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0922 - 핑크언니♡in 도쿄 (또 시부야 부라부라~ & "아라페스'13" 오라스)

핑크언니♡ 2013. 11. 4. 01:01

ㅋㅋㅋ 사진은 한참전에 올려놨는데 코멘트를 쓸 시간이 없어서...;;;

어느덧 11월이 되었네요...크큭...;;;

나...점점 답없다...;;;;; 후기랑 속닥속닥 이젠 쓰지 말아야할까봐...;;;

밀려도 너무 밀리니까 쓰기도 싫....;;;

에잇...그만 징징대고 빨리~~빨리~~ 후기를 이어갑니다~~~!! ㅋㅋㅋㅋㅋ

 

일욜 아침은 늘 <슈이치>와 함께하지요~~!!! ^^

윳치횽아가 나오니까 더더더 반가워요~~ㅋㅋ

오늘은 주제도 스타바라 완전 좋네?! ㅋㅋㅋ

 

오늘도 아라페스 전까지는 특별히 할일이 없으므로 시부야로 쇼핑쇼핑~~^o^

 

오랜만에 디즈니스토어에 갔는데...그닥 맘에드는게 없네요...

나...이제 디즈니 졸업하는건가?? ㅠㅠㅋ

근데 주방용품은 엄청나게 다 이뻐...또 광분...ㅋㅋㅋ

앞치마 사고싶었다...;;;

 

냄비받침도 넘 귀여워서 사고싶었어요~~ㅠㅠ

근데 사실 요즘은 미키 미니보다는 더피랑 섀리메이가 더 좋아요~~히히

그냥 더피 말고...내가 입히고 싶은 옷 만들어 입힌 더피...;;;

그니까 옷을 좀 빨리 만들라고...;;; ㅋㅋㅋ

 

일본 오면 꼭 사가는 스타킹들...ㅋㅋㅋ

스타킹은 왜케 사도사도 맨날 사고 싶은지...

내가 바지를 안입기 때문이겠지...ㅋㅋㅋ

 

그중에서도 비비안웨스트우드 스타킹을 좀 특별히 애정하지요...

심플하면서도 색깔이 이뻐서...

근데 이번 로고는 좀.......................................;;;

파리인가 저거?? 켁...;;;

암튼 징그러워서 안샀어요...ㅋㅋㅋ

 

쇼핑을 하다가 지쳐 점심먹으러 간곳은..."츠케멘 야스베"

츠케멘으로 아주아주 유명한 곳이지요~~체인이구요...

전 시부야점을 갔는데...스마트폰 덕분에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았네요~ㅋ

대기인원이 초큼 있어서...기다리다가 자판기에서 먹고싶은 메뉴의 쿠폰을 구매합니다~

카라미소츠케멘+차슈 1/2 추가~!!

 

 

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이것저것 찍어주기~ㅋ

츠케멘 야스베의 맛의 비밀을...ㅋㅋㅋ

 

 

 

꺄아아아아~~~~~~~~~~~~~

드디어 나왔어요~~~!!! 츠케멘이 나왔어요~~~!!!

 

면발이 사진으로만 봐도 참 탱글해보이죠?! ^^

 

좀 짭졸하긴 했지만...들러마시는게 아니니까...ㅋㅋㅋ

면찍어서 먹기에는 딱 적당했어요~~아~~침 꿀꺽...;;;

또또또또또 먹고 시프다~~~~~~~~~~~~~!!!!! ㅠㅠㅠㅠ

 

점심을 맛나게 먹고 힘내서 또 드럭스토어 쇼핑 좀 해주고...

다시 호텔로 컴백~~~^^

좀 쉬다가 준비를 하고 아라페스를 위해 국립으로 고고씽~~

오늘이 마지막이라니...아쉽네요...ㅠㅠㅠㅠ

 

 사람 많은 국립에서 만나서 같이 들어오기도 힘들어서 오늘은 그냥 바로 자리에서 만나기로 하고...

오늘 자리 좋은건 티켓보고 미리 알았지만...

자리 찾아서 내려오는데 이건 뭐 너무 자리가 앞인거다...ㅠㅠㅠㅠ

자리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저 계단이 바로 앞에 있었는데요...저기로 온갖 관계자들이 왔다갔다해서...

정말 코앞에서 마스 타이치 아나운서랑...<토쿠다네!> 카사이상을 봐버렸죠~ㅋㅋㅋ

 

사실 국립은 좀 너무 크니까...의상이라던가 우치와 별로 신경 안썼는데...

그래도 오늘은 자리가 너무 앞이니까...

토롯코 타고 지나갈때 너무 잘 보이는 자리니까...

미도리~~미도리~~로 하고 왔어요~~히히히

누가봐도 난 마.사.키.담이라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언니 오라스 공연때 사진 좀 찍었어요...;; 데헷~;;;

몰카 켜놓고 조금씩 찍었는데 그 컬러풀하고 화려한 무대가 잘 담기질 않았네요...

뷰파인더 못보고 찍는거라 흔들리기도 대박 흔들렸고...;;;

암튼 전체적으로 저렇게 스크린은 중앙에 대형 하나 사이드에 살짝 작은거 하나씩...

그리고 중앙 스크린 위에는 왕자님 마크가 있구요...

무대 구성에 따라서 왕자님 마크도 엄청 다양하게 바뀌고 그랬네요~

전체적인 무대 색도 엄청 다양하게 바뀌고...진짜 화려함의 극치~~!!!

더 몰래몰래 찍은 사진들이 좀 많아서...

그건 다음 포스팅에 따로 할게여...;;;

여기다가 같이 했다가는 스압이 심할듯 하여...

 

오라스 후기......................................쓰려고 해도 이미 머리속이 하얘서...ㅋㅋㅋ

토롯코 지나갈때 완전 가까이 본 람군들은 역시나 멋졌고...ㅠㅠㅠㅠ

다들 참 늘 그렇듯 잘생기고 춤 열씨미 잘 추고...그랬어요~ㅋㅋ

특히 내 마사키♥ 참 멋졌네...ㅠㅠㅠㅠ 히잉~~ㅠㅠㅠㅠ

 

어제 세트리스트랑 비교해보면...

앵콜이 한번 마지막에 더 있었어요...

2nd 앵콜까지 하고 들어갔다가...다시 나와서 인사말 한마디씩 길게 주절주절...

그리고 진짜 마지막 앵콜곡은...♪감사감격아메아라시~~ㅠㅠ

진짜 늘 감사감격의 무대...정말 고마워요~!!!

맘이 떠났다가도(?) 감사감격 듣고...아라시 무대 보고 그러면 다시 막 초심이 생겨~ㅋㅋㅋ

이제 국립에서는 또 언제 다시 만나게 될지 모르니까 더더더 소중한 추억이 된 이번 아라페스~

뭔가 나에게 터닝포인트가 되어 더 고맙네요...^^

아라시...마사키...정말 너무 많이 고마워요~~~♡

 

아라페스 끝나고 또 곧장 덴샤타고 동네(?)로 와서...슈퍼 들러서 장보고...귀가~!! ㅋㅋ

핑크언니가 좋아하는 "R&B 호텔"입니다~~ㅋㅋㅋ

 

그냥 괜히 호텔 들어가는 입구도 찍어보고...ㅋㅋㅋ

낼은 또 떠나야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장봐온 것들~~ㅋㅋㅋ

 

오늘은 아라페스를 보고 왔으니까...

람군들 생각 가득가득하면서 마실라고 기린 그린라벨~~히히

그리고 핑크언니가 젤루 사랑하는 고쿠리 자몽맛~~!!!

 

생크림 와플, 자몽 젤리, 야키 푸딩

 

카라아게랑 니쿠쟈가 고로케 ^^

 

오늘 즐거운 시간 정말 고마웠어요 아라시~~♡라고 하면서 히토리 간빠이~~^^

 

카라아게...식었는데도 쥬시~~ㅠㅠㅠㅠ 맛이쪄~~ㅠㅠㅠㅠ

 

고로케도 엄청 크리미하고 맛났지롱~~~

 

일욜이라 <신도모토쿄다이>도 나마로 보는군요~ㅋㅋㅋ

 

 

 

그리고 일욜엔 당연히 <Going!>을 봐야죠~!!!

울 카메♥가 나오는 날이니까요~~~꺄아아~~~~^^

 

 

 

이뻐이뻐~~~너무 이뻐~~~ㅠㅠㅠㅠ

이제 울 카메도 나이가 참 지긋(?)한데...내눈엔 아직도 마냥 애긔애긔~~히히히

이쁜것...근데 누나 아직 드라마 안봤...;;; ㅎㅎㅎㅎㅎ

 

아.................진짜 여행후기 이렇게 게으르게 쓰다가는 다음 여행 가겠다...ㅋㅋㅋㅋㅋ

정말 반성...또 반성은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또 곧 돌아올것을 약속하며...;;; 미나상~ 오야스미나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