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00520 - 핑크언니♡in 도쿄~! (시부야→다이칸야마→시부야:아라시까이)

핑크언니♡ 2010. 5. 26. 11:54

크크큭...어제 바로 이어서 쓰려했으나...

컴터로 이것저것 동시에 하다보니 컴터가 협조를 안해서...그냥 자버린...;;

 

"나기"에서 맛나게 배를 채운 이치고짱과 핑크언니는...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시부야에 있는데 쟈니즈 파미쿠라에 안갈수 없지 않냐며...

한번 들러줬어요~ㅋㅋㅋ

 

 역시...새로 발매된 앨범들이 장식되어 있고...^^

그니까 저게 일본에서 그렇게 구하기 힘들다는『Monster』초회한정인거죠~~ㅋㅋㅋ

 

 이건 지난번에도 있었나?? ^^;;

최후의 약속과...닛테레 아라시 챌린지위크...

 

 아...이거보니까 또 <최후의 약속> DVD 어찌해야하냐며...고민 또 고민...ㅜㅠㅋㅋ

 

 <마이걸> DVD도 장식되어 있었어요~~

총 세군데에서 예약판매를 했기때문에 예약한정 부록이 다 달라요...

테레아사 쇼핑몰에서는 저 손수건...

츠타야랑 어디더라? 암튼 나머지 두군데는 레터세트와 뱃지네요...

아아~~전부다 갖고 싶다...ㅠㅠㅠㅠ

 

올초였나요?? 마사키랑 리다랑 준이랑 가서 받았었죠?! 골든디스크 트로피~^^

 

『Troublemaker』발매 기념 포스터~!!

멤버들이 각각 자기 사진에다가 싸인과 함께 재밌는 한마디들...ㅋ

 

 엄청 신나는 곡이라고...ㅋㅋㅋ

마사키 싸인 엄청 막했다...급했나봐~ㅋㅋㅋ

 

 리다는...트러블 없이 들어달라니 저건 또 뭔소리...ㅋㅋㅋㅋㅋ

준이는 자기 줄타기 잘한다고...밸런스 좋다고 자랑질~ㅋㅋㅋ

쇼짱은 뭐래니~~가라오케에서 꼭 부르라고?? ㅎㅎㅎㅎㅎ

니노꺼는...절대 꼭 들으라는 거였는데...사진이 너무 흔들려서...ㅠㅠ 뺐어요~ㅋㅋ

 

 그대신 니노는...이렇게 멋진 <오오쿠> 포스터가~!! ^^

 

당신이 그렇게 말 안해도... 

안그래도 몹시 기대하고 있어요~~!!

 

 2010년엔 이 영화를 기대해주세요~!!

참고로...

아라시 멤버는 꼭~보겠다고 말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니노밍 귀여워가지고 죽겠네~~~

지금 멤버들 팔아서 자기 영화 홍보하는거임??

안그래도 볼꺼라니까~~ㅋㅋㅋㅋㅋ

 

 울 마사키는 너무 바쁘셨던 모양...

어째 포스터에 싸인하나 없냐고~~!!!!!! -_-+

사무소...너무 성의가 없어...포스터 들고 마사키한테 갔다 왔어야지~!! 흥!! ㅋㅋ

 

 일주일 전에 나온 캇툰이들의『Going!』포스터도 있네요~!!

 

 이긍~~~이쁜 내새끼~~♡ㅋㅋㅋ

 

 파미쿠라에서 나와서...

한국에서 일부러 안사고 아껴둔(?) 10주년 콘서트 DVD와『Monster』싱글을 사러...

"타워레코드"에 갔어요~!!

 

 멋진 람군들 사진판넬이 덕지덕지(?) 붙어있고...

CM 영상도 막 틀어주고...^^

 

 

 

그.러.나...

정말 하늘을 찌르는 이분들의 인기...!!! ㅠㅠㅠㅠ

초회한정반은 예약분으로 모두 판매가 종료되었다고....ㅠㅠ

재입고는 언제될지 모른다고...ㅠㅠㅠㅠ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10주년 콘서트 DVD랑 몬스터 통상반이랑 고잉 초회만 사가지고 왔어요...ㅠㅠ

 

 그래서 한국 오자마자 오히려 한국에 아직 남아있는 초회를 왕창 질러버렸어요~!!

혼자서 4장이나 지른건 아니구요...ㅋㅋㅋㅋㅋ

 

 그래...이건 꼭 초회를 사야해~!!

완전 영구보존판 진리의 메이킹이 들어있으니까~!! 크하하하~~^o^

 

 시부야에서 대충 살것 사고...일단 다음 행선지인 다이칸야마로...

"coucou"에 가서 이것 저것 좀 사려했는데...

낮에 하도 진빼고 났더니...비도 오락가락하고...만사가 귀찮아져서...

내가 젤 사랑하는 쇼핑도 대충...ㅠㅠㅋㅋ

 

근데 여기 암튼 좀 이쁘고 괜찮더라구요~~아기자기~~^^

판매하는 거의 모든 물건이 315엔이라 집안 꾸미기엔 최고 좋을듯~~

진짜 핑크 파라다이스였어요~~!! ㅎㅎㅎ

 

 다이칸야마에서 카구라자카 갈까 시부야 갈까 하다가...

결국 몸이 너무 피곤한 관계로 카구라자카 패스 하시고...

그냥 다시 시부야로 돌아왔어요~!!

버스타고 도큐백화점 앞에 내리는데...어머나 이게 왠일~!! 괴물군과 시야가레가~ㅋㅋㅋ

 

 

 또 길 한복판에 서서 자랑스럽게 사진찍기...ㅋㅋㅋㅋㅋ

퐈슨이는 사람들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아요~~ㅋㅋㅋ

난 더구나 일코따위는 하지 않으니까~~ㅋㅋㅋ

 

 저녁약속까지 시간이 남아서...일단 지친 몸을 쉬게해주려...

시부야 츠타야 스타바에 들어갔지요~~

내가방 안에서 호떡처럼 납작하게 찌그러진 아침에 산 메론빵과 커피를 마셔줍니다~

저 메론빵 진짜 내가 먹은 메론빵 중 단연코 최고~!! 짱짱짱~!!

생크림과 메론크림이 안에 듬뿍 들고~~빵도 촉촉쫄깃하고~~ㅠㅠㅠㅠ

메론빵 맨날 드신다는 니노밍에게 꼭 보내주고 싶은 메론빵이었어요~ㅋㅋ

 

이치고가 커피를 사랑하는 핑크언니에게 선물을...ㅋㅋ

이거 좀 신기해요~~~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티백 제품인줄 알았는데 믹스제품이야...조만간 먹어보고 포스팅 할께요~^^

 

 울 니노미야 이치고짱의 케-타이입니다~!!

핸폰보다 더 큰 리락쿠마인형...ㅋㅋㅋㅋㅋ

 

 핸폰도 리락쿠마...스트랩도 리락쿠마...동전지갑도 리락쿠마...ㅋㅋㅋ

 

 작은 스트랩은 이치고를 들고 있는 코리락쿠마~ㅋㅋㅋ

 

 이치고의 핸폰 대기화면...!!!

완전 심하게 멋진 니노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멋지다 멋져멋져멋져~~!!!

아~!! 울 이치고도 au쓰는 여자예요~~ㅋㅋㅋㅋㅋ

 

그렇게 스타바에서 일단 충전을 하고...

츠타야에 가서 또 잡지 잔뜩 질러주시고...

치에짱을 만나서 철푸덕짱 올때까지 마꾸에서 기다렸지요~~

 

 

 딱 시간이 <VS아라시> 할 시간이라 au핸폰으로 본방사수~!! ^^

역시 좋구나...지금 나 일본에 있는거 맞구나...ㅋㅋㅋ

 

 철푸덕짱까지 모두 합류해서..."라보엠"가서 제대로 아라시까이~^^

 

 일본은 왜 꼭 음료를 먼저 시키라고 하는지...ㅋㅋ

암튼 난 아이스티~~^^

 

 그린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

 

 버섯 리조또

 

 아리비아타 파스타

 

이렇게 실~컷 먹고...또 끊임없는 아라시 이야기...

진짜 해도해도해도해도 끝이 없어요...

내일 또 만나야하니까 그래도 빨리 들어가자며...

아쉽지만 11시쯤?? 헤어지고 각자 집으로~~!! ㅋㅋ

낼 11시에 그로브좌앞에서 만나요~~쟈네~~^^

 

나 도토루 커피 넘 사랑하는데...철푸덕짱이 커피선물 잔뜩~!! ^^

이거 진짜 향도 좋고 맛나~~~

진짜루 아리가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