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真夜中の嵐](終)

[ARASHI] [한밤중의 아라시-011121] #08 - 오노 : 히로시마가 사랑한 남자ㅋ

핑크언니♡ 2009. 7. 16. 16:01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

 

제 8화 : 奪われた自転車 (빼앗긴 자전거)

 

오늘은 제멋대로의 무대인 히로시마 대번화가에서 멋지게 살아돌아온 리다를 봐주세요~!! ^^;;

시작부터 리다 너무 흥분하셔서 막...ㅋㅋㅋ 너무 리다로서 뭔가 보여주겠다고 의욕만만~!!

그러나 리다는 오늘 너무나 무서운 폭주족들한테 둘러싸여서...진짜루 너무 무서웠대요~^^;;

(지난번에 양키한테 둘러쌓인 밧짱이 생각나는군요...ㅋㅋ)

그러나 그것도 무서운것도 잠깐인것 같네요~~ㅋ

술취한 아저씨들은 대체 왜케 리다를 좋아하는지...

리다는 또 바에가서 대체 무슨짓을 하고 있는겁니까~~~??!! ㅎㅎㅎ

암튼 히로시마에서 모든 사람들한테 엄~~~청 사랑받고 돌아온 리다...

멤버들의 반응은...ㅋㅋㅋ

담주엔 울 밧짱이 또 나가는군요~~기대기대~!!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