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0922 - 핑크언니♡in 도쿄 ("아라페스'13" 오라스 공연 추억들...^^)

핑크언니♡ 2013. 11. 4. 13:10

이번 아라페스'13에서 국립의 위엄과 화려함에 놀라버린 핑크언니~^^

역시 그래서 사람들이 아라페스~아라페스~~그랬나봐요~ㅋㅋㅋ

하나비가 완전 예술이고 풍선쇼에...분수쇼에...진짜 전부다 짱짱~!!

물론 DVD로도 나오겠지만...그리고 WS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지만...

굳이 또 내가 찍겠다고 엄청 흔들면서 몰래 찍어왔네요~ㅋㅋㅋ

발로 찍어서 사진이 좀 많이 저질이지만 함께해여~ㅋㅋㅋㅋㅋ

 

하나비가 어쩜 종류도 그렇게 다양한지...색깔도 모양도...다양다양~

 

 

 

 

 

 

 

 

 

 

 

♪5X10 부를때 풍선쇼가 있었죠~ㅋ

풍선에 아라페스 글씨랑 날짜랑 막 써있었다던데...

풍선을 잡으려면 어디쯤 나가서 기다려야하나요?? ㅋㅋㅋ

잠자리채를 가지고 갔었어야했...;;;

 

 

무지무지 이뻤었는데 이건 뭐 이렇게 보니까 그냥 먼지...ㅋㅋㅋ

 

분수쇼도 무지 화려했어요~~ㅋㅋㅋ

 

 

 

 

분수도 이쁜데...저 무지개색깔 아라시 왕자님 마크가 넘 이쁘네요~

 

저 아래 람군들 서있는거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

안보일수도 있어요...;; 너무 작아...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렇게 스크린이 큰건가봐요~~ㅋㅋㅋ

 

앵콜 끝나고 들어가면서 인사하는 람군들 ^^

 

 

 

 

 

 

3rd 앵콜하러 나와서 그전에 한마디씩 하는 람군들 ^^

준이가 성화를 바라보며 너무나 낭만에 젖어 성화 넘 이쁘지 않냐고...ㅋㅋㅋ

그러니까 저렇게 성화랑 준군을 한 화면에 잡아주는...ㅋㅋㅋ

이쁘다 이뻐~~근데 니가 더이뻐~~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서...3시간 반이 넘는 멋진 무대가 끝났습니닷~!! ^^

퇴장을 기다리면서 밝아진 회장 모습을 마지막으로 찰칵~

 

국립경기장이 공사를 다끝내고...아라페스를 다시 이곳에서 할때까지...

내가 그때까지 쟈니오타를 계속 하고 있을진 모르겠지만...

암튼 마따네~~아라시~~마따네~~국립~~^^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