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1214 - 핑크언니♡ in 오사카 (키스마이♥만나러 오사카로 출발~!! ^^)

핑크언니♡ 2014. 1. 25. 13:00

하하하하하~~~

이게 또 왠 쌩뚱맞는 뜬금포 여행후기지???...라고 느끼실수도 있어요...

노노노~~기분탓이 아닙니다...ㅋㅋㅋㅋㅋ

몰래 일본 또 갔다온거 아니구여~~~

작년 12월에 키스마이 오사카 쿄세라 돔콘에 다녀왔던 여행후기 포스팅 이제 하는거예여~~ㅠㅠ

근데 이번엔 2박3일 밖에 안다녀왔고...이틀을 다 콘서트를 봤으므로...

사진도 별로 없네요...흠...;;; ㅋㅋㅋ

그래서 초간단 여행후기 포스팅이 될듯해요...ㅋㅋㅋ

 

12월 14일...토요일

부지런하게 인천→간사이 제주항공 첫 비행기를 타기위해...

깜깜한 새벽에 리무진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고고~~!!!

왜또 하필 새벽에 눈이 와가지고 길 미끄럽고 리무진버스 겁내 기어가고 난리...;;;

근데 공항 도착했는데 사람들은 왜케 많은겁니꽈???

애들 방학도 안했을 시점인거 같은데 엄청들 나가더라구요...ㅋ

뭐 암튼 공항도착해서 먼저 수속 밟고 있던 아잉니뮤와 늦게 도착한 안쥴리와 함께 짐을 보내버리고...

찾는 물건이 있어서 어디(?)도 좀 들르고...ㅎㅎ

그러고 출국수속 밟고 나가려는데 세상에나 사람이 또 너무 많아서 시간이 기리기리...ㅠㅠ

면세품 찾으러 갈때부터 달리기 달리기...ㅠㅠㅠㅠ

찾고 나서 셔틀 타고 탑승동 가고 그럴때도 계속 달리기 달리기...ㅠㅠㅠㅠ

1년치 달릴꺼 다 달린듯...;;

암튼 무사히 뱅기에 탑승을 했어요...크흐...지금 생각해도 땀나네...;;;

위에 활주로 사진 좀 보세요...눈쌓인거...날씨가 저랬어요...;;; ㅋㅋㅋ

 

그러나 구름 위 하늘은 너무나 맑고 이쁘네요~~^^

항상 비행기에서 내려다보는 구름은 너무 기분이 좋아요~~ㅋ

 

제주항공이 이제 그 부실하게 주던 삼각김밥과 감귤쥬스도 안주고 정말 딱 생수 한잔 주는거 있죠?! 쳇...!!! -_-+

"생수 하시겠습니까~~?!" 라고 묻는거 넘 웃겨...ㅋㅋㅋ

너무 달려서 비행기에 탑승했던지라 물이 너무나 마시고 싶어서 사실 엄청 맛있게 마셨네요...ㅋ

그러고 입국신고서 쓰는데 방문목적에 당당하게 "키스마이 콘서트"라고 쓰는 덕후들...ㅋㅋㅋ

위에가 안쥴꺼 아래가 핑크언니꺼...ㅋ

아잉니뮤는 티켓팅을 따로해서 자리가 따로네...ㅠㅠㅋ

암튼 저거땜에 입국수속 할때 아저씨가 빵터져 웃어주셨지...느려터진 아저씨가...;;;ㅋ

 

간사이공항에 도착해서도 수속하는데 만년 기다렸...ㅠㅠㅠㅠ

힘들게 힘들게 수속을 마치고 짐 찾아가지고 나왔더니...

공항 여기저기에서 람군들이 웰컴~~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너무 바쁘고 급하고 그래서 사진 진짜 대충 한장 찍음...ㅠㅠㅋ

 

이것도 사실 멤버별로 다 있는데 너무 급한 나머지 마사키만 뙇!!!

난 무한 담당 이기주이니까여~~ㅋㅋㅋㅋㅋ

 

오사카 출장킷푸를 사가지고 라피도를 타고 시내로 고고~~

난바에 내려서 신사이바시 도~착~!! ^^

우선 호텔에 가서 체크인을 하고 짐을 맡기고...

굿즈줄이 몹시 길다는 소식을 계속 트윗으로 확인 중이어서...콘서트 채비를 하고 서둘러 나섰답니다~

근데 우선 굿즈는 굿즈고...콘서트를 보려면 배는 채워야지...ㅋ

 

크리스타 안에 식당가에 가서 한참동안 결정장애를 보이다가...ㅋㅋㅋ

밥을 먹어야겠다고 해서 오므라이스 먹으러~~^o^

꼬치튀김이랑 오므라이스 같이 나오는 세트였어요~~

배고파서 그랬는지 뭐 다 맛있었음~~ㅋㅋㅋ

근데 여기서 미소시루 뚜껑 열다가 나 사고치고...손 살짝 데고...그릇 내팽개치고 국 다 쏟고 난리...ㅋㅋㅋ

크핫.................정말 민폐였네...;;;

 

밥 다먹고 음료수 사러 들어간 세븐일레븐에서 반가운 키스마이 쿠지와 조우~!! ^^

해보고 싶기도 했지만 난 이제 굿즈 덕후 안할꺼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하고 싶다...제발...ㅋㅋㅋㅋㅋ 그러나 평생 못끊을듯...ㅋㅋㅋ)

 

굿즈 줄이 꽤 길긴 했는데 의외로 또 쭉쭉 잘 빠져서 한 30분 기다렸다가 다 사고...

그리고 옆에 새로 생긴 이온몰에서 이것저것 사고 구경도 하고 화장도 고치고 놀다가...

먹거리 잔뜩 사가지고 (←소풍가니?? ㅋ) 쿄세라돔 입장합니다~~!!!

정말 사람 너무너무너무 징그럽게 많죠?? 너무 징그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ㅋㅋㅋ

 

쇼니치날 우리 자리~~!! ^^

아잉니뮤 파미로 당선된 자리~~!!!

메인스테도 잘보이고 하나미치랑도 가깝고...크흐흐

쿄세라돔 너무 오랜만이야아~~흐흐흐

 

아무리 춥고 겨울이어도 가리가리군을 안먹으면 아쉽죠~~ㅋ

사실 맛별로 다 먹어줘야하는데 첨 먹어보는 자몽맛밖에 이번엔 못먹었네요...ㅠㅠ

자몽덕후 핑크언니를 위한 가리가리군 자몽맛~~너무 맛있어~~너무 좋아~~짱짱~!! ㅋㅋㅋ

 

이번 SNOW DOMEの約束 돔콘의 펜라는 진짜루 돔 모양이예요~~ㅋ

그리고 스노우볼에 눈꽃 날리듯 저런 눈 결정체 모양이 잔뜩~~

넘넘 이쁘죠?! ^^

색깔은 화이트-빨강-초록...이렇게 크리스마스스러운...ㅋ

 

콘서트를 무사히 보고 나와서 다시 도톤보리로 돌아온 핑크언니, 안쥴, 아잉이, 타니짱

너무 몸도 피곤하고 졸립고 배고프고 총체적 난국이었으므로...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빅쿠리돈키"로~~!!

메론소다를 한모금 쭉 빠니까 일단 좀 살아남...ㅋ

 

시저샐러드

 

시하하샐러드...

왜 시하하야...ㅋㅋㅋ 키스마이 노래 제목도 아니고...ㅋㅋㅋ

 

치즈포테토

 

카라아게

 

그리고 함바그는 각자 하나씩...ㅋㅋㅋ

함바그 종류도 하도 많아서 뭐가 뭐였는지 지금은 기억 가물가물...ㅋㅋㅋ

 

암튼 다 엄청엄청 맛있었어요...

시장이 반찬인것도 없잖아 있었고...실제로도 맛도 있었구요~~ㅋㅋㅋ

시간이 많이 늦지만 않았으면 더 오래 수다떨고 놀았을텐데...

오늘 너무 꼭두새벽부터 일찍 일어나서 공항가고...또 이렇게 새벽까지 늦게 깨어 있느라 너무 퓌곤~~;;;

어서 호텔방 들어가서 쉬고싶은 맘이 굴뚝이라 이만 철수~~ㅋㅋㅋ

 

나 이제 준비하고 <겨울왕국> 보러 나가야해서 나도 이만 블로그서 철수~~ㅋㅋㅋ

그럼 또 나머지 여행후기도 빨~리 쓸게요~~

민나...비오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요~~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