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0322] #217 - 원거리연애를 하게된 여친과 마지막 키스

핑크언니♡ 2018. 3. 26. 17:35

 

오늘 키스부사 게스트는 지난주와 똑같습니다~ㅎㅎㅎ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원거리연애를 하게된 여친과 마지막 키스"

오늘 참전 멤버는 밋군, 타이삐, 왓타, 니카짱, 센짱 ^^

다섯명 중 한명 순위 발표되면 왠지 순위 다 예상되는거 같고...ㅋㅋㅋ

니카짱은 참 생각이 특이하게 흘러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를 얼마나 열씨미했으면 목이 저렇게 다 간거냐고...ㅋㅋㅋㅋㅋ

귀여웡...니카짱...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연애상담의 결론내리는 타마짱이 너무 귀여워서 참을수가 없네요...큭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