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090928 - 잘다녀왔습니다~~^^

핑크언니♡ 2009. 9. 29. 01:17

 

여러분~~타다이마~~^^

핑크언니♡ 무사히 잘 다녀왔어요~~!!

 

람군들과 함께했던 3시간반 정도의 시간은...

정말 저의 비루한 국어실력으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감동과 기쁨과 행복이 가득했던 시간이었답니다~!! ^o^

 

아직도 제 머리속과 가슴속은 그날의 떨림과 흥분으로 가득하지만...

막상 레포를 쓰려하니 기억이...^^;;

이건 나중에 차차 정리해볼께요~~ㅋ 정~안되면 MC라도...ㅋ

 

암튼 공연을 보는내내 들었던 생각은...

'아~~람군들이 진짜로 내 눈앞에서 춤추고 노래하다니...' 였답니다..ㅋㅋ

 

세상에서 젤 사랑스러운 내남자 마사키♥

세상에서 젤 잘생기고 마음이 따뜻한 남자 마츠준

세상에서 젤 멋진 피스를 콕~날려준 자상한 리다♡

세상에서 젤 애교만점인 표정과 텐션으로 모두를 이끌었던 쇼군♡

세상에서 젤 귀엽고 멋지고 노래잘하는 니노밍♡

 

내가 이 멋진 다섯남자의 팬이라는게 정말 너무너무너무 행복하다고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 이번 콘서트였답니다...♥

 

 

아...!!

굿즈 대행 신청하신 분들은 보세요~~^^

이번 오사카공연에서도 "라이브 포토세트"는 나오지 않았답니다...ㅠㅠ

"라이브 포토세트" 신청하신 분들은 환불해드릴테니

계좌번호를 방명록에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굿즈사온거 다 펼쳐놓고 사진찍어보기~ㅋㅋ

2인용 더블침대에 꽉 차버렸네요~~정말 많죠?! ㅎㅎ

아...포스터는 사진도 안찍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