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10801 - 도쿄 디즈니씨에 더피 & 섀리메이 데릴러 갔다왔어요~!! ^^ & 미친 쇼핑샷~ㅋ

핑크언니♡ 2011. 9. 1. 22:38

미나상~~~곰방와~!! ^^

핑크언니가 젤루 좋아하는 9월이예요~~~ㅋㅋㅋ

다들 9월의 첫날 잘 보내셨나요?! ^^

9월의 첫날...8월의 첫날 기억을 더듬어 여행후기를 또 열씨미~!! 흐흐~

 

도쿄역에서 신나게 쇼핑을 마친 핑크언니...드디어 "디즈니씨"로 고고씽합니다~!! ^^

게이요센 마이하마역에서 내려서 나오면 거기가 디즈니 리조트예요~!!

 

디즈니 리조트 라인으로 갈아타고 이제 디즈니씨를 갈지 디즈니랜드를 갈지 결정하면 된답니다~!! ^^

 

계속 순환하기 때문에 잘못탈 걱정따위는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다들 찍는 디즈니리조트 라인의 손잡이 ^^

 

창문도 미키~^^

 

창문이랑 손잡이랑 같이...ㅋㅋㅋ

 

드디어~~디즈니씨에 도착한 핑크언니...!!

음...어트랙션 타는거에 별 관심이 없으므로...오로지 나의 목적은 더피이므로...ㅋㅋㅋ

굳이 비싼 원데이 프리패스보다는 나츠고패스(夏5)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원래는 애프터6 패스라고....야간개장처럼 저녁 6시 이후 들어가는 패스가 있는데...

여름에는 한정으로 한시간 일찍인 5시부터 입장 가능한 나츠고패스가 나온답니다~

원데이 패스가 6,200엔인데 나츠고는 3,300엔~!! ^^

저처럼 쇼핑만 하러가는 사람에게는 정말 딱인거죠~~크큭

아니...근데 다저녁에 왜케 사람이 많은거죠?! 아무리 방학이라지만...월요일이었는데~!!!

진짜 어트랙션 타는건 상상도 못할일...;;;

 

이녀석이 바로 나츠고 패스~!!

 

음...일단 가이드맵도 주길래 받긴 했어요...ㅋㅋ

 

 

음...저렇게 지구본 하나 덜렁 있는건 USJ가 더 이쁘네요~ㅋ

 

어우~~사람 많아요...많아...ㅠㅠㅋ

 

꺄아아~~~드디어 꿈의 장소로 들어와 버렸어요~~!! ^^

다른 디즈니 캐릭터들은 눈에도 안들어오고...더피랑 섀리메이에 미쳐서 반 기절...ㅋㅋㅋ

 

크기별로 종류별로 다 사오고 싶었지요~~

이렇게 손이 자석으로 붙는 귀여운 아이도 있네요~~^^

 

더피 핸드폰 스트랩들...

 

섀리메이 핸드폰 스트랩들...

 

 

더피뱃지 인형들...^^

 

디즈니씨가 10주년이 되어 기념 의상이 판매중입니다~~^^

큰사이즈 더피가 입는거예요~~!!

 

큰사이즈는 옷을 갈아입힐수 있게 나오지만...

뱃지 사이즈는 이렇게 그냥 입힌거를 따로 팔지요~!!

 

이건 섀리메이꺼~~^^

 

아직 한여름인데 좀 더워보이긴 하죠?! ㅎㅎㅎ

더워보여서 안살까하다가...그래도 10주년 한정이라니까...한정...한정...ㅋㅋ

 

인형 말고 다른 굿즈들도 이것저것 많아요~~^^

타올도 귀여워요~~가격만 착하다면 다 살텐데...ㅜㅠ

 

ㅋㅋ 다이어리까지...^^

 

이건 일반 인형사이즈보다는 살짝 작은...포치용 사이즈~!! ^^

등에 지퍼도 있구요...진짜 포치처럼 뭘 넣을수 있게 되어있어요~

머리에는 저렇게 손잡이끈도 있고...^^

 

이건 딱 머리통만 있는 패스용 목걸이 인형~!!

 

매력적인 속눈썹을 가진 섀리메이~~^^

 

뒷면은 저렇게 패스를 넣을 수 있게 주머니가...

 

더피쪽을 좀 지나면 미키 미니 등등 디즈니 캐릭터들로 온갖 굿즈가 다 있어요~!!

정말 지쳐서 다 찍을수도 없는...;;

다 찍다가는 집에 못갈수도 있겠구나...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그리구 하나씩 볼수록 전부 다 너무 이뻐서...지름신 무서워 제대로 볼수도 없어요...ㅠㅠㅋ

 

 

유카타 형태 애기옷...^^

 

 

 

확실히 애기들께 이쁜게 많네요~~ㅋ

 

젓가락질 몹시 서툰 핑크언니...

진심 이 에디슨 젓가락 살까말까 고민...ㅋㅋㅋㅋㅋ

 

좀 많이 사고싶었던 타올...

미키 무늬가 알록달록한게 정말 넘 이뻤어요...ㅠㅠ

 

 

 

 

ㅋㅋㅋ 이거보고 빵터졌지요~~진짜 가지가지 나온다~~

머메이드 의상까지 나올줄이야...;;

 

 

인기남 미키...우치와도 팔아요~~ㅎㅎㅎㅎㅎ

 

한때 참 포스트카드 열씨미 모았었는데...^^

아~~지금 보니까 저 핑크색 미니는 사올껄 그랬나 싶기도...

 

너무 더피만 찍기 미안해서 미키미니도~~^^

이 아이들도 전부 10주년 기념 의상을 입고 있네요~~!!

 

마술사가 컨셉인거 같죠?! ㅎㅎ

 

더피랑 섀리메이에 미쳐서인지...미키미니가 눈에 안들어오네요...ㅋ

 

구피~!!

 

칩앤 데일~!!

 

 

 

여기서부터는 끝도없는 오미야게 박스들...^^

너무 다 이뻤지만...부피가 커서 과감히 포기해버린...ㅠㅠ

담에 가면 꼭 귀엽고 맛난 오미야게들도 사와야지~~ 

 

 

 

 

 

 

 

 

 

 

 

 

 

 

 

안에 내용물보다 틴케이스가 전부다 넘 맘에 드는...ㅠㅠ

 

 

 

 

 

 

 

 

 

 

 

신나게 쇼핑거리들 구경하고 나왔더니 벌써 이렇게 어둑어둑...

사람들은 슬슬 이따 8시에 시작하는 쇼를 보기 위해서 자리를 잡기 시작하네요...

 

디즈니씨는 정말 더피의 천국...

이렇게 저마다 꾸민 더피들을 꼭 고향데려오듯이 다 데리고 오는듯해요~~

맨날 쟈니즈 코스프레만 보다가 정말 더 특이한 것들 많이 봤어요~~ㅋ

 

그래도 왔으니까 어트랙션은 안타더라도 한바퀴 쓱~둘러보기~!!

쓱~둘러볼만큼 작은 공간은 아니지만...;; ㅎㅎ

 

 

 

근데 자꾸 더피한테서 발길이 멈춰지네요...^^;;

 

 

 

 

아우 귀여워~~~ㅠㅠ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

 

완전 비싼 저 왕 큰 더피가 갖고싶네요~~ㅠㅠㅠㅠ

더피사기 적금을 하나 만들어야 하나?! ㅎㅎㅎ

 

 

 

 

 

 

 

아앗!!! 벌써 완전 깜깜해졌어요~~;; ㅎㅎ

 

 

 

 

신나게 한바퀴 후딱 돌고...이제 더피사러 고고씽~~ㅎㅎㅎ

 

귀여운 아이들...^^

 

저렇게 많은 수많은 아이들 중에 이쁘고 잘생긴 아이들로 고르느라 무지 한참 골랐어요...ㅋ

내꺼랑 대행받은거 한아름 질러주시...밖에 나가서 쇼하는거 구경하고...

(사진도 찍었으나...밤이라 완전 발로 찍은...건질꺼 하나없네요...ㅠㅠㅋ)

이제 다시 도쿄역으로 돌아와서 와플이랑 디저트 사가지고 호텔로 컴백...!!!

오늘이 마지막 밤이라니...ㅠㅠ 어서 가방 싸야해요...ㅠㅠ

 

오늘 쇼핑한 것들...ㅋㅋㅋ 정말 한아름...!! 저 봉투들 무지무지 큰사이즈거든요..

 

도쿄역 지하 지나다가 너무 맛나보여서 진짜 안살수가 없었던...

 

와플공방 ^^

 

이치고 생크림 와플

 

정말 어쩜 이리 맛있을수가 있을까요...ㅠㅠ

 

이건 그냥 기본...커스터드 와플~!!

 

 

ㅠㅠㅠㅠㅠㅠ오이찌이~~~♡

 

이건 디저트~!! ^^

 

피치 & 레몬맛 젤리~!!

 

새콤달콤 정말 상큼하고 맛난 젤리~~!! 완전 후루룩~3초만에 흡입...ㅋㅋㅋ

 

나또 더위먹었나...아님 붕어인가 왜케 마실거만 잔뜩...ㅋㅋㅋ

 

오렌지 요거트...일본은 정말 특이한 마실거리들이 많아서 넘 좋아요...ㅠㅠ

 

테레비에서 쇼짱이 피노 광고하는거 이번엔 못봤지만...

그래도 왔는데 피노를 당연히 먹어줘야죠~!! ^^

녹차맛은 첨이라 기대기대~~!!

 

더블 맛차라더니...진짜 진한 하겐다즈 녹차아이스크림과 녹차맛 로이스 쵸코가 절묘하게 섞인...

녹차아이스크림 사랑하는 핑크언니 또 밤에 맛있다도 혼자 난리난리~~ㅋ

낼 또 사먹을테닷~!!! ^o^

 

먹을꺼로 배채웠으니 이제 쇼핑한것들 하나씩 꺼내보기~~

그리고 짐싸기...ㅠㅠㅠㅠ

TBS스토어에서 지른 <이케멘데스네> 굿즈들...^^

 

사진도 아닌데 살까말까 하다가 다들 넘 귀엽게 잘 그려놔서...ㅋ

 

잘보면 정말 표정까지 잘 표현해놨어요...누가그렸는지 진짜 최고..!!!

 

 

음...이거 어따쓸까...ㅋㅋㅋ 일단 사긴샀는데...ㅋㅋㅋ

타이삐가 A.N.JELL에서는 담당색이 블루~!!

 

 

담당님 색깔은 당연히 사줘야한다는 이 압박감...ㅠㅠㅎㅎ

다른 굿즈들은 거의 품절이라 살수가 없었어요...ㅠㅠ

 

아사카사 TBS갔을때 페어 들어가면 주는 스마일 패스포트~

 

이거 보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스탬프찍는...뭐 그런 책이죠~!!

 

각 프로그램 부스마다 이렇게 퀴즈 문제가 있어서...

그 답에다가 저렇게 스탬프를 찍으면 되요~!! ^^

 

책에다 하나만찍기 아까운데...다이어리도 안가지고 나가서

지갑뒤지니까 이토야꺼 할인권 있길래 거기다라도...ㅎㅎ

 

음...이런거 굿즈로 좀 팔지 그랬니~~~TBS야~~!! ㅎㅎ

 

무거워서 몇개 못집어온게 안타까운 TBS매거진...ㅋ

 

 

 

 

 

하라주쿠 clair's에서 지른 것들...^^

 

다 너무 키스죠?! ㅎㅎㅎ 롤러까지 있으니 누가봐도 키스마이...ㅋㅋㅋ

 

꽤 큰 크기라 가방에 달고 다니는~~

 

사진에 잘 표현이 안되지만...엄~청 반짝거리고 이뻐요~!!

핸폰 스트랩에 추가되었습니다~~;; ㅎㅎㅎ

 

이건 핑크색 KISS~~^^

 

키스마크 귀걸이~!!

 

롤러모양 귀걸이...^^

이건 귀걸이보다는 스트랩으로 리폼해서 쓰려구요~~히히

우리나라에선 구경조차 힘든 키스마이 관련 악세사리들...ㅋㅋ

 

꺄아아~~~오늘 디즈니씨에서 데려온 더피&섀리메이들이예요~!! ^^

이렇게 모아놓고 찍으니 더더더 이뻐요~~♥

 

더피와 섀리메이~!! ^^

이 아이들에게 빨리 옷을 해입혀야하는데~~빨리 타이삐 의상중 하나를 골라서...ㅋㅋ

 

섀리메이꺼는 일단 판매하는 옷을 사오긴 했어요~~^^

 

포치사이즈 더피~!!

키스마이콘 가보면 여기에 키스마이 의상 입혀서 가방에 많이들 달고 와요~~!!

이건 가방에 달기에 좀 적당하고...(크긴하지만...ㅋ)

큰사이즈는 안고오고...뭐 그런거죠~~ㅎㅎㅎ

 

일단은 이름이 포치라...뒤에 지퍼가 있죠~~ㅎㅎ

 

리락쿠마 스토어에서 지른것들~!! ^^

 

도쿄역 리락쿠마 스토어 한정 코리락 인형 ^^

인형 소재가...린넨이예요~!! 사각사각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오가닉스러운~ㅋ

 

이히히~~마사키 리락이입니다~!! ^^

 

 

요새 애용중인 내 숟가락이랑 포크...^^

 

그릇도 다 사오고 싶었지만...너무 무거워...ㅠㅠ

 

스탠드 거울...^^

 

핸폰 스탠드 ^^

사무실 책상에 잘 놓아두었어요~~!!

 

알약 몇알 넣으면 딱 적당한 크기의 미니 케이스 ^^

연결도 되고 분리도 되고 너무 귀여워요~~히히

 

코리락 케이스~!!

 

원래 가지고 있던 리락이 케이스와 함께~!! ^^

여행갈때 귀걸이 목걸이 등등 악세사리를 넣어가기에 딱 좋더라구요~~!!

 

니노밍~~안냥~~!! ^^

 

신나게 먹고...신나게 쇼핑한거 찍고 놀다보니 제로할 시간이네요~~

쇼짱~~~안냥~~!! ^^

 

어이쿠...삿포로 투어 갔다와서 그런지 많이 피곤해보이네요...;;

 

월욜은 <카미슨!>도 하는날~~!!

오늘은 이게 왠 득템이예요~~카메도 나왔어요~~ㅎㅎㅎ

 

 

 

머리도 어찌나 곱게 이쁘게 묶고 나왔는지~~^^

 

꺄아아아~~~드디어 나왔습니다아~~~A.N.JELL~!! ^^

 

 

울 슈사마 내가 젤 큥했던 옷입고 나와서...ㅠㅠ

 

 

나 정말 테레비로 들어갈뻔 했음...ㅋㅋㅋ

 

해맑은 유우키군~~안냥~~!! ^^

 

으흐흐...키스마이 드왕고 CM까지 나와주시고~~

아~~~정말 시아와세~~~!! ^^

근데 이제 열씨미 짐싸야해요...ㅠㅠ 낼 아침에 체크아웃해야하니까...ㅠㅠ

그럼 마지막날 이야기는 또 잠시후에...(언제?? ㅎㅎㅎ)

마따네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