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真夜中の嵐](終)

[ARASHI] [한밤중의 아라시-011017] #03 - 마츠준 : 真夜中の牛たち

핑크언니♡ 2009. 4. 14. 16:34

 

<한밤중의 아라시(마요나카노아라시)>를 넘 방치해두었군요...ㅋㅋ

세번째 탐험자는 울 막둥이 마츠준~!!

이쁜 마츠준...지금은 절~대 아니지만 저땐 그래도 막내 같네요...ㅋㅋㅋ

전철에서 만난 여자들한테는 왜 자꾸 남자친구만 묻는건지...

외국인들한테 영어로 직접 못물어봐서 그렇게 분하셨쎄요??ㅋ

+

준군은...한밤중에 소들과 함께했어요~

나카무라 목장에 가서 젖소 젖도 짜보고...우유배달도 하고...

역시 근성있는 준군...힘든데도 우유배달 잘했다고 아저씨한테 칭찬 받았네요~^^

아저씨한테 받은 신선한 우유로 혼자 또 우유CF 찍으시네~ㅋㅋㅋ

 

자막은 없지만...화이팅~!! ^^;;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