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00521 - 핑크언니♡in 도쿄~! (록뽄기→닛테레→긴자)

핑크언니♡ 2010. 5. 31. 02:16

 엄청 띄엄띄엄 올리게 되는 여행후기네요...ㅋㅋㅋ

일단 부타이 관람후기 올리고 완전 넉다운...;;

아무것도 안하고 아라시만 쫓아다녀도 몸이 두개여도 모자랄 판국에...

아주 요즘 일까지 최고로 미친듯 바빠주시니...

람군들은 또 하루가 멀다하고 하나씩 새소식 펑펑 터뜨려주시니 진짜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ㅋ

그래도 암튼 이번 여행후기는 마무리 해야겠죠?! ㅋㅋ

 

부타이를 다 보고...록뽄기에서 츄츄,미소,대빵이와 약속이 있어서 재빨리 이동~!!

록뽄기역에 내렸는데...낯익은 <BRUTUS> 잡지 광고판이...

지금까지 발매된 표지들로 광고판을 만들었더라구요...

 

 진짜 엄청 흥분했었던...니노밍의 커버도 있네요...ㅋㅋㅋ

또 그냥 지나치기 아쉬워서 막 사진찍기...ㅋㅋㅋ

 

 우리가 찾아간 곳은...숙제군에서 탄탄면 소개할때 나왔던...

"창룡당옥당(소우료우토우교쿠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식당이름 말할수없음...!!!

동서남북-남녀노소 보다 발음하기 더 어려움...ㅋㅋㅋㅋㅋ

 

 

 탄탄면과 교자가 유명한 곳이예요~!!

 

 실내는 아주 깔끔했구요...

점심-저녁 중간쯤에 갔더니 한적하고 딱 좋았네요~~^^

 

 우리는 전부 숙제군에서 람군들이 먹었던 "아카토마토탄탄면"을 주문~!!

오오...맛나보여요~~!! ^o^

 

 탄탄면 특유의 진하고 살짝 매콤한 맛에

덩어리째로 들어가있는 토마토의 새콤달콤함이 진짜 별미였어요~!!

근데...우리 입맛엔...그렇게 매운맛을 토마토로 다스려야할만큼 맵진 않았어요...ㅋㅋㅋ

나도 람군들처럼 카라이~카라이~~하다가..

토마토먹고 세이-프 해보고 싶었는데...ㅋㅋㅋ

근데 진짜 꼭 한번 먹어볼만해요~!! 강.추.!!!

 

아...숙제군에 나왔던 영상은 여기를 눌러보세요~!!

9분 22초 정도부터 아카토마토탄탄면이 나옵니다~!! ^^

 

록뽄기에서 맛있게 탄탄면을 먹고...츄츄일행과 헤어져서...혼자 시오도메에 갔어요~

닛테레야에 가서 <괴물군> 굿즈나 좀 볼까해서...

물론 살만한것들은 거의 품절이라는 소식을 이미 너무 귀에 못박히게 들었지만...

그래도 눈으로 한번 확인해보자 싶어서...ㅋㅋㅋ

 

 자잘한(?) 굿즈...스트랩이나 펜...이어폰와이어정리하는건 다 품절...ㅠㅠ

사진도 없어서 구경도 못하고...ㅠㅠ

티셔츠 살까말까 너무 고민하다가...티셔츠가 너무 두꺼워서 더울것 같아 패스~ㅋ 

 

 모자나 모자쿠션 이런건 그닥 필요가 없을것 같아서...

핸드타올이랑 클리어파일만 사가지고 나왔어요~ㅎ 

 

 닛테레야 앞 벤치쪽에 <Going!> 광고판 있길래 또 사진찍고...ㅋㅋ

갈길이 바빠서 급히 긴자로 고고씽~!!

 

 긴자가려고 지하도 지나는데..."WAVE"에 역시 람군들의 Monster 광고중이네요~!!

앨범 들어왔다고...ㅋㅋ

근데 저~기 오른쪽위에 역시 초회한정은 다 나갔다고...ㅠㅠ

으이그~~이놈에 인기~!! ㅋㅋ

 

 <최후의 약속> DVD도 예약받고 있었어요...ㅠㅠ

아...진짜 낼모레네...살까말까...ㅋㅋㅋㅋㅋ

 

 긴자에 도착해서...이것저것 살게 많아서 완전 긴자 바닥을 헤매고 다녔더니 급 지침...

백화점 좀 더 돌아보려다가...

내가 젤 사랑하는 아지트...마츠야백화점 뒤에 있는 스타바에 갔답니다~ㅋ

마츠야 뒤에 있는 스타바는 일본 스타바 1호점~!! ^^

 

긴자에 갔으니 당근 내사랑 마네켄에 들러서 와플을 사가지고...ㅋ

 

 원래는 메이플과 쵸코렛와플을 좋아하지만...

갔더니 또 기간한정으로 나온 캬라멜아몬드와플과 맛차와플에 끌려서...

암튼 '한정'은 너무 자극적인 단어야...ㅋㅋㅋ

 

긴자에서 쇼핑을 좀 더 할생각이었으나...

낮에 부타이보면서 하도 울었더니 진짜 눈이 너무 빠질것같이 피곤하고...

정신도 멍~하고 해서...

퇴근하는 이치고와 함께 집에 들어갈 생각이었으나...

그냥 먼저 집으로 들어왔어요~~^^;; ㅋㅋ

 

집에 들어왔더니 또 반가운 선물이 도착~!! ^o^

 아미님이 구해주신 오오쿠 스트랩과 전매권이 도착~!! ^o^

씻지도 않고 또 사진부터 찍고 놀기...ㅋㅋㅋ

 

 영화를 보러갈지 안갈지...며느리도 모르고 아무도 모르지만...ㅋㅋㅋ

암튼 스트랩을 손에 넣어 그저 기쁠뿐이네요~!! ^^

저 검정스트랩이 니노밍꺼고...빨강이 시바사키꺼라고...ㅋㅋ

 

 집에 들어오는 길에 콘비니에서 사온 pino 뜯어서 또 바로 먹어주시고...ㅋㅋ

 

 

 오이찌이이이~~~♡ㅎㅎㅎ

 

 카즈랑 쭈루짱도 한번 찍어주고...ㅋㅋㅋ

 

오늘 산것들 좀 쭉~~찍어주면서 이치고 집에 오기를 기다렸지요~ㅋㅋㅋ

 ↓

마사키 부타이 팜플렛과 메모장...♡

어이쿠~~세상에서 젤 이쁜 내 마사키가 이게 몇개인지...

진짜 보고만있어도 배가 부르네요...ㅋㅋㅋ

 

 민티아와 프리스크...

민티아도 프리스크도 맛이 꽤 다양하더라구요...

이건 좀 넉넉하게 사왔으니 조만간 다시 판매 포스팅 할까합니다...

아직 구매 못하신 분들은 그때 다시 구매해주세요~!! ^^

 

 니노밍이 광고하는 쵸코라BB로얄...ㅋ

 

 이치고네 집에는 이렇게 니노밍 광고 사진도 있어요~~ㅋㅋㅋㅋㅋ

 

 마시는 쵸코라BB로얄2에는...

니노밍 스티커도 붙어있었어요...ㅋㅋ 어찌나 귀여운지~~흐흐흐

 

 이건 울 마사키가 광고하고 있는 무히~!! ^^

무히S랑 무히EX 이렇게 두종류가 있고...각각 액체타입 크림타입 두가지가 나와요~ㅋ

그냥 왠지 다 사야할 것 같아서...종류별로 전부...ㅋㅋㅋㅋㅋ

벌레를 뭐 얼마나 많이 물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평생 쓰겠네 평생 쓰겠어...ㅋㅋㅋㅋㅋ

 

 이건...CM이 아마 안나왔죠?!

준이가 지면광고는 한거 같은데...암튼 Fasio 선크림...ㅋ

이것도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크림타입, 젤타입, 스프레이타입까지...ㅋ

핑크언니는...크림타입 선블럭을 샀구요...

워터프루프 타입은 전용 클렌져가 필요해서...그냥 스무스오프 타입으로...^^

 

 

 이게 닛테레야에서 사온 <괴물군> 굿즈...클리어화일과 핸드타올~!!

 

 이렇게 사진찍고 놀고 있으니...이치고가 퇴근...ㅋ

이번 여행의 마지막밤을 또 살짝 음주와 함께 오밤중에 디저트 작렬...ㅋㅋㅋ

이치고가 손수 제작해준 매실사와~완전 맛있었어요옷~!! ^o^

글구 저 북해도우유로 만들었다는 저 롤빵~!!!!!

안그래도 밥보다 빵이 좋은 핑크언니를 대대대만족 시켜줬답니다~ㅋㅋ

진짜 담엔 이민가방을 싸가져가서 먹을걸 잔뜩 좀 싸와야겠다는...ㅋㅋㅋㅋㅋ

 

 

 이치고가 스가모야에서 푸딩도 사줬어요~~내사랑 푸딩푸딩~~♡

그리구 쵸코롤케익도 선물로...ㅋㅋ 그건 집에와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한잔해주면서...폭풍수다 작렬하면서...가방싸면서...

그러구 있는데

테레비에선 Monster광고가 나오네요~~

꺄아~~~데따~~카이부츠군~~~ㅋㅋㅋㅋㅋ

근데 NOW on SALE..이라는 저런 거짓말을 하다니...

초회는 팔지도 않으면서...흥흥~!! 칫칫~!! -_-+ ㅎㅎ

 

너무나 짧았던 이번 여행이 벌써 마지막밤...ㅠㅠ

내일은 계화루를 가야하니 또 빨리 자야한다며...말만하고 계속 수다...

그래도 가방은 금방 정리했네요...

근데 내일 아침에 과연 저게 잘 닫힐까 또 걱정...ㅋㅋㅋ

그럼...내일도 끝까지 알차게 빡빡한 일정을 위해...그만 오야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