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0919~130923 - 핑크언니♡in 도쿄 (핑크언니의 쇼핑 떼샷~ㅋㅋㅋ)

핑크언니♡ 2013. 11. 15. 11:15

헉!!!

헉

아직도 안끝났니 여행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쇼핑떼샷을 빠뜨렸더라구요~~ㅋㅋ

핑크언니는 뭘 그래 맨날 사오길래 짐이 그렇게 맨날 많나요...

...라고 궁금해하실 분들이 혹시나 있으실까하여...ㅋㅋㅋ

네일동도 아니지만 일단 떼샷 자랑질 좀 해보렵니다~~ㅋ

 

크크큭...

9월이었으니까...내가 나한테 주는 생일선물이 없음 서운하죠~ㅋ

물론 일본여행 자체가 나한테 주는 휴가이자 큰 선물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물건으로 꼭 나에게 생일선물을~!!!

나이가 드니까 가방도 무조건 가벼운게 좋아서..."소프트백"의 매력에 퐁당~ㅋ

이러다가 색깔별로 모으는거 아닌가몰라...;;;

 

왼쪽 초록이 내가 나한테 주는 생일선물 & 오른쪽 핑크베이지가 동생님이 사주신 생일선물 ㅎㅎㅎ

 

내가 나한테 주는 생일선물 II ㅋㅋㅋㅋㅋ

자기한테 선물을 너무 많이줘...;;; ㅎㅎㅎㅎㅎ

네네~~~"PANDORA" 팔찌예요~~^^

 

팔찌는 또 동생님이 생일선물로 사주시고...ㅋㅋㅋ

나머지 참들은 내가 심혈을 기울여 고르고 또 고르기~~

 

참을 다 넣고 완성된 나만의 팔찌~~^^

풀참은 시른데...암튼 이쁜게 너무 많아서 몇개 더 고르다보면 풀참 될꺼 같아요~ㅋㅋ

여행을 컨셉으로 할까 해서 캐리어랑 비행기 골랐는데...

패스포트 참이 막 결제 직전에 품절되고...;;; 암튼 갑자기 컨셉이 모호해졌지만...

암튼 면세점에서 샀더니 백화점보다 엄청 싸게 사고...넘넘넘 좋아요~!! ^^

앞으로 나갈때마다 고를듯...ㅋㅋㅋ

 

면세점에서 안사면 억울하고 아쉬운 키스미 화장품...ㅋㅋㅋ

그동안 면세점에서 사들인 화장품도 아직 넘 많이 남았고...

요즘은 이니스프리 등 국내 브랜드들 사들이느라 바빠서...ㅋㅋㅋㅋㅋㅋ

하루에 화장을 한 3번씩 했다 지웠다 했음 좋겠어요...빨리빨리 다쓰게...(←틀려~!!ㅋㅋㅋㅋㅋㅋ)

저거 키스미 팩트는 중독인가...ㅋㅋㅋㅋㅋ 떨어질까봐 불안해서...너무 사쟁인다~ㅋㅋㅋ

 

키스미 마스카라도 참 좋지요~~리무버도 좋은데 이렇게 세트로 구성해주니 최고~!! ^^

암튼 키스미는 면세점에서 사다 쟁여놓는게 무조건 옳아요~!!

쿠폰이랑 적립금 잘 이용하면 우리나라서 사는거보다 반값에 막 사지고 그러네여~ㅋㅋㅋ

 

이제 일본 드럭 쇼핑샷 좀 올려볼까요?! ㅋㅋ

휴족시간은 여행기간 중에 항상 다리에 처발처발하고 자야하니까 꼭 사는거구요...ㅋ

비오레 퍼펙트 오일도 참참참 좋아요~~

우리나라에도 들어오기는 하는데 어쩜 그리 비싸게 파는지...깜놀~!!! ㅋㅋㅋ

 

클렌징폼은 요즘 이니스프리꺼 열씨미 쓰고 있는데...여행갔는데 클렌징폼을 안가져가서 그냥 구매...ㅋ

그리고 여행도중 치약도 다써서 구매...ㅋㅋㅋ

근데 저 G.U.M 치약 네일동에서 사람들이 많이 사오길래 왜그러나 했는데...ㅋ

좀 괜찮은거 같아여~~ㅋㅋ

늘 가방무거워서 치약까지 사오는건 하지말자 했는데 써보니까 맘에 듬~!! ㅋㅋㅋ

 

울 마사키가 광고중인 무히...!! 무히 연고를 다써서 하나 살포시 데려왔구여~

EVE A는 마법중일때 꼭 필요한 약~!! 없으면 심리적으로도 불안해서 배가 더아픔...ㅋㅋㅋ

그리고...

안쥴과 아잉이가 강력 오스스메 해가지고 구매한 비오레 아쿠아리치 선크림...!!!

아직 안썼...;;; ㅋㅋㅋ

나 시세이도 아넷사 왜케 빨리빨리 못쓰니?? ㅠㅠㅋ

 

이건 마트에서 구매한 커피들이네요...ㅋ

드럭에서 구매한거랑 칼디커피랑은 내가 사진을 올렸던가.......흠.....패스~ㅋㅋㅋ

 

과자도 좀 가급적이면 안사오려고 노력해요...;;; 근데 또 아예 안사오자니 아쉽고...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과자를 끊어야하나...불가능...절대 불가능...ㅋㅋㅋ

내가 맨날 센베 사오면...먹다보면 이아프고 턱아프다고 뭐라고 하면서 난 구경도 못하게 엄빠가 다 드심...ㅋㅋㅋ

 

핑크언니가 와사비를 좀 좋아하거든요~~ㅋ

이 와사비 과자 진짜 좀 짱짱인듯~~

코가 뻥뻥 뚤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스시보다 와사비가 더들어가 있어...벌칙 스시같음...ㅋㅋㅋ

 

핑크언니가 넘넘넘 사랑하는 이카텐(오징어튀김) 과자~!!!

이번엔 와사비맛 이카텐을 못사와서 아쉽...ㅠㅠㅠㅠ

담달에 오사카 가면 잔뜩 사와야징~~~히히

 

알포트도 넘 좋아하는 과자...쵸코라고 해야하나? ㅋㅋ

암튼...가뜩이나 콩가루맛 너무 좋아하는데...키나코맛이 새로 나왔더라구요~~ㅋㅋㅋ

맛있어~~~힝~~~ㅠㅠㅋ

 

이번엔 사탕도 착하게(?) 조금만 샀네요~ㅋ

미츠야 사이다 사탕은 그 쏴~한 맛? 느낌?이 넘 좋고...ㅋㅋㅋ

아래 저 설탕사탕...ㅋㅋㅋㅋㅋ 저거는 그 왜 뽑기해서 잉어랑 칼주는...ㅋㅋㅋ

딱 그맛이라 넘 추억돋고 좋아요~~흐흐흐

 

안쥴한테 옮았나 이번엔 사탕말고 구미를 그렇게 사왔네...;;; ㅎㅎㅎ

이미 다 먹어치웠...ㅠㅠㅠㅠㅋㅋㅋ

 

지난번에 사온 커스터드맛 푸딩믹스도 아직 안만들었는데

다른맛 있다고 또 사왔...;;; ㅋㅋㅋㅋㅋ

사지만 말고 좀 만들자~~핑크언니야~~~!!! -_-;;

 

집에서 밥맛없을때 젤 마니 해먹는 파스타~!!!

면만 삶고 이거 하나 뜯어서 부으면 간편하게 끄~읕~!!! ^o^

특히 멘타이코 파스타 소스가 정말 넘넘넘 좋아요~~ㅋㅋㅋ

 

내가 일본에서 사온 커피나 사탕,과자가 떨어지면 매우 몹시 불안하듯...

울 엄마도 내가 일본서 사오는 파스가 떨어지면 넘 불안해하는듯...ㅋㅋㅋㅋㅋㅋ

자꾸 갈때마다 많이 사오래...서랍장에 보면 엄청 많이 쌓였드만...ㅋㅋㅋㅋㅋ 

 

귀국길에 하네다 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먹거리 오미야게~

로이스 팝콘...맛있긴한데 너무 달더라...켁...;;;

 

야키 호타테~~!!!

이거 좀 싸면 좋으련만...호타테는 넘 비싸...ㅠㅠㅠㅠ

 

이번엔 평범한 바나나빵은 노노~~

스카이트리에서 산 쵸코바나나가 왼쪽...그리고 오른쪽은 공항에서 산 바나나 푸딩맛~!!

 

호피무늬랑 기린무늬가 넘 귀엽죠?? ^^

 

음...맛은 뭐 다 달아가지고 비슷비슷해요~~ㅋ

그야말로 이건 도쿄를 상징하는 오미야게로...눈으로 먹는거죠...;; ㅎㅎㅎ

 

푸딩맛 새로나온지 1주년 됐다고 이런거도 들어있더라구요~ㅋ

울 엄마 이거 귀엽다고 핸폰에 아주 잘 달고 다니심...ㅋㅋㅋ

 

키디랜드에서 구입한 것들~~^^

 

첫눈에 반해 사버린 핑크핑크~키티키티한 젓가락~ㅋ

근데 너무 가벼워서 좀 불편...ㅋㅋㅋ

나 가뜩이나 에디슨젓가락이 필요한 어른인데...ㅋㅋㅋㅋㅋㅋ

 

아가 조카 선물~~!!

아 진짜 너무 귀여워잉~~~빨리 저 턱받이 했음 좋겠다~~아직 멀었지만...ㅋㅋㅋ

 

이번에 꼭 사려고 벼르고 갔던 일본 한정 디즈니 코라보 "크루치아니" 팔찌

 

미니는 우리나라에 없는데 미키는 10월부터 우리나라 매장에도 들어왔더라구요~~^^

 

위에가 미니...아래가 미키...

너무 귀엽죠?? ^^

정말 크루치아니 팔찌는 색깔별로 다 갖고싶어...ㅠㅠㅠㅠ

 

꺅

꺄아아~~

이로써 이번(?)...이 아니고 지난 9월 도쿄 여행 후기는 완전 끝~~!!!

한달만 있음 또 오사카 가야해여~~ㅋㅋㅋ

오사카 가기전에 도쿄 여행후기 다써서 참 다행다행~~ㅋㅋㅋ

자~~그럼 다음 여행후기때까지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