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0412] #219 - 점원 눈을 피해 몰래하는 기습 키스

핑크언니♡ 2018. 4. 14. 21:36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점원 눈을 피해 몰래하는 기습 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어느정도 피하는가가 오늘의 심사 포인트인가요?!

애매해서 심의 걸린 멤버들 등장이구요...ㅋㅋㅋㅋㅋㅋㅋ

눈을 피하랬지 아예 없는데서 키스하는건 음...ㅋㅋㅋㅋㅋ

스릴감을 달랬더니 막 공포감을 주시구...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랭킹 대결에 참가한 멤버는...

밋군, 타이삐, 타마, 미얏찌, 센짱입니다~~^^

니카짱 오늘 자기 참가 안했다고 엄청 지적질 작렬...ㅋㅋㅋ 귀여웡~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