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0315] #216 - 이사가서 썸타고 싶은 옆집사람에게 인사

핑크언니♡ 2018. 3. 17. 22:52

 

오늘 키스부사는 쟈니스 마츠리~~!! ^^

키스마이들의 선후배가 다 나왔네요...츠바사군이랑 유마군~~

저번에 랭킹에 도전했던 츠바사군...ㅋㅋㅋ

오늘은 편안한 맘으로 볼수 있어서 좋대요...ㅋㅋㅋ

오늘 랭킹 테마는 "이사가서 썸타고 싶은 옆집사람에게 인사"

(ㅋㅋㅋ 제목 내맘대로 아무말 의역 대잔치..^^;;;)

암튼 뭐 저런 느낌인건 아시겠죠?! ㅋ

오늘 랭킹 테마에 도전한 멤버는...타이삐, 타마짱, 미얏찌, 니카짱, 센짱입니다~!!

정말 사람 쉽게 안변하나봐요...

미얏찌 땜에 또 한번 뜨악하고...ㅋㅋㅋㅋㅋ 저렇게 아니메가 좋을까...;;;

센짱은 게닌이냐고...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첫번째 연애 상담은...듣기만해도 발암이야...;;; -_-+

두번째꺼는 해답 말하는 타마짱이 넘 귀여웡~~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