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10730 - ㅋㅋㅋ 드디어 둘째날..;; (이젠 기억도 가물~ㅠㅠ)

핑크언니♡ 2011. 8. 21. 00:24

미나상~~~곤아이바~~~!! ^^

이번 여름은 비만 줄창 오더니 이제 바로 가을로 접어드는건가요?! 왜케 서늘하지?? ㅋ

음...그동안 바쁜것도 있었고...그냥 개인적인 사정도 좀 있었고...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포스팅은 했지만...

눈치챈 분들도 있긴 했겠지만...핑크언니 관련 폴더 글들 비공개했다 친구공개했다 풀었다 혼자 난리...ㅋ

뭐...근데 그냥 신경쓰지 않고 핑크언니답게 그냥 가려구요~~~!!!

에공...뭔 잡소리가 이리 길데요~~ㅋㅋㅋㅋㅋ

 

너무 뜸들이는 이번 여행후기...;;

절대 내탓이 아니라 애들 데뷔땜에 바쁜거라고 핑계를 키스마이들에게...ㅋㅋㅋ

다시 여행 후기로 모도리마~~쑤~~!! ^^

정말 잊혀질때쯤 하나씩 투척하는 여행후기가 되고있습니다만...

갔다온지 아직 한달 안됐으니까...한달 안에는 꼭 완료하겠습니닷~!! 간바로~~!! ^^;;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나가서 하라주쿠 쟈니즈샵에 가야하는데...절대 일찍 일어날수 없었어요...;;ㅋㅋ

어제 정말 너무 꼭두새벽부터 힘드셨던거~~~

아침에 일어나서도 테레비 켜놓고 한참을 뒹굴뒹굴...ㅋㅋㅋ

토욜이라 <오오사마노브런치>가 하는군요~~쇼짱이 나와주었습니다~!! ^^

쇼짱~~~오하요오~~!! ㅋㅋㅋ

 

더 꼼지락 거리다가는 쟈니즈샵에 못들어가는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으니...

급 서둘러서 폭풍화장에 들어간 핑크언니...^^

오늘도 정성껏...정성껏...ㅋㅋㅋㅋㅋ

낮에 미친듯 돌아다니면 저녁때까지 이 화장이 무사하진 않겠지만 어쨌든...ㅋㅋㅋ

오늘은 어제보다 더 가까이서 타이삐♥를 만나야 하니까요오~~으흐흐 

더보기

귀찮아서 잘 안붙이는 시타 츠케마(아래 속눈썹)도 붙이고...ㅋㅋㅋ

완전 잇쇼켄메~~케쇼오 완료~~!! ^^v

음...눈화장 좀 잘된거같아...스스로 만족~~!!

암요~~~오늘은 어제보다 자리가 더 가까우니까요~~~ㅋㅋㅋㅋㅋ

꼭 어제보다 더 이뻐야해요~~!! 흐흐흐

 

호텔 나서기전 엘리베이터 거울로 마지막 점검 완료~!! ^^

호피+핑크 박까리네요~~ㅋㅋㅋㅋㅋ

콘서트용 가방이랑 내 치마랑 너무 한몸이시고...ㅎㅎㅎ

저렇게 찍고나니 핸폰까지 너무 호피로구나~~~;; ㅋㅋㅋ

평상시와 회장에서 다양하게 변신 가능한 옷이라 지금은 그냥 뭐 평범~~ㅎㅎㅎ

 

 역시...10시반쯤 도착했으나 바로 들어갈수 없는...;;

11시반꺼 정리권을 받아놓고...키디랜드를 들를까 하다가 또 뭔가를 지르면 짐이 많아지니까...ㅠㅠ

오랜만에 au샵이나 들러볼까하고 갔어요~!! ^^

 

 꺄아아~~~멋지다~~~멋지다~~!!!

울 마사키♥가 센터네?! ㅎㅎㅎㅎㅎ

 

 너무 일찍가서 막 안에는 오늘 있을 행사준비로 바쁜 스탭들만 가득...;;

아~~~민망하여라...ㅋㅋㅋ

 

 위쪽으로 올라가는 나선복도에 쭉 붙어있는 멋진 람군들~~^^

진짜루 다 떼오고 싶죠...ㅋㅋㅋㅋㅋ

 

 

 

 

 

 

 예전에 욕조 세트 있을때처럼...이번에도 세트 만들어놓고 앉아서 사진 찍으라고 되어있네요~

 

 

 

au샵에서 사진찍고 핸폰들 가지고 정신줄 놓고 놀다보니 어느덧 정리권 시간...;;

미친듯 또 서둘러 쟈니즈샵으로 가서 무사히 입장~!! ^^

하라주쿠쪽 쟈니즈샵은 거의 1년만에 간건데...구조가 좀 바꼈더라구요~

이제 사진은 지하에서만 고르고...1층에서 굿즈랑 계산만~!!

아...지하에 그 말로만 듣던 프리쿠라도 있었는데...

타이삐 사진이 맘에 안들어서 같이 안찍었어요...민망하기도 하고~너무 합성같아서~~ㅋㅋ

쟈니즈샵에서 키스마이 사진들 + 아라시 사진들 잔뜩 질러주시고...파파샵 가서 또 살짝 고르고...ㅋ

마쿠들러서 기념으로 기간한정 버거 또 먹어주시고...시간 늦지않게 요코아리로 고고씽~!! ^^

 

둘째날 저녁 공연도 너무너무 잘봤어요~~아리나 C블럭 5열...ㅋㅋㅋ

아웅...애들 이렇게 가까이서 봐도 되는건가요?! ㅠㅠㅠㅠ

애들 첨 하나미치 돌때부터 나 울 타이삐한테 이쁨받고...ㅋㅋㅋㅋㅋ

그날은 바로 아~~~난 오늘은 이걸로 충분~!!...이라고 생각했던 기억만 지금 살짝...ㅎㅎㅎㅎㅎ

(어떡해요...ㅠㅠ 벌써 다 까먹어서...ㅠㅠㅋㅋㅋ)

그렇게 둘째날 공연도 만끽하고...

호텔 돌아오는 길에 이케부쿠로 들러서 미친듯 마츠키요&돈키 쇼핑하고 돌아옴~!! ^^

 

아...오늘 저녁은 시부야에서 데파치카에서 산 샐러드들~!! ㅎㅎㅎ

그닥 덥지도 않았는데 더위먹었는지 이상하게 샐러드만 땡기는...;;

 

 

 

 

샐러드는 뭐 평범~했지만...연어 너무맛났음...ㅠㅠㅠㅠㅠㅠ

너무 맛나서 진짜 울면서 먹었어요...완전 밤늦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번 쟈니즈샵 영수증...!!

역시나 또 깁니다...ㅠㅠㅠㅠ

키스마이들 쥬니어때꺼가 싹 빠져서 못산게 있어서 그나마 이정도...ㅠㅠ

넘 6개월만에 갔더니 마사키꺼가 너무 많이 나와서...;; ㅋㅋㅋ

 

아...........진짜...자주가서 사야지 몰아서 사니까 너무 거금같잖아...ㅋㅋㅋ

 

침대에 늘어놓고 또 멋지다고 꺅꺅~~ㅋㅋㅋ

키스마이들 단체 & 커플

 

머리자르고 미모가 꽃피었다고 칭찬듣고있는 내 타이삐♥ㅋㅋㅋ

난 마에가미가 좋은데...뭐뭐 다들 호평이니 이젠 내눈에도 최고로 상큼하고 이쁘네요~~ㅋㅋ

 

후지+키타♥

 

이번엔 니카랑 귀욤돋는 샷들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딱 담당님꺼 솔로샷 아님 안사는데...

이건 뒤에서 장난치는 타이삐가 하도 귀여워서 안살수가없었다는...;; ㅎㅎㅎ

 

마사키꺼는 2월 Lotus부터 이번 Beautiful World 3연속 발매까지 물론 올콜~!! ^^

너무 많아서 다 펴놓고 찍을수가 없어요...;; ㅎㅎㅎ

 

파파샵에서는 그냥 살짝 몇장만...ㅋㅋ

아...마지막날 오기전에 고화질 샵에서 또 질러준것도 있구나...ㅠㅠ

진짜 사진값이 이게 대체 얼만지...;;;;;

 

하루에 2회 공연하는 애들도 나만큼 피곤할까??...라고 생각하면서

또 내일공연을 위해...(누가들으면 내가 공연하는줄 알겠...;; ㅎㅎㅎ)

쵸코라BB도 챙겨마시고 오로나민 C도...ㅋㅋㅋ

 

어머나~~BB마시고 있는데 때마침 니노밍이 BB CM으로 등장~!! ^^

더보기

 

오늘 핑크언니의 콘서트 모습~!! ^^

어깨 훅 + 쇄골 강조~!! ㅋㅋㅋ

타이삐♥에게 어필하기에는 최고...랄까요?! ㅋㅋㅋㅋㅋ

머리에 분홍꽃달고...귀걸이도 분홍꽃~!! ㅋㅋㅋ

+

오늘의 웃긴 이야기...^^ ㅋㅋㅋㅋㅋ

민망해서 안하려했으나 킴쏘가 꼭 쓰라고...ㅋㅋㅋㅋㅋ

어제도 시부야에서 길가는데 몇번이나 일자리 필요없냐고 붙잡혀서 웃고 말았는데...

뭐 시부야에서는 흔히 있는 일이고 그런 삐끼들은 시부야,신주쿠엔 널렸으니까...ㅋ

근데 오늘은 정말 퐝당한 일이...ㅋ

또 기어들어올만큼 피곤한 몸을 이끌고 호텔앞 역에 도착한 핑크언니...

갑자기 어떤 아저씨가 다가옵니다...

난 또 뭐 길물어보려는 아저씬가 싶어서 뭐냐했더니...

아저씨 대뜸...

자기 연예기획사 사람인데...혹시 오디션 볼생각 없냐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구체적이잖아~~여긴 그런 동네도 아닌데...ㅋㅋㅋ

그래서 죄송한데 전 외국인이라고...지금 여행중이라고...했더니

아저씨 매우 미안해하면서...

"근데 진짜 이뻐요~~"라고 말해주시는...ㅋㅋㅋㅋㅋ

거기다대고 또 난 "아리가또오~고자이마스"라고 대답하고 길건넘...ㅋㅋㅋㅋㅋ

 

아~~~나 진짜 여기서 취직할까봐~~~ㅋㅋㅋ

오디션 보면 나도 데뷔 시켜줄껀가?? ㅋㅋㅋㅋㅋ

그대들이 내 취업비자 좀 해결해주면...난 눌러 앉을 생각 쥬~분다요~!! ^^;; ㅋㅋㅋㅋㅋ

음...나 한쿡보다 일본에서 더 잘먹히나봐~~~ㅎㅎㅎㅎ

늘 일본에선 참 별일이 다 있어요...그냥 웃지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낮에 쓰다 말고 나가서 신나게 놀다오니 또 어느덧 갱신 시간은 밤이로군요...ㅠㅠ

자자~~~이제는 정말 탄력붙여서 사삿또~~갱신할께요오~~!!

민나...오.야.스.미~~~♡