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일경엔터테인먼트-2010년 1월호] 2009년 히트 순위~!! ^^

핑크언니♡ 2009. 12. 17. 11:57

 

올 5월에 한번 이렇게 <일경엔타>에서 길~~게 해주더니...

또 2010년 1월호에서 아라시 집중 분석 해줬네요~ㅋㅋ

<일경엔타>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거긴 무슨 아라시 특별 전담부서가 하나 따로 있는지...

어쩜 저렇게 열씨미 분석을 하는지...ㅋㅋㅋ

 

 영화-테레비-CM-음악-책-애니메이션-게임...의 2009 히트 순위~!!

 

 오메데또~~~오메데또~~~★

아이구~~자랑스러워라~~!! ^^ 1위는 아라시입니다~~!! ^o^

 

검색사이트 검색수 랭킹 1위가 동방신기네요?! ㅎ

람군들은 2위~~^^

카메가 6위...진이가 7위...준이가 12위...리다가 20위...등등등...

 

 

 CM 찍은 갯수...ㅋ 역시 기무라군~!! ^^

 

스포츠지 기사수 TOP20

 

음악 챠트 3관왕 제패~!! ^^

멤버가 이야기하는 "아라시 사운드"

 

 싱글, 앨범, 음악DVD의 '연간 판매랭킹'에서

아라시는 우타다히카루 이래 3부문에서 2009년 음악계를 제패했다.

DVD 50만장은 음악장르의 신기록~!!

싱글, 앨범을 포함하여 총판매액은 100억엔을 넘고있다.

본인 취재와 데이터를 분석해서 그 "아라시 사운드"의 비밀에 다가간다.

 

 

<일경엔타> 아라시팀...진짜 스고이~~!! ㅎㅎㅎ

갑자기 이 자세한 분석표를 보니까 <일경엔타>가 사고싶어졌어~~ㅋㅋㅋ

 

점점 넓어지는「아라시 사운드」의 세계관

그 배경에는 각 멤버의 "활동범위 확대"에 있다...

 

 멤버 좌담회 하석까지는...무리무리...ㅋㅋㅋ

 

 

 

 

또 어쩜 이리 조각컷들이 이쁜지...난 조각컷은 무조건 크게 보고싶더라~~ㅋㅋㅋ

 

 

 

 

 

 진짜 아무리봐도 대단해...ㅋㅋㅋ

람군들 싱글 A면 34곡을 다 분석했어...ㅋㅋㅋ

 

 

 

나머지 각종 순위는 그냥 쓰으~~윽...ㅋㅋ

 

 렌도라 평균 시청률 랭킹

 

 버라이어티 평균 시청률 TOP50

람군들 방송 중엔 <VS아라시>가 23위를 차지했네요~!!

 

 CM 호감도 TOP20

 

 영화 흥행수입 랭킹 TOP20

 

 음악부문에서는 아라시가 압도적인 강세를 보인다네요~~ㅋ

 

 연간 싱글 랭킹 TOP50

 

 연간 앨범 랭킹 TOP50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