 테고마스...귀엽귀엽~~!!!

 

 칸쟈니...포스터도 멋지고 은색 사인도 멋지네요~

 

 꺅!!!!! 이거이거~~!!!!!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들여다보게 되는 포스터 사진...ㅋㅋㅋ

 

얏스...영화??

 

 이 드라마는 이번에 갔을때 나마로 보았~!!!

 

 우와~~<SHOCK> 포스터 엄청 멋지네요~~

근데 코이치군 사인은 너무 날림...;;; ㅋㅋㅋ

 

 

 꺅!!! 완소 포스터 바로 이거이거~~!!!

33명의 카메가 있는...초 귀한 <오레오레> 포스터~!!!

 

 쇼짱의 <나조디> 영화 포스터네요~

근데 역시나 바쁜 쇼짱은 사인할 시간이 없었구나...;;;

 

<이마,가오~>에도 사인은 못했네요...;; ㅋㅋㅋ

 

 ㅎㅎㅎ 울 마사키♥의 <아이바 마나부> 포스터도 있네요~^^

 

 ㅎㅎㅎ 마사키 저→ ^ㅁ^ 이모티콘 귀엽고 좋아요~~ㅋㅋㅋ

 

 음...낼 개봉이군요 <양지의 그녀>

마츠준도 바빠서 포스터에 사인은 못하고 그냥...;;ㅋ

 

 

 탓쫑 사인 ^^

 

 영화 <극장판 ATARU> 포스터예요~~

 

 나카이군...ㅋㅋㅋㅋ 글씨 완전 짱짱 귀여워요~~대필 아니죠?! ㅋㅋㅋ

네~네~미떼네~~!! ㅋㅋㅋㅋㅋ

쵸코자이군이 말하는듯...자동재생...ㅋㅋㅋ

 

울 타마짱 사인도 있어요~~^^

 

 여기서부터는 CD장 안에 그룹별로 정리된 것들이예요~~

 

 

 

 

 아라시의 저 10주년 기념 사인보드는 왜 쌩뚱맞게 여기 있는지...;;;

 

키스마이들도 참 데뷔하고 2년동안 엄청 냈네요...;;;

 

 <오레오레 도감> 저건 뭐죠???

 

 

 

 전매특전 광고까지...;;;

BBJ 저 티켓 진짜 맘에 드네요~~ㅋ

 

이게 호텔에서 나와서 곧장 시부야의 쟈니즈 파미쿠라까지의 사진입니다~ㅋ

이제 점심 먹으러 갈껀데...사진이 넘 많은듯 하니...

2개로 나눠서 할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