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0921 - 핑크언니♡in 도쿄 (시부야 방황 & "아라페스'13" 쇼니치)

핑크언니♡ 2013. 10. 25. 13:14

미나상~~곤니치와~~^^

씐나는 금욜입니다~!! ㅋㅋㅋ

어쩜 난 다음날 후기도 하니고 하루를 쪼개서 후기 쓰면서 이걸 이렇게 늦게 쓰니...;;;

일단 닥치고 또 씁니다...ㅋㅋㅋ

 

쟈니즈 덕질 졸업하신 S.A.님이 알려준 꽤 쏠쏠한 세계~~"만다라케" ㅎㅎㅎ

저도 이번에 방문하고 말았어요~~ㅋㅋㅋ

좀 팔아야할것들이 있어서~~ㅋㅋㅋㅋ

팔고싶은 물건을 매입코너에 맡기면 검품하는 동안 기다리라고 저렇게 번호표를 나눠준답니다~

그래서 기다리고 있다가...번호 부르면 가서 뭐뭐 얼마에 자기네가 매입하겠다...설명...

그럼 오케이~하고 돈 받아서 나오면 되요~~ㅋㅋㅋㅋㅋ

 

이번에 떠나보낸 것들은...ㅋㅋㅋ

<쇼넨타치> DVD랑 드보 작년꺼 팜프...등등...ㅋㅋㅋ

다 미개봉 새제품이라 꽤 괜찮은 가격을 받았어요~~넘 씐나~~~^o^

특히 저 쇼넨타치 DVD는 내가 산 가격보다 거의 3배를 받고 팔았다는...흐흐흐

키스마이의 위상이 느껴지는 현장입니다...ㅋㅋㅋㅋㅋ

 

만다라케에는 중고 물품이 아이돌 관련 아니고도 엄청엄청 많아요~~

인형...피규어...만화책...책 등등...

그중에서 핑크언니는 내사랑 더피앞에서 완전 멈춰버림...ㅋㅋㅋㅋㅋ

위에꺼 팔고 받은돈으로 아주 더피 다 지르는거 아닌지...

한정으로 나왔던 것들이 다~~있어요...엉엉엉 ㅠㅠㅠㅠ

다 사고싶어서 엄청 고민고민 들었다 놨다...ㅠㅠㅠㅠ

에잇~~!!!

오래 머물러 있다가는 다 지를꺼 같아서 얼릉 후딱 탈출~~

 

시부야에 오면 항상 들르는 스시집~~유후~~너무 좋아~~^^

오늘은 이벤트로 오오토로가 50% 할인이래요~~ㅋ 그래서 당장 주문~~ㅋㅋㅋ

녹아요 녹아~~ㅠㅠㅠㅠ

 

아부리 엔가와~♡

 

다마고~^^

 

야키 게소~

 

내사랑 우니우니우니~~♥

 

아부리 호타테

 

밥을 배부르게 먹고...109에 쇼핑하러 가서 미친듯 돌아다니다가...

드럭 몇군데 쓸어주시고...지친 다리를 끌고 일단 호텔로 복귀...

넘 또 땀흘리고 다닌지라 일단 람군들 만나러가기 전에 깨끗이 샤워 다시~ㅋㅋㅋ

그리고 이제 드디어 국립으로 출발입니다~~고고~~!!!

센다가야역 앞에서 함께 공연 보는 S짱을 만나서...엄청난 인파에 쓸려서 국립으로 들어갑니다~

진짜 사람이 많아도 많아도 너무너무너무 많아~~ㅠㅠ;;;;;

공연 보기도 전에 지치는 기분...;;;;;

 

오브제도 좀 제대로찍고 싶었지만...

이보다 더 잘 찍을순 없었...ㅋㅋㅋㅋㅋ

저 아래는 뭐가 있을까...인간들아 나도좀 보자...;;; 힝~~

 

아주 쬐끔 더 크게...ㅋㅋㅋ

 

쇼니치 자리는 정말 너무 전체적인 뷰 제대로 보라고 성화대 아래쪽을 주신거...;;;

뭐...애시당초 국립이라 자리욕심은 없었는데...

성화대쪽이어도 람군들이 한번은 가까이 오니까 괜찮아~~라고 했지만...

정말 너무 국립스러움을 느끼고온듯해요...너무 높고 너무 넓다...켁...;; ㅎㅎㅎ

 

저 깃발 붙들고 올라가서 찍은거 아니구요...

헬키타고 찍은것도 아니구요...

근데 이렇게 사진이 나왔네요...하하하 ^^;;;

 

시간대가 딱 이쁘게 노을이 질 시간이었고...

날씨도 아주아주 맑고 좋았기 때문에 사진이 너무 이쁘게 잘 나왔네요~~^o^

 

음...아라페스 후기는 일단 쇼니치의 후기는...

그닥 만족스럽진 못했어요...ㅋ 배부른 소리일지 모르겠으나~

작년과 다른 뭔가 새로운걸 바랐다면 무리였을까...ㅋ

그리고 국립 마지막이라는걸 너~~~~~~~~~~~~~~~무 심하게 계속 강조해서 좀 짜증...ㅋ

올림픽 홍보는 대체 왜케 열씨미 하는건지...;;;

아라시의 축제가 올림픽과 닛테레에 방해받는 느낌??

그리고 음향도 이상해서 암튼 좀 100% 만족하지 못한 아라페스였답니다~

그러나...

람군들은 정말 너무나너무나 멋졌고~~ㅠㅠㅠㅠ

♪Monster를 나마로 보고들었으니 이제 졸업할수 있겠다며 혼자 감사감격의 눈물...ㅋㅋㅋ

3시간반 넘는 긴 공연이 끝나고 구역별로 퇴장시키는데 우린 또 왜케 못나가게하니...;;; ㅎㅎㅎ

근데 이건 뭐 빨리 나가도 문제인게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걸어가는 길도 막히고 역도 난리고...

라이브를 즐기는건 정말 너무 씐나고 좋은데 그 공연 앞뒤가 참 욕나오게 짜증나요...;;;

그래도 암튼 좀 퇴장을 늦게해서인지 덴샤는 그렇게 힘들게 사람이 많진 않았고...

무사히 호텔쪽으로 귀환을 했답니다~ㅋ

 

슈퍼에 들러서 야식거리와 낼 아침거리를 바리바리 사고...

호텔 바로 옆에 있는 "모스버거"에 고고~!! ㅎㅎㅎ 

 

우리나라에도 있는 모스버거지만 그래도 일본에 와서 오리지널 모스버거를 안먹으면 아쉽죠~ㅋ

 

맨날 먹어도 안질리는...모스치즈버거랑 메론소다~♡

 

아악...침나와...ㅠㅠㅠㅠ

 

오늘 슈퍼 장본거~ㅋ

 

카페오레랑 자몽쥬스~~♡

우리나라엔 왜 저 자몽쥬스 안들어오는거야...ㅠㅠㅠㅠ Dole 왜 나라 차별하니??? ㅠㅠㅠㅠ

 

훙와리 식빵~!!!

스위트 캬라멜 맛인데...이거 너무 달았음...;;;

그냥 플레인 살껄...;;;

 

어제 먹은 야키토리 세트가 먹고싶었는데 다팔렸어...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괜히 치킨이랑 아게모찌~~!!!

 

모찌를 구운건데요~~짭졸하니 맛있어요~~히히

아주아주 너무 맛있진 않았는데 사진보니까 또 침나온당~ㅎㅎㅎ

 

모스버거 세트로 먹고와서 호로요이랑 치킨 또 먹는 나란 뇨자...

진짜 다이어트는 이젠 말로도 안해...아예 담 쌓았네...ㅋㅋㅋ

 

이히히~~~~~~~~~~~~~~

오늘 산 옷들~~^o^

역시 쇼핑은 너무 즐거워요~~여자를 춤추게 하지요~~ㅋㅋㅋㅋㅋ

옷은 뭐샀는지 안알랴줌~~~ㅋㅋㅋ

왜냐면 혹시나 길에서 알아보시면 창피하니까...ㅋㅋㅋㅋㅋ

 

낮에 쇼핑한 것들 좀 찍어볼까나요?!

3coin샵에서 구매한 이것저것들...

양말이랑 스타킹 헤어집게 등등...

근데 저 스타킹이 없어졌...;;; 오늘 아침에 저거 찾다가 회사 지각할뻔...;;;

어디간거니...아가일 체크 스타킹아...ㅠㅠㅠㅠ

 

여기가 바로 그 중고물품 거래의 천국 만다라케~!!! ^^

 

핑크언니가 꾹꾹 더피 욕심을 눌러 참으며 겨우 하나 데려온 작년 겨울에 나온 한정 섀리메이짱~~^^

택까지 붙은 새제품이라 좀 비쌌네요...;;; 원래는 1500엔이었을텐데...

뭐 디즈니씨까지 안갔으니까 잘산거임~~!!!

망토가 너무 귀엽고 잘어울리죠??

아웅~~정말 넘 러블리~~♡

 

테레비는 그냥 틀어만 놓고 제대로 보지도 않고...

이것저것 쇼핑한거 보면서 호로요이에 치킨을 처묵하고 있는데

테레비에서 낯익은 음악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타이삐의 가면티쳐다~~~!!!!!!!!!!!!!!!!!!

갑자기 텐션이 쑥쑥 올라가요~~ㅋㅋㅋㅋㅋ

 

오프닝만 아주 열씨미 사진찍더니 드라마는 안봄...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나마로 만난 가면티쳐~~완전 반가웠어요옹~~~♡

타이삐♥~~~보고시프다~~~♡

 

크큭...또 이렇게 하루 후기 마무리...;;;

지금 점심을 너무 먹고 들어와서 완전 정신이 혼미할 만큼 졸립...;;;

스타벅스 더블샷을 맛있게 냠냠하는데도...카페인이 안느껴짐...;;;

그럼...양치질하고 와서 또 곧장 포스팅 달리실게여~~~

나 오늘도 무지 한가하네...크크큭...^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