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真夜中の嵐](終)

[ARASHI] [한밤중의 아라시-011024] #04 - 오노 : 大野 智の災難

핑크언니♡ 2009. 5. 21. 16:10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

 

무려...무려...한달만에 <한밤중의 아라시> 포스팅~!! ㅋㅋㅋ

오늘은...리다가 수고해주었어요~!! 근데 왠지 타이틀이..."오노 사토시의 재난" ^^;;

오늘의 키워드는 '자전거 바구니의 ○○'

시작부터 울 리다의 재난이 시작되네요...ㅠㅠ

비와서 춥구...술취한 아저씨가 뽀뽀할라 그러구...ㅋㅋ

살인범이 도주중이라 그러구...(진짜 너무 무서웠을꺼 같아...ㅠㅠ)

리다의 자전거 바구니에는 뭐가 들었을까요~~?? ^^

리다가 갖고온 오미야게에 대한 람군들 반응은~~??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