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真夜中の嵐](終)

[ARASHI] [한밤중의 아라시-011031] #05 - 니노 : 本州をめざす!

핑크언니♡ 2009. 5. 22. 10:15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

 

드뎌 니노밍의 차례~~

니노밍은 큐슈에서 혼슈로 넘어가는 부분을 맡았네요~

니노밍도 밧짱때처럼 돈을 벌어야해서...복어를 낚기로 했어요~

니노밍...볶어 낚을라고 낚시대 빌리려는 저 끈기...진짜 대단하네요...ㅎㅎ

복어는 대체 왜케 안잡히는거야~~!!!

(하긴 복어가 저렇게 아무렇게나 잡히면 괜히 비싸진 않겠지??)

멸치보다 쫌 큰..(이건 오바??ㅋㅋ) 암튼 생선 팔아서 20엔 마련하려는데

참 다들 너무 냉정해~~ㅠㅠㅠㅠ

그래도 역시 하늘은 니노밍을 도와주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