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1215~16 - 핑크언니♡ in 오사카 (정말 잘 먹고 돌아다닌...ㅋㅋㅋ & 쇼핑샷)

핑크언니♡ 2014. 2. 2. 23:21

여러분~~모두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ㅋㅋ

다시한번 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

이제 설 연휴도 끄~~읕...ㅠㅠㅠㅠ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일단 이번 연휴 안에 여행 후기는 다 써야징...ㅋㅋㅋ

이렇게 사진을 보면서 다시 생각해보니 2박3일은 정말 너무 짧은거 같아요...;;;

더군다나 이번엔  콘서트 이틀보고 마지막날 살짝 쇼핑한게 다라...

처묵한 사진만 많고...ㅋㅋㅋ

아~ 원래 그랬었나?? ㅋㅋㅋ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o^

오늘은 콘서트가 낮공연이라 아침부터 서둘러 일단 화장을 하고...

쇼핑하러 고고씽~~ㅋ

화장하느라 호텔 조식을 패스해서....ㅠㅠ

마츠야에 가서 규동을 먹고 하루를 시작했네요~~ㅋㅋㅋ

 

규메시 보통...ㅋ

 

미소시루 포함해서 280엔이면 정말 가격 착하죠?? ^^

우리나라 김*천국 보다도 착한가격~!! ㅋㅋㅋ

 

와우~~~고기가 정말 푸짐하니 많이 들었죠??

 얼마나 쇼핑을 열씨미 할라고 아침부터 이렇게 잘 챙겨먹는지...ㅋ

평소엔 아침도 안먹으면서...ㅋㅋㅋ

 

일본 갈때마다 꼭 스타바 들려야지 하면서 또 은근 잘 못가게 되기도 하는데...

이번엔 쇼핑 중간에 들렀네요~~다행~~^^

 

겨울 한정 메뉴를 마셨는데...

마롱 크런지 어쩌구 저쩌구 였는데...크흐..........기억이 전혀 안나네...;;;

 

아하!!!

첫날 포스팅에 중요한걸 빠뜨렸네요~~ㅋ

이번 키스마이 오사카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손수 제작한 에코백~!! ^^v

폼폼도 키스마이 색깔이 딱 있고...

엄청 튀는 글리터형광핑크색 펠트지로 타이삐 버전 롤러를 만들어서 가방에 붙였어요~

바느질하느라 은근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엄청 뿌듯뿌듯했어요~~ㅋ

안쥴이랑 둘이 나란히 회장 들고 가는데 다들 이쁘다 쳐다봐주고...호호홍

이걸 또 들날이 와야하는데...제발...ㅋㅋㅋ

 

참~!! 오전 쇼핑때 산타복 쇼핑을 하나 했거든요...(사진은 뒤에 공개..ㅋ)

근데 흔한 빨간 산타복 말고 초록색 산타복을 구입~~!!

그걸로 바로 갈아입고 오라스 공연을 보러갔죠~

자리는 무려무려 아.리.나~!! ^o^

통로 바로 옆이고...백스테 하나미치도 가까워서 어흑...감동의 연속...ㅠㅠㅠㅠ

(근데 지금 잘 생각나지 않는다는게 함정...ㅠㅠㅋㅋ)

암튼 애들 너무너무 가깝게 잘봤고...

특히 토롯코 타고가는 니카짱에게 크게 대박 팬써 받아서 기뻤다고합니다...ㅋㅋㅋ

 

자리덕분에 테이프도 많이 겟또~~^o^v

근데 타마짱...노랑이 없어...ㅠㅠㅠㅠ 교환을 시도했으나 역시 대세는 힘들어...ㅋㅋㅋ

 

"Kis-My-Ft2 SNOW DOME의 약속 in OSAKA DOME"

이틀 동안 재밌는 공연 아주 즐거웠어요~~^o^

키스마이 쌩유~~~♥

올해도 잘 부탁해요오오오~~~ㅋㅋㅋ

 

오라스 공연 끝나고 나와서...다시 도톤보리쪽으로 와서 한국에서 부터 보고 갔던 스키야키 먹으러 고고~~^^

"타지마야 DX"

에비스바시 옆 H&M빌딩 6층에 있어요~~찾기도 쉬워요~~!!

 

고기 종류에 따라 여러 가격대가 있고...90분동안 타베호다이로 먹는 스키야키랍니다~

우린 호사를 누리며 고베규코스로 선택~!! ㅋㅋㅋ

고베규다~~고베규~~~!!! 꺄아앙~~~!!!

 

고기는 오더하는대로 계속 갖다주구요...날달걀도...

그리고 야채나 버섯은 직접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된답니다~

 

콩밥 너무 싫어하는 내가 넘 사랑하는 콩...에다마메~~^o^

이것도 셀프~~ㅋ

 

셀프로 무한정 가져다 먹는 카라아게도 왜케 맛있는지...ㅠㅠ

고기도 먹어야하고...ㅠㅠㅠㅠ

먹을게 너무 많아서 위가 4개였음 좋겠네...ㅠㅠㅠㅠㅋㅋ

 

스키야키 고기 날달걀 풀어서 찍어먹는거 너무 좋아요~~흐흐

 

달콤짭잘하게 맛깔나게 보글보글 끓고 있는 고베규 스키야키~~^o^

 

이녀석이 바로 고베규예요~~!!!

마블링 진짜 예술이죠?? 일반 소고기랑은 전~~~~~~~~혀 다름~!!!!!

 

마블링이 너무 예술이라 좀더 가까이...줌줌~~!! ㅋㅋㅋ

 

이건 특이하게 닭가슴살을 이렇게 얇게 썰어서 해먹는건데요...

이것도 진짜 별미였어요~~닭고기의 퍽퍽함은 전~혀 없고...진짜 맛났음~~!!! 얘도 강추강추~~

배불러서 돼지고기는 못먹은게 진짜 억울...ㅠㅠㅠㅠ

 

스키야키도...카라아게도 막 남겼지만 또 디저트로 입가심은 해줘야하니까...ㅋㅋㅋ

아이스크림 종류도 다양하고 다 맛있었어요~~^^

 

저녁을 배터지게 맛나게 먹고...드럭스토어 쇼핑을 팔끊어지게 해주고...

일단 호텔로 돌아와서 좀 쉬다가...

일본오면 꼭 해야할일이 있죠~!!

프.리.쿠.라. ㅋㅋㅋ

 

아잉이랑 타니짱은 쉰다고해서...안쥴이랑 둘이 일단 나와서 숙소앞 ROUND1에 갔답니다~~

산타복을 찍어둘라고...ㅋㅋㅋㅋㅋ

 

어머...이 기계 괜히 맘에 드네?! 끌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끌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쥴이랑 둘이 서울가면 이런짓 못하니까 일단 산타복 입고...

키스마이 가방이랑 펜라도 들고 열씨미 프리쿠라를 남겼지요~~ㅋㅋㅋ

 

분명히 아까 디게디게 숨쉬기도 힘들만큼 배불렀는데...

또 마지막날 밤을 그냥 그렇게 보내긴 아쉬워서 "토리키조쿠"에...ㅋㅋㅋ

 

먹고싶은거 너무 많아서 맘같아선 타베호다이 노미호다이 하고싶지만...ㅋㅋㅋ

 

야키토리는 2가지만...ㅋ

 

그리고 사와 한잔씩~!!

 

안쥴은 망고사와...핑크언닌 토리키오리지날사와~!!

 

카와타레(닭껍데기) 또또또 먹고싶당...ㅠㅠㅠㅠ

 

그렇게 또 배부르게 잔뜩 먹고 호텔로 고고~~ㅋ

이젠 짐정리 해야하네...언제 다하나...ㅠㅠㅠㅠ

꾸역꾸역 짐을 다 챙기고 낼은 체크아웃을 해야하니 또 얼릉 취침~~

오사카의 둘째날 밤 안녕~~ㅠㅠ

 

셋째날...체크아웃을 하고...타니짱은 다른 공연땜에 바이바이하고...

우리 셋은 또 이제부터 쇼핑~~쇼핑~~ㅋㅋㅋ

뭔가 디게 바빴던 기억이...ㅋ

 

오사카에 와서 "카무쿠라"에 안들리면 너~~무 허전해요...!!!

지금까지 오사카 갔을때 안들른적 없는듯...ㅋㅋㅋ

이걸 먹어줘야하거든요...와카메 온센다마고 라멘~~^^

 

아아~~날 또 야밤에 침흘리고 눈물흘리게 만드는구나...ㅠㅠㅠㅠ

언제 또 먹으러가나...ㅠㅠㅠㅠㅠㅠㅠㅠ

 

난바쪽까지 쇼핑 다녀오다가 구리코아저씨 앞에서 관광객 모드로 사진한장...ㅋ

어떤 동남아총각이 찍어줬는데...뭐뭐...잘찍었네...ㅋㅋㅋ

타이삐담 둘에 센가담 한명...ㅋㅋㅋㅋㅋㅋㅋ

 

호텔가서 짐찾고 난바역가서 난카이센타고 간사이 공항으로...ㅠㅠㅠㅠ

공항가는 덴샤에서 "551 호라이"에서 산 빠스 먹기~~

 

너무너무너무 맛있엉~~ㅠㅠㅠㅠ 우리나란 왜 빠스 다 없어진거야...ㅠㅠㅠㅠ

암튼 내사랑 고구마는 항상 옳아요~!! 진리중 진리랄까...ㅋㅋㅋㅋㅋ

 

 우리가 또 공항을 엄청 기리기리하게 가버린데다가 그와중에 오미야게도 사고...

암튼 항공사 언냐가 막 오미야게 사는데서까지 빨리 뱅기 타라고 닥달까지 하고...ㅋㅋㅋ

그리하여 무사히 김포행 귀국 비행기에 탑승했어요...ㅠㅠㅠㅠ

시르다~~시르다~~~귀국 비행기가 젤 시러요~~ㅠㅠㅠㅠ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캐리어 찾고 안쥴이랑 아잉이랑 바이바이하고 리무진버스타고 도심공항터미널 도착~

마마가 데릴러 나와서 집까지 편하게 도착~~ㅋ

이번엔 대행도 전~혀 안했는데 왜케 짐은 더 무겁고 더 많아진건지...정말 그게 늘 미스테리예요~~

쇼핑샷 정리하다보니까 정말 산것도 없는데...왜지?? 왜지?? ㅋㅋㅋ

 

 음...이건 쇼핑샷이 아니고 먹거리샷...ㅋ

마지막밤에 호로요이 한캔씩 하고...마지막날 아침에 화장하면서 먹을라고 산거...ㅋ

 

내사랑 자몽~자몽~자몽~~!!

우리나라도 제발 이렇게 자몽쥬스 500ml팩으로 나왔으면...ㅠㅠㅠㅠ

일본은 가격도 착한데...ㅠㅠㅠㅠ

 

겨울한정 호로요이 메론사와맛~

메론소다랑 무슨 차이지?? ㅋㅋㅋ

 

로손의 롤케익 한입 버전...ㅋㅋㅋ

아..........로손 롤케익 또 못사왔어...ㅠㅠㅠㅠ

 

서프리 귀찮아서 잘 안챙겨먹는데 이건 꼬박 잘 먹고 있음~!!

FANCL(판클) HTC콜라겐 디럭스 ^^

 

이번엔 지난 9월에 산 드립커피들이 많아서 스틱커피만 조금 사왔어요~~

 

난 와사비도 너무 좋아해서 와사비 과자도 사족을 못쓰고 좋아해요~~ㅋㅋㅋ

이카텐 와사비맛 넘 맛나고...ㅠㅠ 아래 와사비과자도 내가 다 쓸어옴...ㅋ

곤약센베도 와사비맛으로 사봤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ㅋㅋ

 

알포토 키나코맛~!! 지난번에 하나 사먹고 넘 맘에 들어서 이번에도 구매하고...

사탕도 조금만 샀어요...ㅋ 흑설탕-땅콩-밤맛...ㅋ

그리고 자몽덕후의 자몽젤리 구매는 당연한거죠~!! ㅋㅋㅋ

 

고구마가 대체 얼마나 좋은건지...과자도 고구마만 보면 막 정신 못차리고...ㅋㅋㅋ

담에 가면 저거만 10봉지씩 사오고 싶다...ㅠㅠㅠㅠ

 

유명한 쟈가리코랑 베집스는 예의상 약간씩만...ㅋ

 

이번엔 스타킹을 좀 마니 사온듯해요...ㅋ

안나수이나 비비안웨스트우드에서 이쁘고 특이한 스타킹을 산게 아니고 정말 그냥 검정...ㅋㅋㅋ

특히 저 왼쪽꺼 메디큐토 압박 스타킹인데 압박도 잘되고 발열 기능도 있어서 따뜻도하고...

넘넘 맘에 들어서 1월에 아잉이한테 2개 더 사다달라고까지 부탁을...ㅋㅋㅋ

핑크언니의 오스스메 입니다~~~^^

 

또 스타킹들...ㅋㅋㅋ

 

메디큐토 겨울용 후와후와...^^

그리고 하라마키 속바지...또 발열 스타킹...ㅋㅋㅋ

 

귀찮아서 집에서 셀프염색 잘 안하는데...혹시 몰라 만약을 대비해서 비상용으로 구매~!!

역시 프리티아가 좋아요~!! ^^

 

엄청 착해진 환율 덕분에 천엔에 구매한 유니클로 히트텍~!! ^^

우리나라가 아무리 세일을 해도 못따라갈 가격이네요...ㅋㅋㅋ

 

이건 머리뽕~ㅋㅋㅋ

우리나라 소셜커머스에서도 팔긴 하던데 그냥 있는김에 샀네요...^^

 

안쥴의 뛰어난 감각으로 사게된 CD케이스...ㅋㅋㅋㅋㅋ

CD는 안넣었지만 암튼 엄청 유용하게 잘쓰고 있음~~다 못채워서 슬플뿐...ㅋㅋㅋㅋㅋ

 

빨리 가방찾아서 공항 가야하는 급박한 시간에 또 굳이 다이어리 사러 도큐핸즈를 들렀답니다~

호텔이랑 가까워서 얼마나 다행인지...ㅋㅋㅋ

 

맨날 키라키라한 녀석들 시리즈만 쓰다가 이번엔 같은 브랜드 MARK'S에서 나온 호피무늬로~!!

2014년을 함께할 다이어리예요~~ㅋ

핑크언니의 호피사랑은 참 죽을때까지 갈듯...;;; ㅋㅋㅋㅋㅋ

 

공항에서 너무 정신없는 와중에 주어담은 엄빠 오미야게...ㅋ

왼쪽에 건어물 세트(?) 저건 항상 아빠가 좋아해서...ㅋㅋㅋ

히요코랑 로이스 녹차 아몬드 쵸코~!!

 

히요코는 참 가격만 더 착함 좋을텐데...비싸비싸...;;;

로이스 녹차 아몬드 쵸코볼은 첨 먹어봤는데 완전 맛났어요~~~

워낙도 아몬드 쵸코볼을 좋아하긴 하는데 녹차쵸코렛 맛이 딱 적당해서 더더더 맛나더라구요~~

저거도 담에 가면 또 사올 녀석...ㅋㅋ

 

이건...콘서트 회장에서 집어가라고 놔뒀던 찌라시들...ㅋ

키스마이 캘린더 - 극장판 가면티쳐 - 바이로케이션

 

크하......................2013년 12월 오사카 여행후기 오.와.리~~!!! ^o^

여행후기를 이렇게 간단하게 써보기도 첨이네...

2박 3일 일정인데 포스팅 2개로 끝...ㅋㅋㅋ

담엔 더 깨알같이 놀다와서 더 길~~게 후기 쓸게요~~~!! 크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