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真夜中の嵐](終)

[ARASHI] [한밤중의 아라시-011128] #09 - 아이바 : マウンテン☆ヒ-ロ-

핑크언니♡ 2010. 3. 30. 01:12

 

제 9 화 : マウンテンヒ-ロ- (마운틴히어로)

 

크큭...또 진짜 너무 심하게 오랜만인 <한밤중의 아라시> 포스팅...ㅋ

마사키가 한밤중에 또 어딜 위험하게 다녔는지 볼까요??

울 마사키 갑자기 시작부터 막 벼랑에서 뛰어 내린다고 난리치다가...

갑자기 또 급 송이버섯 타령...ㅎㅎㅎㅎㅎ

마사키는 어쩜 나랑 싫어하는것도 저리 똑같은지...거미랑 개구리...

(하긴...거미랑 개구리 좋아하는 사람이 어딨겠어...ㅋㅋ)

느타리버섯 만한거 발견해놓고 송이버섯이라고 신나하는 저 귀여움...ㅎㅎ

그거 하나 가지고 또 스튜디오 돌아가서 멤버들이랑 하토리상한테 먹일 생각하다니

진짜 넘 사랑스럽고...ㅋㅋㅋ

근데...

역시 <한밤중의 아라시>에서는 멤버들이 한번씩 큰 위기를 겪죠...ㅠㅠ

울 마사키 너무 혼나서...ㅠㅠㅠㅠ

근데 역시 무서운 아저씨도 울 마사키의 친화력에 빠져주시는군요~ㅋㅋ

그래서 울 마사키 혼모노 송이버섯도 얻고...츄~도 해주고...ㅋㅋ

아저씨 산에 침입한 송이버섯 도둑도 잡고...

아저씨한테 아주 실한 송이버섯도 선물로 받았어요~~

멤버들에게 줄 오미야게가 생겨서 정말 다행이네요~~^^

멤버들도 정말 좋아하겠지요??

과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송이버섯 구이 먹고싶다아~~~^^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