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0329] #218 - 호화 게스트 미공개 토크 공개

핑크언니♡ 2018. 4. 1. 00:11

 

오늘은 잠시 쉬어가는 복습타임~~

"호화 게스트 미공개 토크 공개" 입니다!!!

젤첨에 카메랑 키스마이랑 학생때 유행했던것들 얘기하는데...

어머나..........아니 나이차이 얼마나 난다고 이렇게 지금 세대차이가 느껴지는거죠?!

카메가 말하는가 밋군이랑 타이삐는 바로바로 아는데...

니카센 완전 못알아듣고...ㅋㅋㅋㅋㅋㅋㅋ

스트랩 핸폰보다 무겁게 들고다녔던거...나야나...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갑자기 추억돋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